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으로 하늘천따지" 한자공부 '아이스톡' 나왔다 2014-02-01 09:48:16
음악으로 기존 교육용 게임과는 다른 차별성을 두었으며, 학습용 게임이지만 팡류의 아케이드 게임과 학습을 접목하여 지루하지 않게 미션을 수행하면서 한자를 익히는 방식으로 재미와 학습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한자능력 검정 급수별 한자 4급부터 8급까지 1000자를 제공하여 뜻, 부수,...
2[스타들의 수다] 2014년 새로운 도전은 무엇? “막걸리CF도, 공유 선배와 연기도 하고 싶어요" ② 2014-01-31 00:06:25
소주. 괜찮지 않아요? 소율 – 저는 아이스크림 광고, 꼭 하고 싶어요. 제가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해요(웃음) 오기통엔진 춤과 함께 자동차 오기통엔진 광고 이런 거(웃음) 초아 – 화장품. 화장품 중에도 마스카라요(웃음) 두 번째는 막걸리요. 제가 술 종류 중 막걸리를 정말 좋아해요. 그리고 또 치킨? ...
B.A.P 1004를 만나는 색다른 방법… ‘TV광고’로 먼저 맛보기 2014-01-29 20:44:11
영화관 광고, 건물 및 지하철 랩핑 광고와 전광판 광고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머물지 않고 b.a.p는 2012년 ‘warrior(워리어)’로 데뷔 당시에 이어 또 한 번 공중파 tv 광고를 집행하는 과감한 프로모션으로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단순히 스케일만이 아니라 체계적으로 대중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는 것. 소속사...
[포토] B.A.P `1004` 지하철 광고, 한 눈에 확 들어오네 2014-01-29 14:56:55
및 지하철 래핑 광고와 전광판 광고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머물지 않고 B.A.P는 지난해 `워리어(Warrior)`에 이어 또 한 번 공중파 텔레비전 광고를 집행하는 과감한 프로모션으로 출사표를 던질 예정. 단순히 스케일만이 아니라 체계적으로 대중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B.A.P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B.A.P `1004` 광고 미리보기 폭발적 인기 `강렬 임팩트` 2014-01-29 14:40:50
및 지하철 래핑 광고와 전광판 광고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머물지 않고 B.A.P는 지난해 `워리어(Warrior)`에 이어 또 한 번 공중파 텔레비전 광고를 집행하는 과감한 프로모션으로 출사표를 던질 예정. 단순히 스케일만이 아니라 체계적으로 대중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B.A.P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LG유플러스, 지드래곤 앞세워 "8llow Me" 광대역 브랜드 런칭 2014-01-29 11:06:18
알리기 위해 국내 유명 뮤지션 지드래곤을 광고모델로 기용했다.세계 최초 lte 전국망, 국내 최초 무한 자유 요금제 등 lte 시장을 선도하는 lg유플러스의 ‘최초’ 이미지와 패션과 음악 등 다양한 문화적 분야에서 주목받는 지드래곤의 ‘선도적’ 이미지를 결합해 통신 시장에서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새로운...
싱어송라이터 박종서, 데뷔 미니앨범 I know 2014-01-27 14:58:56
[연예팀] 오는 27일, 가요, 드라마, 영화ost, 광고음악, 콘서트 등에서 작곡가, 연주자로서 활동해 온 ‘박종서’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첫 작품 i know 를 발표한다. 그간 타인의 곡을 작업해 온 그는 미니 앨범 에 수록된 다섯 곡을 통해 항상 자신만의 철학처럼 고집해왔던 꾸밈없이 진실 된...
"연예기획사는 옛말…종합 콘텐츠회사로 불러다오" 2014-01-24 20:47:24
인수합병했다. 이로써 sm은 기존 음악사업 외에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총리와 나’,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 또한 그룹 샤이니와 함께하는 ‘어느 멋진 날’ 여행 패키지를 선보였고, 음악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sm아카데미도 설립해 대형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에스엠에게 ‘EXO’는 애플의 아이폰"-대우 2014-01-24 08:38:55
애널리스트는 "‘exo’는 콘서트 투어, 광고 출연 등 2014년 중국 시장에서의 실적이 본격화될 전망"이라며 "여기에 ‘exo가 중국 뿐만 아니라 세계 2위의 음악 시장인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고 했다.exo는 2013년 일본 타워레코드에서 가장 많은 음반을 판매한 kpop 가수가 됐다. 그는...
아이디어·메모 등 체계적 저장 '앱' 개발…'제2의 뇌' 역할로 인기 2014-01-24 06:57:27
컴퓨터로 사람을 똑똑하게 음악 공부 포기…컴퓨터 심취…어릴적 꿈 '에버노트'로 실현他회사와 경쟁않는 경영철학 광고 배제·대부분 기능 공짜 수익 불투명…파산위기 직면…고객 투자 제안으로 기사 회생오프라인으로 영역 확대 온라인서비스로 연동되는 공책·터치펜 등 제품 판매 ipo시장서 가장 주목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