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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포토] 츄, 홍대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16-01-22 13:34:00
란제리 편집숍으로 다양한 속옷과 홈웨어를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으며 1층은 베이직한 의류와 츄의 메이크업 브랜드 베이지 코스메틱의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2층은 여성전용 한국 최초 여성 조던 편집숍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츄의 의류가 준비되어 있다. 3층은 남성 전용 ...
[bnt포토] 여성쇼핑몰 브랜드 츄 홍대 프래그쉽 스토어 오픈! 2016-01-22 13:33:00
란제리 편집숍으로 다양한 속옷과 홈웨어를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으며 1층은 베이직한 의류와 츄의 메이크업 브랜드 베이지 코스메틱의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2층은 여성전용 한국 최초 여성 조던 편집숍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츄의 의류가 준비되어 있다. 3층은 남성 전용 ...
[정부 부처 새해 업무보고] '공연·카지노·쇼핑' 결합한 한국형 복합리조트 두 곳 내달 선정 2016-01-18 17:35:41
'문화의 옷' 입힌다 기업에 예술가 1000명 파견…마케팅 지원 등 경쟁력 제고 [ 김보영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는 올해 문화와 산업을 연계·육성하는 ‘문화창조융합벨트’ 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다음달 경기 고양 한류월드에 착공하는 한류 콘텐츠 중심의 융복합 테마파크...
CJ, 1조 들여 'K컬처밸리' 짓는다 2016-01-18 17:31:35
보고했다. 작년 2월 정부가 발표한 문화창조융합벨트 조성사업의 하나로 추진하는 k컬처밸리는 첨단 기술과 한류 콘텐츠를 융합해 한류 영화·드라마의 촬영 장면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파크와 1500석 규모의 상설공연장 등으로 구성된다.경기도는 작년 12월 k컬처밸리 복합개발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cj...
[정부 업무보고] 한국형 복합리조트·지역 관광상품 육성 2016-01-18 10:00:23
지역 분산을 위해 지역 대표 관광상품을 육성한다.전통문화, 문화관광축제, 음식, 레저, 휴양 등을 중심으로 지역관광 대표상품을 선정해 선정된 상품에 해외 홍보·마케팅 비용 100억원을 지원한다.평창 동계올림픽을 '문화올림픽'으로 열어 한국 대표 관광 상품으로 키우고, '올해의 관광도시'와...
영화 '마션' 속 광활한 사막…'지구의 붉은 별' 요르단에서 화성을 만나다 2016-01-18 07:10:04
울창한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우붓은 예술과 문화가 발달한 곳이다. 16세기 힌두교 왕족과 함께 예술인들이 발리로 건너왔을 때 이들이 자리를 잡은 곳이 우붓이었다. 그리고 19세기 독일화가 월터 술츠 등 유럽인이 모여들면서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 변모하게 된다.우붓거리를 걷다보면 이 말이 거짓이 아님을 알...
대전시 '축제·소방정보' 대표 홈페이지로 통합 2016-01-14 10:43:59
홈페이지를 처음 적용했다. 119시민체험센터와 예약시스템을 연계해 어디서나 체험 예약이 가능하고, 소방민원 업무도 홈페이지에서 처리할수 있도록 했다. 부서에서 별도로 운영하던 축제 홈페이지는 관광홈페이지로 통합해 이용자가 관광·축제를 한곳에서 쉽게 볼수 있도록 개편했다. 특히 정보를...
최동용 춘천시장 "온 가족이 즐기는 문화관광 콘텐츠 강화" 2016-01-13 20:11:21
온 가족이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국제 명품관광도시로 거듭날 것입니다. 이를 위해 기존 레저·스포츠 시설에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축제 콘텐츠를 융합해 새로운 관광상품을 개발할 계획입니다.”최동용 춘천시장(사진)은 13일 “체류형 문화관광산업이 춘천의 새로운 미래 먹거리”라며 이같이...
대구시, 청년예술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다 2016-01-11 22:40:31
새로운 형태의 다양한 실험적인 예술작품을 만들어내도록할 계획이다. 진광식 대구시 문화예술정책과장은 “대구예술발전소 텐토픽프로젝트 진행 기간 중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시민참여 프로그램, 합동프로그램을 통하여 기존의 전시형태인 관람 중심에서 체험 중심의 현장감 있는 문화 활동으로...
롯데의 '4.5성급' 실험…L7호텔 성공할까 2016-01-10 20:50:42
라운지 등 시설과 서비스를 평가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로부터 1~5성급을 부여받는다. l7호텔은 20~40대 여성 등 새로운 손님을 끌기 위해 독특한 인테리어, 서비스 등을 도입했다. 기존 비즈니스호텔에서 한 단계 발전한 형태라는 게 롯데호텔 측 설명이다. 먼저 호텔 내부는 젊은 느낌을 줄 수 있게 단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