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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몰캡 관심주] 한세예스24홀딩스(016450), 한세실업 등 자회사 성장세 지속 2014-03-26 11:17:56
해외 생산 법인 확장 및 효율화 작업에 따른 실적 성장이 기대되고 일반 니트류에 비해 마진율이 높은 우븐의류 생산을 통해 중장기적 수익성 또한 개선될 것으로 전망한다. 특히 베트남 법인 생산라인의 우븐의류 전환, 신규공장 가동 등이 상반기에 마무리 됨에 따라 고정비 지출은 감소하고 실적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LG패션, '라움' 플래그십스토어 리뉴얼…브랜드 확충 2014-03-25 10:06:16
1층은 트렌디한 감성의 잡화, 액세서리, 의류를 중심으로 하는 페미닌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구성했다. 2층은 고품격의 여성 럭셔리 브랜드와 컨템퍼러리 남성 브랜드로 채웠다. 성숙한 감성과 품위를 가진 여성 고객을 비롯해 자신의 멋을 추구할 줄 아는 남성 고객을 위한 문화 쇼핑 공간으로 발전시킨다는 복안이다. 아...
"영원무역, 선진국 경기 회복에 외형 성장 기대"-미래에셋 2014-03-25 08:15:01
낮은 인건비를 바탕으로 다른 의류생산국가보다 경쟁우위에 있다고 진단했다. 영원무역은 생산 시설의 70%가 방글라데시에 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영원무역은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와 신발을 주로 생산하는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기업이다. 최승환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방글라데시의 최저임금...
안토니오 피피토네 브리오니 맞춤정장 디렉터 2014-03-22 18:00:00
잘 어울리는 점퍼처럼 고급스러운 남성 의류가 다양하게 진열돼 있다.” ▷클래식 슈트는 부활할 수 있을까. “패션엔 돌고 도는 사이클이 있다. 이탈리아에서도 전문직 남성들은 여전히 슈트의 멋을 중시하고, 영국에선 클래식 슈트가 다시 주목받는 추세다. 조만간 정통 슈트가 다시 패션의 중심으로 회귀할 것이다.”...
"한-호주, 한-캐나다 FTA로 무역수지 악화"‥산업부 용역결과 2014-03-17 11:04:08
FTA로 자동차(0.58%), 기타수송기기(0.85%), 전자(0.39%)가 생산이 증가하고, 수출은 운송기기(총액 2.3억불), 기타운송기기(총액 0.27억불), 의류/직물(총액 0.18억불), 고무/화학(총액 0.17억불) 등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등 운송기기가 전체 수출증가의 83%를 차지해 무역효과가 극히 편중...
[14일 증권사 추천종목]NAVER·영원무역 등 2014-03-14 07:46:02
- 영원무역(글로벌 아웃도어 1위 의류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업체에서 종합 기능성 우븐 및 니트 의류 oem 업체로 변모. 신발과 백팩 등의 품목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키, 보드 및 자전거 웨어, 원단 사업 등을 통해 추가적인 성장 기회 모색. 선진국 경기 회복, 신규 바이어 증가, 증설효과 본격화로 두 자리수...
중산층 소비 파워에 기댄 '1등 브랜드'…구글·아마존·스타벅스에 안정적 투자 2014-03-12 07:01:25
증가는 기업의 투자와 생산을 늘게 하고, 이는 고용 증가와 소득 향상으로 연결돼 다시 소비를 증가시킨다. 각국 정부가 소비 촉진을 위해 보조금을 지급하거나 세금을 면제해주는 등 여러 정책을 펴는 것도 이 때문이다. 미국의 경우 소비는 국내총생산(gdp)의 약 70%를 차지한다. 가장 중요한 부문이다. ‘소비’를...
GS샵-한세실업, 의류 브랜드 `스탠리` 출시 2014-03-11 18:00:48
GS샵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의류업체인 한세실업과 공동으로 의류브랜드 `스탠리`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GS샵은 "두 회사가 공동으로 디자인하고 한세실업이 제조, GS샵이 판매를 담당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의류) 방식의 새 브랜드를 다음 주말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새 브랜드는 다품종 소량...
"영원무역, 1분기 저점으로 실적 개선…투자의견·목표가↑"-교보 2014-03-10 08:58:40
높은 성장율을 기록했다. 현재 중저가 운동화를 중심으로 생산하고 있지만, 올해 작업화와 고기능성 스포츠화 비중을 높여갈 것이라는 설명이다. 베트남 생산법인의 인력 증가도 주목했다. 2012년 7000명 수준에서 올해 1만1000명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베트남 내에서 상대적으로 인건비가 저렴한 '박장'...
[Cover Story] SPA 혁신…의류시장 판도를 바꾸다 2014-03-07 19:15:23
label apparel)는 원재료 구입부터 생산 유통 판매까지 일괄적으로 처리하는 의류업태를 말한다. 편하고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이 패션에 전 세계 젊은이들은 매년 수십조원을 쓰고 있다. 한국은 spa 브랜드들의 격전지다. 일본의 유니클로, 스페인의 자라(zara), 스웨덴의 h&m이 각축을 벌이고 있다. 여기에 한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