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포스트, 면역력 향상 보조제 '바이탈 1000' 출시 2013-04-18 10:05:17
커머스 사이트 '오클락'에서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메디포스트 모비타는 '마더스밸런스'와 '뷰티맘유플러스', '스마트그린맘' 등 임산부 영양제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일반인 대상의 다양한 제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04-17 15:29:22
등으로 고객혜택을 강화했다. 11번가는 모바일쇼핑 부문에서 지난해 업계 최고치인 연 거래매출 2800억원, 월 430억원을 달성했다. 모바일쇼핑 애플리케이션 시장 전체에서 점유율은 50% 정도를 기록하고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 t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받은 수는 1500만건이 넘는다. 11번가는 저가...
SK플래닛, '소호' 패션 전문 앱 출시 2013-04-17 09:43:24
또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sk플래닛의 쇼핑검색 서비스 ‘바스켓’에 ‘스타일북’ 페이지 (http://stylebook.basket.co.kr)를 구축해 온라인에서도 앱에서 구독 중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해열 sk플래닛 모바일커머스사업부장은 “국내 실력있는 패션 디자이너들의 중소형 브랜드들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KG이니시스,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대행 1위-현대 2013-04-17 07:41:56
소셜커머스 시장 초기 대응이 늦었으나, 지난해 '티켓몬스터'를 가맹점으로 추가해 그 효과는 차츰 감소할 것:이라고 예상했다.또 스마트폰 보급으로 시작된 모바일 시장 성장과 스마트tv 앱(app) 서비스의 확대는 결제 시장의 새로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송 연구원은 "모바일 커머스에서 결제의 기능은 초기...
오라클 엑사데이터 성공사례…우리銀, 3시간 걸리던 고객등급 산정 15분만에 'OK' 2013-04-15 15:29:08
손'으로 변신 박차▶ sk플래닛, 디지털 콘텐츠·뉴 커머스를 핵심축으로…美·中·터키 등 글로벌 시장 공략도 '시동'▶ 다음·sk컴즈의 모바일 전략은…다음 "사내 벤처 활성화" sk "싸이월드의 부활"▶ 내 폰 초기화면, 입맛대로 바꾼다…'런처'로 자유자재 설정[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KT, 음악·영상·교육 콘텐츠서 게임사업까지…가상재화 시장의 '큰 손'으로 변신 박차 2013-04-15 15:29:07
sk플래닛, 디지털 콘텐츠·뉴 커머스를 핵심축으로…美·中·터키 등 글로벌 시장 공략도 '시동'▶ 다음·sk컴즈의 모바일 전략은…다음 "사내 벤처 활성화" sk "싸이월드의 부활"▶ 내 폰 초기화면, 입맛대로 바꾼다…'런처'로 자유자재 설정▶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가격 500원부터…카친들과 공유가능한 것...
인간과 눈높이 맞춘 '트루 스마트' 2013-04-15 15:29:06
sk플래닛, 디지털 콘텐츠·뉴 커머스를 핵심축으로…美·中·터키 등 글로벌 시장 공략도 '시동'▶ 다음·sk컴즈의 모바일 전략은…다음 "사내 벤처 활성화" sk "싸이월드의 부활"▶ 내 폰 초기화면, 입맛대로 바꾼다…'런처'로 자유자재 설정▶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가격 500원부터…카친들과 공유가능한 것...
NHN, 웹툰에도 PPL적용…창작자 수익 극대화 2013-04-15 15:29:05
관계자는 “모바일에서도 쇼핑 카테고리에 n스토어 콘텐츠를 노출하고 있다”며 “pps 프로그램과 n스토어를 이용하면 콘텐츠 제작자들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 sk플래닛, 디지털 콘텐츠·뉴 커머스를 핵심축으로…美·中·터키 등 글로벌 시장 공략도 '시동'▶...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가격 500원부터…카친들과 공유가능한 것 장점 2013-04-15 15:29:03
eigen@hankyung.com ▶ sk플래닛, 디지털 콘텐츠·뉴 커머스를 핵심축으로…美·中·터키 등 글로벌 시장 공략도 '시동'▶ 다음·sk컴즈의 모바일 전략은…다음 "사내 벤처 활성화" sk "싸이월드의 부활"▶ 내 폰 초기화면, 입맛대로 바꾼다…'런처'로 자유자재 설정[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SK플래닛, 디지털 콘텐츠·뉴 커머스를 핵심축으로…美·中·터키 등 글로벌 시장 공략도 '시동' 2013-04-15 15:29:02
모바일 콘텐츠 전쟁 sk텔레콤의 자회사인 sk플래닛은 지난 2월 sk그룹의 마케팅 계열사 sk마케팅앤컴퍼니(m&c)와 합병하면서 자산 2조4000억원 규모의 플랫폼 서비스 대표기업으로 재탄생했다. sk플래닛은 합병을 계기로 ‘데이터 플랫폼 기반의 혁신적 콘텐츠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통합 법인이 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