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S애드 황보현 CCO, 애드페스트 심사위원 선정 2013-03-13 11:08:52
이어 3년 연속 해외유명 광고제에서 심사를 맡게 됐다. 해외 광고제 심사에 참가하는 것은 통산 5번째다. 황 상무는 20년간 국내 기업과 공공기관의 국내외 광고를 담당하면서 칸 국제광고제, 뉴욕페스티벌 등 해외 유명 광고제에서 여러 차례 수상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삼성전자, 영국·홍콩에도 광고…"다음 갤럭시 준비하라" 2013-03-13 09:44:30
삼성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이어 영국과 홍콩에도 갤럭시s4의 대형 광고판을 설치했다.삼성전자는 갤럭시s4의 공개 행사를 앞둔 13일 영국 런던의 원형광장 피카딜리 서커스와 홍콩 주룽(九龍)반도에 있는 하코트 앤 파이오니아 빌딩에 광고를 달았다고 13일 밝혔다.광고 문구는 '다음 갤럭시를...
유튜브 티저 광고 시리즈 속에 갤럭시S4 신기능 다 들어있다 2013-03-12 16:51:21
미국 뉴욕에서 공개하는 스마트폰 ‘갤럭시s4’ 티저 광고를 연달아 내놓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삼성은 11일(현지시간) 유튜브에 ‘4번째 차세대 갤럭시가 준비됐다’는 두 번째 에피소드(사진)를 공개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 지 1주일 만이다. 이 영상은 ‘다음 편에 계속’이라는 자막과 함께 끝나 세...
삼성, D-3 앞두고 갤4 공개?…실체 확인해보니 2013-03-12 14:34:24
줄 수 없다"며 "다만 티저 광고의 일환으로 특정 제품이 아닌 이미지 사진을 통해 궁금증을 유발한 것 뿐"이라고 말했다. 업계에서도 삼성 측이 발표일을 앞두고 제품 디자인을 공개해 이슈를 분산시킬 이유가 없다고 보고 있다.이날 미국 법인 트위터에는 '넥스트 빅 씽'(next big thing)을 위한...
이영애 비빔밥 광고, 연간 유동인구 3천만 中 상해 중심가 게재 2013-03-12 02:01:27
광고가 뉴욕타임즈에 이어 중국 상해 중심가에 게재됐다. 3월11일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지난 2월 뉴욕타임스에 실어 큰 화제를 불러모은 이영애 비빔밥 광고를 중국 상해 중심가에 같은 디자인의 대형 빌보드 광고로 노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영애 비빔밥 빌보드 광고는 가로 10m, 세로 15m의...
이영애 비빔밥 광고, 상해 등장! “한식의 올바른 해외홍보 위해…” 2013-03-11 22:59:23
[김민선 기자] 이영애 비빔밥 광고가 중국 상하이에 걸렸다. 3월11일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앞서 2월 뉴욕타임스에 게재돼 큰 화제를 모았던 이영애 비빔밥 광고를 이번엔 중국 상해 중심가에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에 게재된 대형 빌보드 광고는 가로 10m, 세로 15m로 유동인구가 연간 3천만명...
상하이에도 '이영애 비빔밥' 광고 2013-03-11 17:15:33
중국 상하이 중심가에 ‘이영애 비빔밥’ 광고가 등장했다.한국 홍보 전문가인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사진)는 “지난달 뉴욕타임스에 게재한 ‘이영애 비빔밥’ 전면광고를 이번에는 같은 디자인으로 중국 상하이 중심가에 대형 빌보드 광고로 올렸다”고 11일 밝혔다.가로 10m, 세로 15m의 빌보드 광고는 연간 3000만명...
`청담마녀` 김정난, 컬투와 호흡 맞춘다 2013-03-11 15:54:39
널리 알려져 있으며 최근까지도 뉴욕타임즈에 ‘비빔밥 광고’ 등을 게재하고 독도 지킴이로 활동하는 등 한국을 홍보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서민 교수는 현재 단국대 의대에 재직 중이며 국내 유일의 기생충학 박사로 알려져 있다. 그는 자신의 전문 분야뿐만 아니라 전공과 사회 문제를 결합한 칼럼 등을 신문과...
서경덕 "이영애 비빔밥 광고 中 상하이 올랐다" 2013-03-11 08:33:56
블루뉴스 최민지 기자] 배우 이영애의 비빔밥 광고가 중국 상하이에도 걸렸다.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는 11일 "지난 2월 미국 뉴욕타임스에서 화제가 됐던 이영애의 비빔밥 전면광고가 중국 상하이의 중심가에도 올랐다"고 밝혔다. 이번 대형 빌보드 광고는 가로 10m 세로 15m로 패션몰이 움집한 치푸루의...
김유경 국가브랜드연구센터장 "한국=분단국가 이미지 벗어야죠" 2013-03-08 17:12:29
지역으로 성장하기 힘들다고 지적했다. 뉴욕이나 파리 등에 가면 느낄 수 있는 무형의 가치를 만들어내는 브랜드 전략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2000년대 초반 국가 브랜드 개념을 국내에 소개한 김 센터장은 한국광고학회장 국가브랜드위원회 위원 등을 지냈다. 내달 5일부터 3개월간 진행되는 ‘공공브랜드 전문가 과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