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그룹, 통합 고객소리함 어플리케이션 선보여 2013-10-18 14:06:02
고객소리함으로 들어오는 모든 의견은 브랜드장이나 지점장 등 각 사업부의 리더와 핵심 실무진에게 함께 전송되며 정기적으로 경영진에게 보고하는 체계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때문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조치가 진행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되는 바이다. 이랜드 통합 고객소리함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블루포커스] `드림웍스` 제프리 카젠버그 "한국소재 개발단계" 2013-10-18 12:24:26
"영화 브랜드로서는 많은 성장을 했다. 앞으로 드림웍스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를 만들려고 한다. 가족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성장을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또한 제프리 카젠버그는 "좋은 스토리텔링은 정말 힘들다. 자신의 마음 속에 와닿는 스토리를 전개할 때가 가장 성공적이다.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카페베네, 보성군 차(茶)농가와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2013-10-18 09:13:23
대전 사업부와 R&D본부 관계자와 보성군 관련 업무 관계자, 보성차생산자조합원을 포함한 약 25명이 참석했습니다. 협약 체결식을 마친 후에는 녹차밭을 돌아보며 보성녹차 우수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편, 보성은 녹차 생산지로는 세계적으로 적지에 해당하는데, 산, 바다, 호수가 어우러진 지역으로 해양성...
[건축자재도 웰빙시대] 한화L&C, 층간소음 지우고 강화 천연석 깔고…여기는 '힐링 하우스' 2013-10-17 07:09:00
사업부문장 "칸스톤 전시장은 복합문화공간" 한화l&c는 웰빙 건자재 트렌드에 따라 전시장도 탈바꿈시키고 있다. 소비자가 편하게 머무르면서 웰빙 건자재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전시장 곳곳을 소비자 맞춤형으로 바꿔 나가고 있는 것이다. 채사병 한화l&c 건재사업부문장(전무·사진)은 “전시장은 단순히 제품 정보를...
[건축자재도 웰빙시대] 금호석유화학, 합성고무·수지 기술 접목한 '휴그린'…친환경 창호로 각광 2013-10-17 06:59:02
브랜드다. 40년간 쌓아온 합성고무와 합성수지 기술 및 노하우를 건자재 개발에 그대로 접목시켰다는 설명이다. ○건자재 트렌드…친환경·고효율·고기능 금호석유화학은 앞으로 국내 단열창호 시장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첨단 단열 공법을 이용해 에너지 낭비를 최소화한 건축물이 인기를 얻고...
'생일맞은' 롯데마트, 반값으로 쏜다 2013-10-16 21:02:18
유통라운지 롯데쇼핑의 사업부문인 롯데마트는 롯데쇼핑 창사 34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17일부터 오는 11월6일까지 3주간 주요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발표했다. 롯데마트 상품기획자들이 6개월 전부터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는 1000여개 상품, 800억원 규모의 상품이 할인 판매된다. 롯데마트는 평소...
'프로젝트블랙쉽' 신규 이미지 '어둠의 기운' 물씬 2013-10-15 23:22:31
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보성 사업부장은 '게이머들이 궁금해 하는 '프로젝트 블랙쉽'의 세계를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에게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며, '발전해 나가고 있는 '프로젝트 블랙쉽'의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로젝트블랙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아시아 한국투자증권, '금융실크로드' 구축 잰걸음 2013-10-10 06:59:45
준 효자 사업부다. 그동안 기업공개(ipo)시장과 채권인수 및 주선,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등 다방면에서 부동의 1위를 기록하며 국내 ib산업의 이정표를 제시해 왔다. 기업금융본부에서는 2010년 삼성생명 ipo를 성공적으로 주관했으며, 지난해 채권발행(dcm) 시장에서도 기업에 선제적인 금리 밴드를 제시하는 등...
하프클럽, 가을 맞아 ‘탑 브랜드 10 & 잇 아이템 100’ 할인 이벤트 2013-10-08 17:30:49
올젠, 써스아일랜드 등 2030대 고객들이 찾는 인기 브랜드로 이뤄졌다. 특히 쉬즈미스와 아니베에프는 하프클럽 리뉴얼 기념 특가로 단독으로 전개, 최대 20%를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재킷, 카디건, 코트,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제품도 구성했다. 라푸마, 리복, 네파, 핑 등 인...
글로벌 카페 망고식스, 한류스타 총출동 '상속자들' 제작 지원 2013-10-08 11:35:11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끌어올려 아직까지 간접광고(ppl) 마케팅의 성공사례로 회자될 만큼 효과를 얻었었다. '신사의 품격' 이후 망고식스는 설립 2년이 채 되지 않아 국내 100호점을 돌파했고 중국과 미국에 매장을 오픈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했다. 이 드라마에 등장했던 '블루 레몬 에이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