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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투자, 이제는 전문가컨설팅 시대 2014-08-01 11:28:00
12명의 부동산전문가들이 실시간 상담을 통해 수익형투자와 차익형투자, 재개발/재건축 등의 부동산 고민을 해결해 주며, 투자판단에 유용한 방향을 제시해 준다. `커뮤니티’ 코너에서는 와우넷과 연동된 통합회원들의 다양한 투자방법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으며, 12명의 전문가들의 오프라인 무료강연회도 참여할 수...
금융권 ‘복합점포’ 확대 승부수 2014-07-30 17:15:50
등의 업무를 통합한 복합점포 개설 검토에 나섰습니다. 현재 30개가 넘는 복합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하나금융은 올해 안에 1~2개의 지점을 추가로 개설 예정 중인 가운데 그룹 내 계열사들을 모두 통합한 금융 복합센터 건립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센터에는 하나금융 계열사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문화센터도 마련해...
빨간 줄 쫙!차이나조이 B2B-모바일 중요 부스 체크 2014-07-28 13:19:35
2013년 b2b 한국공동관(n1-b201)을 통해 849건의 수출 상담이 이루어지고, 추진액도 3485만 달러에 이르렀다. 2012년에 비해 2배 증가한 규모다. 2014년 차이나조이 한국 공동관에는 코코소프트, l&k 로직코리아, 엠게임, 펄어비스를 포함한 30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 b2b 속 익숙한 중국 기업들, 자이언트-창유-공중망...
‘힐링메디카드’라면 목디스크 수술비용도 할인받을 수 있다? 2014-07-28 10:00:01
론칭해, 전화 및 이메일, SMS를 통한 1:1 실시간 상담서비스를 통해 각 제휴병원의 특성과 치료비 견적 비교, 진료예약 등 고객상담서비스와 고객 케어서비스,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한다. 힐링메디카드는 힐링 홈페이지(http://www.healings.me)에서 회원가입 후 전화 또는 문자를 통해 입금확인을 요청하면 담당자 확인...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신한은행 '신한 PWM', 은행·증권 결합한 PB…자산관리 새 영토 개척 2014-07-24 07:00:33
등에 대한 상담을 해주고 있다. 이와 함께 건강관리와 커플매니징, 테마 여행, 문화공연 안내 등 고객에 따른 종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부동산과 세무는 신한 pwm이 최적의 시스템을 갖춘 영역이다.신한 pwm은 신한금융그룹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7월 현재 서울과 수도권에 21개 센터를...
항공사 퇴직후 창업 준비기간 1년, 하늘을 날다.. 2014-07-22 13:46:04
상담을 하고 내가 원하는 창업아이템은 아니지만 상담중 3가지에 대해 놀랐다고 한다. 첫 번째는 아메리카요가의 가맹점주는 여자보다 남자점주가 더 많다는 것과 점장급 직원의 80%이상이 남자라는 것, 두 번째는 직영점을 당시 26개나 운영 하고 가맹점과 직영점이 통합적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고객이 전매장을 이용할...
내년 서민금융진흥원 설립…휴면예금 언제든 청구가능 2014-07-22 10:37:27
정책기관을서민금융진흥원으로 통합하는 것을 주된 내용으로 한다. 진흥원은 금융기관과 서민금융 유관기관 등이 출자해 설립되며, 임원은 원장과부원장 등 6명 이내의 이사와 감사 1명으로 구성된다. 원장은 금융위원회 위원장의제청으로 대통령이 임명한다. 진흥원은 서민금융 지원 관련 중요사항 의결 등을...
[메디컬 이슈] 몸짱은 체성분 관리…'스마트 피트니스'가 대세 2014-07-22 07:00:00
상담은 물론 지인들 간의 체성분·보행수 랭킹 등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손목형피트니스밴드 ‘인랩(inlab)’을 추가로 연결하면 보행 수, 활동 시간, 소모 칼로리 등도 한 번에 통합관리할 수 있다.이경희 바이오스페이스 홈헬스사업부 과장은 “아직도 ‘다이어트’라는...
[대학 전형 대해부] "우수 교육시스템으로 실전에 강한 인재 양성" 2014-07-18 18:05:43
융·복합교육과 산학협력의 활성화, 취업에 특화된 상담 프로그램, 전과·복수전공, 비교적 자유로운 학사제도 등은 모두 ‘실전에 강한 인재, 기업이 선호하는 인재를 육성하는 우수한 교육시스템”이라고 그는 강조했다.입시와 관련, 그는 “전형 변화로 인한 혼란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우리카드, 고객과의 소통강화 나서 2014-07-18 14:01:38
상담전화를 직접 응대하며 조속한 조치와 제도개선을 약속했습니다. 우리카드는 이와 같이 고객으로부터 접수되는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을 취합해 CCO(최고고객책임자)를 중심으로 매달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개최하여, 민원예방 및 불합리한 제도·관행을 개선하고 고객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