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리아드라이브, 어버이날 맞아 ‘효도영화제’ 진행 2013-05-10 20:30:19
업체 ‘1577-1577 대리운전(대표 김동근)’이 영등포 노인 종합복지관 경로당 어르신들을 모시고 ‘효도영화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577-1577 대리운전의 이번 행사는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가정의 달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영등포 노인 종합복지관의 할머니, 할아버지를 코리아드라이브 본사에...
현대종합상조 후원, ‘If I Die Tomorrow’ 성황리 개최 2013-05-10 16:21:43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대종합상조는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장례문화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종합상조는 지난 4월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표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2012년 6월 공정거래위원회의 ‘상조업체 주요정보...
'UN 조달시장 잡아라' 300개 기업에 총력지원 2013-05-10 08:54:24
이 프로젝트는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아래 국내 기업 300개를 선정, 유엔 등 국제기구 조달시장의 입찰 참여와 수주마케팅·수출금융까지 일괄 지원하는 사업이다. 2011년 100개 기업을 지원하는 것으로 출발했으나 국제기구 조달시장 규모가 연400억달러로 확대됨에 따라 지원 업체 수도 300개로 늘렸다....
'원할머니보쌈' 스포츠마케팅은 계속된다 2013-05-08 17:59:00
자리잡은 프로야구가 개막하면서, 업체들의 스포츠마케팅 열기 또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원할머니보쌈’도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야구장 롤링광고와 프로축구 시식후원을 진행, 스포츠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원할머니보쌈은 지난 3월 30일 대구시민야구장과 인천문학야구장의 개막전 경기를 시작으로 포수...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금호타이어, 현지 맞춤형 타이어 마케팅 2013-05-06 15:29:02
미국, 독일, 중국의 연구ㆍ개발(r&d) 업체들과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는 현지 사정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전략으로 해외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호주에서는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과 물류 시스템 최적화, 사회공헌 활동으로 시장 점유율 3위를 차지하고 있다. 러시아는 중소 도시로 유통망을 확대해...
캐논, 저소득 가정 어린이 '개안' 수술비 지원 2013-05-06 09:21:08
카메라업체 캐논코리아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국내 아동·청소년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csr) 협약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캐논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저시력 예방과 관련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순차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우선 선천성 백내장, 사시, 첨모난생, 안검하수 등으로 고통 받고...
BS금융,지역건설사와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보수 지원 2013-05-03 07:37:25
bs금융(회장 이장호)이 지역 건설업체와 힘을 합쳐 지역아동센터의 열악한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부산지역에서 공부방시설이 가장 열악한 지역아동센터 16곳에 대한 대대적인 시설개선사업에 나섰다. 지역 향토기업인 일동(회장 김선동), 동원개발(회장 장복만), 아이에스동서(회장 권혁운), 대원플러스건설(회장 최삼섭)...
'아트 마케팅' 펼쳤더니 성과도 예술이네 2013-05-02 15:30:04
명품업체 루이비통은 그래피티 예술가 스티븐 스프라우스, 팝아트 작가인 무라카미 다카시 등 예술가들과 협업하고 있다. 둘째, 장소마케팅 영역에서 문화적 체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매장을 단순한 제품 구매 공간이 아니라 미적 경험을 할 수 있는 복합 예술 공간으로 연출하는 것이다. 패션업체 프라다의...
코카콜라-이마트, 유니세프에 3천만원 후원 2013-05-01 11:31:25
이 후원금은 열악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있는 아시아 어린이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식수와 화장실 등 설비 해결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유니세프 ‘Schools for Asia’ 프로그램은 2010년부터 시작됐으며, 네팔, 라오스, 동티모르, 몽골 등 아시아 11개국에 지원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에 이마트와...
KOTRA '2013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된 '몽드드' 겹경사… 2013-04-30 10:17:31
조선일보와 tv조선, 한국마케팅학회가 후원한 ‘2013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아기물티슈 부분 대상의 영예도 안았다. 이번 대상은 학계의 공정한 심사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 호감도, 친밀감, 만족도, 신뢰도 등 국내 소비자의 직접투표를 통해 이뤄졌다.이 회사의 남혜진 실장은 “이루마물티슈 로 이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