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영업희망콜센터] 테이크아웃 커피점 경쟁력 높이려면 2013-06-02 16:19:23
음료와 건강음료를 도입하는 것도 좋은 방안입니다. 셋째,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 실행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할 때 제공받는 가치를 존중합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과 관심을 공유하고 피드백하는 과정이 반복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 이유입니다....
[주목 이 점포] 경기 이천시 부발읍 '훌랄라'…'착한 점포' 연 매출 6억6000만원 2013-06-02 16:19:03
치킨이나 음료를 무료로 갖다준다. 김 사장의 파격적인 배달영업 방식은 고객감동을 불러왔다. 2008년 연 매출 4억8000만원을 시작으로 매년 평균 4.5% 이상 매출이 늘었다. 그는 매출 추이를 컴퓨터에 기록, 이런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전략에 변화를 준다. 겨울이 되면 김 사장은 배달 매출을 늘리기 위해 신문지에...
CU "기존 점포 250m 바깥에도 출점 자제할 것" 2013-05-30 17:02:24
편의점, 점포당 매출 9.4% 감소…계약해지 위약금은 日보다 적어▶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출구 안 보이는 남양유업▶ 도성환 홈플러스 사장 승부수 "이마트보다 비싸면 현금쿠폰 준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도성환 홈플러스 사장 승부수 "이마트보다 비싸면 현금쿠폰 준다" 2013-05-30 16:57:53
듯▶ 편의점, 점포당 매출 9.4% 감소…계약해지 위약금은 日보다 적어▶ cu "기존 점포 250m 바깥에도 출점 자제할 것"▶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출구 안 보이는 남양유업[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출구 안 보이는 남양유업 2013-05-29 17:02:52
기저귀 비싼 값 할줄 알았더니▶ 편의점, 점포당 매출 9.4% 감소…계약해지 위약금은 日보다 적어▶ cj오쇼핑·gs샵, 1000억대 상생펀드▶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피자·햄버거 '中企적합업' 추진…맥도날드·스타벅스 등 외국계도 규제받을 듯 2013-05-29 17:00:42
할줄 알았더니▶ 편의점, 점포당 매출 9.4% 감소…계약해지 위약금은 日보다 적어▶ cj오쇼핑·gs샵, 1000억대 상생펀드▶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출구 안 보이는 남양유업[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최성기 비락 사장 "컵밥 중국 수출 시작…즉석식품으로 제2의 비락 신화 달성" 2013-05-29 15:30:44
이 회사는 1993년 전통음료인 식혜와 수정과를 출시하면서 음료시장에서 하루 150만개 판매액을 올리는 등 히트를 칠 정도로 회사가 잘나갔다. 하지만 대기업들이 유사제품 60여가지를 출시해 덤핑 경쟁을 벌이는 바람에 성장이 위축됐다. 그 이후로는 별다른 신제품이 없었고, 외환위기를 맞아 회사가 긴 정체기를 겪었다....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2013-05-28 17:33:12
신제품 출시·대학축제 홍보 맥주, 스포츠음료, 비빔면은 무더운 여름에 매출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대표적인 식음료 상품들이다. 이달 들어 30도에 육박하는 무더위가 상당 기간 이어지면서 식음료 업계가 이들 3대 여름 상품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 대전에 돌입했다. 코카콜라가 ‘파워에이드 리커버’를 출시하고 ...
[건강한 인생] 50돌 맞은 국민 의약품 삼총사 '박·아·삐' 2013-05-28 15:35:00
잦았다. 고심 끝에 1963년부터 지금과 같은 음료 형태로 전환하면서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 박카스는 전문지 중심의 광고가 주류이던 1960년대 tv 라디오 신문 옥외광고 등 매스미디어를 적극 활용하는 공격적인 광고 마케팅 전략으로 드링크제 시장 주도권을 거머쥐었다. ‘활력을 마시자’는 메인 카피와 당시 인기 코미...
아프리카TV, 모바일 TCG '클랜워즈SE' 출시 2013-05-27 12:50:48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거나 게시물을 공유하면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희귀병 프로게이머 박승현 사망 '애도' 물결 넥슨, '카스 온라인-더 좀비' 온라인 대회 실시 '던파' 최강자전 '마스터즈 챌린지' 성황리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