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빈, 펀드매니저 잘 어울려…금융권 직장인 느낌? 2013-09-17 13:42:40
브랜드 로가디스는 최근 자사의 신제품 ‘스마트 슈트’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현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확인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만 26세~45세 직장인을 대상으로 조사를 한 결과, 스마트 슈트를 착용하고 있는 현빈의 이미지를 보고 떠오르는 직업으로 '철두철미한 계산에 익숙한 금융권 직장인'이...
"비자·마스타 등에 준 수수료 부가가치세 내라" 국세청, 카드사에 1000억대 부과 2013-09-16 17:21:25
알려졌다. 국제카드사들은 국내 금융회사에 브랜드, 결제망 등을 빌려주는 대신 카드 사용액의 일정액을 수수료로 받고 있다. 국세청은 2008년 이전까지 비영리 법인이던 국제카드사들이 잇따라 기업공개(ipo)를 거쳐 영리법인으로 전환했기 때문에 수수료에 부가가치세를 물려야 한다는 입장이다. 현행 세법상 영리법인에...
옴므파탈 배우 '천정명', 그녀의 스타일에 빠져들다 2013-09-16 16:31:31
분명하게 보이면서, 여성 전문 의류 브랜드 ‘sz’ 또한 새로운 광고시장의 흐름에 발 빠르게 동승한 것이다.브랜드 관계자 이번 계약에 대해 “천정명의 온화한 미소 뒤에 있는 옴므파탈적인 매력을 부각시켜 여심을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발표했다.한편 sz(에스지)는 온라인스토어 쉬즈굿닷컴에서 매스티지 브랜드 ‘sz...
하프클럽 '골든 프라이스' 행사 개최…황금 연휴 7일의 기적 2013-09-16 15:28:40
해놓고, 귀성길에 모바일로 결제하면 더블 추가 할인온라인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추석을 맞아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골든 프라이스(golden price)' 행사를 진행한다.기간은 9월 16일부터 22일까지이며 페이지플린(paige flynn)의 후드 야상 점퍼를 3만원대, 컬럼비아(columbia) 남성용...
롯데百 "중국인 큰손을 잡아라" 2013-09-15 17:02:34
찾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 본점과 잠실점에서는 16일부터 내달 7일까지 ‘중국인 쇼핑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연다. 세금환급 금액을 기준으로 가장 많이 구입한 고객 1명씩 총 2명을 선정, 500만원 상당의 황금 돼지와 한국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본점에선...
두번째 법정관리 들어간 보루네오가구 안섭 사장 "팰릿 사업 정리…가구에만 전념하겠다" 2013-09-15 16:44:48
것”이라고 말했다. 보루네오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 법정관리에 들어간 이후 판매량이 오히려 10%가량 늘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다만 기업 등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판매 부문에서는 경쟁 업체들의 공세에 밀리고 있다. 안 사장은 “가정용 가구가 전체 매출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며 “싱글족...
'피온3 - 넥슨 핸즈' 푸르메재단에 3850만원 기부 2013-09-13 18:37:47
및 자회사들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합해 탄생한 브랜드로, 진솔한 마음으로 우리 이웃들을 찾아가 따뜻한 도움을 전하고자 하는 넥슨의 사회 공헌 정신을 모토로 아동대상 도서 지원 사업인 '넥슨 작은 책방', 청소년에게 인터넷 예절을 교육하는'네티켓 수업' 등 다양한활동을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대명리조트,고객만족1위기업 다양한 혜택의 직영11곳 이용 한정모집 2013-09-13 13:25:32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지수(kwic) 4년 기업 연속 선정, 한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등 레저업계 부문에서 그 우수성과 특별함을 인정받아 왔다. 대명리조트는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엄격한...
한국證, '제7기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2013-09-13 10:26:36
지역 대학생 대상으로 지원을 받아 총 24개 대학의 40명을 선발했다. 홍보대사는 앞으로 약 3개월간 뱅키스 브랜드 가치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외부에 알리고, 뱅키스 홍보와 관련된 각종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매월 색다른 테마를 통한 온·오프라인 홍보활동 뿐 아니라 선배 홍보대사들과의 만남, 단체...
영업일수 규제로 매출 타격…PB상품 강화로 마진 높여야 2013-09-13 06:59:02
이마트는 소비자 판매가격 조정보다는 자사 브랜드 상품 구색 변경과 물류센터 효율성 제고를 통해 수익성을 개선해나가고 있다. 이마트가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물류센터는 2011년 말 세워진 후레쉬센터와 지난해 말 건립된 미트센터 등이다. 신선식품 저장센터인 후레쉬센터는 신선식품 저장 기능을 동시에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