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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다지' 건강기능식품 시장, 식품·화장품·제약사 쟁탈戰 2013-05-13 17:24:34
제약업계의 경우 약가 인하 등의 여파로 지난해 매출 1000억원 이상 회사 36곳 가운데 13곳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다. cj제일제당이 제품 구조조정에 들어갈 만큼 식품업계의 사정도 좋지 못하다. 이병희 cj제일제당 다이어트 앤 뷰티 부문 부장은 “식품 제약 화장품 시장이 정체되고 있어 건강기능성식품 시장을...
[투어 &] 한국의 매력 담은 관광화보집 등 2013-05-12 17:57:44
실시한다. 전 일정 한국인 가이드가 함께하며 선내 주류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크루즈 내에는 스파 영화관 면세점 도서관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어린이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299만원부터. (02)2001-4704 아시아 5개국 국수요리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31일까지 그라넘 다이...
'섞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찰떡궁합 레시피 2013-05-12 17:42:20
새 짜파게티 매출이 140억원, 너구리 역시 115억원으로 역대 월 최고 매출을 경신한 것. 이렇듯 최근 기존 제품들을 섞어 전혀 다른 신메뉴로 재탄생시키는 이른바 ‘푸드 믹솔로지(food mixology)’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믹솔로지(mixology)’란 본래 ‘여러 종류의 술이나 음료를...
"주부들의 '맛있다' 평가는 실패한 제품"…연매출 42억 비결은? 2013-05-12 10:25:57
없이 입소문 만으로 꾸준히 고객수가 늘고 있다. 매출도 지난해 기준으로 사업 초기보다 300% 증가한 42억원을 달성했다. 저염식 '김명희 우리애들밥상' 브랜드를 운영하는 미즈앤코의 얘기다.지난 9일 분당 서현에서 권오윤 미즈앤코 대표(40)와 만났다. "어린 시절을 기억해보면 할머니께서 손주들 김치를 물에...
남양유업 사태에… 우유 매출 '뚝' 업계 '비상' 2013-05-12 09:49:48
12.4%, 요구르트는 8.5% 각각 매출이 떨어진 것으로 집계됐다. 반면에 대신 생수와 과즙, 이온음료 등 대체재 판매가 늘었다. 과즙음료는 2주전과 비교해 24.8% 판매가 늘었고, 이온음료는 증가율이 88.8%에 달했다. 생수 판매는 2.1% 소폭 상승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전통의 드링크제 '수출 효자'…슈퍼항바이러스제 '신약 3탄' 2013-05-09 15:29:08
매출이 72억여원이었다. 기능성 음료로는 많지 않은 금액이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다르다. 원비디의 지난해 중국 매출은 250억여원으로 국내보다 3배 이상 많았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20% 이상 늘어난 30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통화일양(지분 45.9%) 양주일양제약(52%) 일양한중무역(60%) 등...
풍수지리학적으로 사업 성공확률 높은 비즈니스센터는 어디? 2013-05-08 14:48:59
소규모로 시작한 창업자들의 사업이 매출성장은 물론 투자자유치로 이어지는 등 결과적으로 성공적인 사업 사례들이 많다는 것이다. 홍콩에 비즈니스 파트너가 있는 K씨는 철저한 비즈니스 마인드가 생활화 되어 있는 거의 모든 홍콩의 사업가들이 사무실 위치의 풍수뿐만아니라 오피스 풍수에 집착하는 것을 보고 놀란...
골프장 그늘집, 음료수 8천원 '바가지' 2013-05-07 16:57:16
식음료 매출은 골프장 수입에 얼마나 비중을 차지할까. 한국레저산업연구소가 지난해 32개 18홀 회원제 골프장의 매출 구조를 분석한 결과 식음료 수입(평균 15억6000만원)이 전체 매출(101억3000만원)의 15.4%를 차지했다. 매출의 62.6%인 그린피 수입(63억4000만원)보다 비중이 낮았지만 내장객 1인당 2만원씩 의무적으로...
'유통 공룡' 대기업들 밀어내기 횡포 줄줄이 터져 2013-05-07 16:39:52
음료 특약점에 매출목표를 강제 부과했다.특약점은 특약점은 회사와의 약정을 가지고 구역이나 특수한 부분을 영업 하는 곳을 말한다. 그러나 가맹사업법의 보호를 받지 못한다.라면특약점이 목표를 80% 이상 달성하지 못하면 판매장려금을 지급하지 않았다. 음료특약점에는 해당 특약점 전체 매출 목표 달성 뿐만 아니라...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롯데, 중국·인도·인도네시아 등 공략 2013-05-06 15:29:05
2018년 해외 매출 60조 꿈꿔 롯데그룹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vrici(베트남 러시아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 5개국을 중심으로 모든 사업 부문이 해외 진출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이미 진출한 국가에서 사업을 안정화하는 한편 새로운 해외 시장도 개척할 계획이다. 롯데는 2018년 그룹 전체 매출 200조원 중 30% 이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