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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포인트 비밀' 풀렸다…20~30대 사용률 최고(종합) 2013-01-21 09:51:47
롯데마트 등 39개 롯데 제휴사가 통합운영하고 있으며 회원 수만 2천569만명, 누적 적립은 8천347억 포인트, 사용은 7천419억 포인트에 달한다. 롯데 포인트는 백화점부터 할인점, 편의점, 슈퍼, 호텔, 패밀리레스토랑, 영화관 등이 모두 연계돼 있어 사실상 고객이 필요한 모든 물건과 서비스를 현금처럼 포인트로...
`카드 포인트 비밀' 풀렸다…30~40대 소멸률 최고 2013-01-21 08:01:06
롯데마트 등 39개 롯데 제휴사가 통합운영하고 있으며 회원 수만 2천569만명, 누적 적립은 8천347억 포인트, 사용은 7천419억 포인트에 달한다. 롯데 포인트는 백화점부터 할인점, 편의점, 슈퍼, 호텔, 패밀리레스토랑, 영화관 등이 모두 연계돼 있어 사실상 고객이 필요한 모든 물건과 서비스를 현금처럼 포인트로...
[VPR] 보험을 바꾸다, 현대라이프 ZERO 2013-01-16 17:42:12
길고 복잡하다. 플래티늄, 골드, 실버, 통합, 종신, 슈퍼, 무배당 등의 단어가 길고 복잡하게 결합되어 있고, 이름만 들어서는 해당 보험의 특징이 무엇인지 알기 힘들다. 그런데, 현대라이프 zero는 이름부터 심플하다. 기업명인 현대라이프에, 상품의 핵심 특징을 상징하는 zero만 붙였다. zero는 고객의 불편을 불러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오픈 앞두고 슈퍼이벤트 2013-01-15 13:55:08
연다. 이번 사전공개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슈퍼 이벤트 4종을 통해 '차구차구'만의 재미와 다양한 경품을 얻는 짜릿함을 100% 이상 즐길 수 있게 됐다. '슈퍼 스타터팩'은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38명의 유명선수 중 원하는 선수카드 3장(레어 등급), 선수카드 통합팩 100장, 10만 서기(게임머니) 등...
`올해는 착한 카드'…하나SK 시장 석권전략 변경 2013-01-14 08:01:10
마트, 슈퍼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장했다. 버스와 지하철 혜택으로 저탄소 사회정착, 일반 고객의 교통비 절약 등에 도움이 된다. 올해도 모바일 카드 업계 1위 자리를 굳히고자 고객 100만명을 유치할 계획이다. 정 사장은 "하나SK카드는 타사와 달리 스마트폰에 탑재된 모바일카드를 터치하고서 비밀번호만...
주인 바뀌자 코웨이-하이마트 엇갈린 주가 2013-01-10 17:14:13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작년 7월4일 롯데쇼핑이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되자 11.15% 급등했다. 롯데가 백화점, 마트, 슈퍼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기존 채널과 접목해 상호간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란 이유에서였다. 하지만 기대만큼 효과가 빨리 나타나기 어려울 수 있다는 예상에...
계사년 2013년 슈즈 트렌드는? ‘S.N.A.K.E’ 2013-01-10 11:39:02
믹스해 빈티지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호킨스의 우마 슈퍼 핏은 로얄 블루 컬러의 데져트 부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 ecology : 자연을 고려한 신발, 친환경 소재 활용 지속 힐링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자연환경을 고려한 친환경 소재 신발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식물섬유소재인 옥스퍼드 면, 코르크, 라피아...
[부산·경남]올해 부산지역 매출, 백화점․편의점 ↑ 대형마트․슈퍼마켓 ↓ 2013-01-09 10:14:27
2012년 부산지역 소매유통업 매출은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 비해 편의점과 슈퍼마켓 등 소형점의 매출신장률이 상대적으로 높았던 것으로 조사됐다.2012년 대형마트는 영업시간 제한 및 의무휴일로 인해 2011년과 비교해 매출이 2.5% 감소해 역성장을 한 것으로 조사됐다. 백화점은 1.6% 성장에 그쳤다. 편의점은 신규점포...
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종합) 2013-01-07 08:33:29
슈퍼갑(甲)'인 대형가맹점의 요구로 카드사들이 제휴 마케팅 차원에서 제공했다. 그러나 지난달 22일 대형가맹점의 부당행위를 금지하는 개정 여신전문금융법이시행되고서 카드사들은 대형가맹점에 무이자 할부 비용을 나누자고 요구했다. 개정 여전법에는 '대형가맹점은 판촉행사 비용의 50%를 초과하는...
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 2013-01-07 04:55:05
슈퍼갑(甲)'인 대형가맹점의 요구로 카드사들이 제휴 마케팅 차원에서 제공했다. 그러나 지난달 22일 대형가맹점의 부당행위를 금지하는 개정 여신전문금융법이시행되고서 카드사들은 대형가맹점에 무이자 할부 비용을 나누자고 요구했다. 개정 여전법에는 '대형가맹점은 판촉행사 비용의 50%를 초과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