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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일리, 한국 개최 세계 다트 축제 깜짝 등장 2013-07-09 14:50:07
“에일리가 해외참가자들에게 한국을 대표할 만한 실력과 무대 퍼포먼스를 보일 수 있는 가수라고 판단해 초청하게 됐다”며 “다트 시범 경기에서도 좋은 실력을 보여주어 깜짝 놀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열린 글로벌 다트 게임 축제는 한국의 세계적인 디지털 다트 기기 생산업체인 홍인터내셔널의 피닉스 다트...
신한투자, 현대하이스코 투자의견 '매수'로 상향 2013-07-09 07:57:48
가동으로 외형성장이 본격화될 전망이며 해외법인의 실적이 안정되면서 연결 실적 기여도 상승이 예상된다"며 "원재료 공급증가로 인한 가격 하향 안정화로 수익성 개선도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를 반영해 그는 현대하이스코의 목표주가를 기존 3만4천원에서 4만5천원으로 32.3% 상향조정했다. 투자의견은 기존...
JW홀딩스, 해외 제약사와 손잡고 1000억 규모 신약 공동개발 2013-07-08 19:39:22
생산은 글로벌 gmp 기준을 충족시키는 jw중외제약 당진 공장에서 맡기로 했다.지금까지는 국내 제약사가 해외 제약사 제품을 수탁 생산 또는 단발적으로 수출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자체 생산 인프라를 활용해 해외 제약사와 개발·생산·판매 전 과정에 걸쳐 장기간 전략적 제휴를 맺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앞으로...
최대 산유국 사우디가 가스전 늘리는 까닭은… 2013-07-08 17:32:23
수출에만 초점을 맞춰왔다. 해외 고객만 바라보고 있던 사우디 정부는 최근 급증한 자국 내 에너지 수요를 충당하기 위해 원유보다 값싼 천연가스로 눈길을 돌렸다. 사우디의 정유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여름철 냉방 전력 수요가 늘면서 사우디 에너지 수요는 크게 증가했기 때문이다. 브리티시페트롤리엄(bp)에 따르면...
6월의 자랑스런 중기인 내츄럴엔도텍 김재수 대표, 건강기능식품 신소재 FDA서 인정 2013-07-08 17:20:58
등 복합추출물’(해외수출명 estrog-100)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캐나다 보건국으로부터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 증상 12가지 중 안면홍조 야한증 근관절통 불면증 우울증 어지럼증 손발저림 등 10가지를 개선하는 효과를 인정받았다. 이 회사는 이 같은 효능에 대해 한국과 미국에서는 2010년,...
45개 브랜드 'K패션' 대표선수로 키운다 2013-07-08 17:06:46
25개사, 해외 기반 20개사 등 총 45개 브랜드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들은 브랜드 분석, 가격 및 진출시장 진단 등 전문가 컨설팅과 시제품 및 홍보물 제작, 국내외 전시 참가 등의 지원을 받게 된다. 한류 열풍 등으로 한국 패션산업에 대한 국내외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은 그동안 해외 브랜드의...
[르포]현대차 서스펜션 만드는 만도 익산공장 가보니 2013-07-08 14:16:31
이후 44년간 현대차와 협력하고 있다. 현대차의 해외 생산 비중이 확대돼 현대·기아차가 진출하는 세계 각 지역으로 동반 진출하는 성과도 냈다. 그 결과 2009년 서스펜션 부문 4986억원이던 매출은 지난해 9707억원으로 치솟았다. 해외 시장을 적극 개척해 온 만도는 글로벌 부품 메이커 50위권 이내 업체로 성장했으며...
"정보통신기술 중간재 국산화율 높여야" 2013-07-08 11:37:51
경우 중간재인 부품·소재의 국산화율 제고가, ICT 서비스업은 해외진출 확대를 통한 규모의 경제 확보가 가장 시급하다고 지적했다. ICT 제조업은 컴퓨터, 반도체, 통신·방송기기, 영상·음향기기 등을, ICT 서비스업은 통신, 방송, 게임, 출판, 문화서비스 등을 말한다. ICT 제조업은 우리 경제에서 차지하...
JW홀딩스, 일본 SKK사와 995억원 규모 의약품 공동개발 협력계약 체결 2013-07-08 10:53:20
갖춘 JW중외제약 당진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국내 제약사가 해외 제약사의 제품을 수탁 생산하거나 단발적으로 수출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글로벌 기준의 생산인프라를 활용해 해외 제약사와 장기간에 걸쳐 전략적 제휴를 맺고 개발, 생산, 판매에 이르기까지 토탈 협력 계약을 맺기는 이번이 ...
[마켓인사이트] 카림 CS 아태 소비재리서치 본부장 "한국기업의 브랜드 자산은 계속 성장" 2013-07-08 10:40:00
중국 현지 생산보다는 국내에서 생산한 제품을 내다파는 게 장기적으로 유리하다고 언급했다. 수차례 ‘푸드스캔들’을 겪으면서 중국인들은 중국 현지보다 한국에서 생산한 제품을 더욱 신뢰한다는 설명이다. 카림 본부장은 중국 및 아시아의 유망 산업으로 ‘서비스’ 분야를 꼽았다.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의 1인당 gdp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