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진이 vs 재경, 시사회 패션 “극과극 걸리시룩 대결!” 2013-01-04 17:13:01
대리점, 온라인몰에서 최대 30%의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사진출처: 르샵, 한경닷컴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화된 겨울 액세서리 “초강력 한파도 문제없다!” ▶킬힐 벗은 소녀시대, 각선미가 반전일세! ▶드라마 ‘보고싶다’ 유승호 방 살펴보니...‘휘둥그레’ ...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 이게 바로 능력자가 모는 승합차? 2013-01-04 16:20:03
앞유리에 눈이 가득 쌓인 상태라면 어떻게 차를 몰 수 있었는지 의문이다. 한편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 잠깐 소름 돋았어” “능력자 김종국이 주차하면 됨”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 생각도 못했는데...좀 무섭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라코스테, 신년 ‘브랜드 세일’ 실시…30~50% 파격할인 2013-01-04 10:48:02
등 전국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몰에서도 진행돼 보다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화된 겨울 액세서리 “초강력 한파도 문제없다!” ▶킬힐 벗은 소녀시대, 각선미가 반전일세! ▶드라마 ‘보고싶다’ 유승호 방 살펴보니...‘휘둥그레’ ...
[생글기자 코너] (중학생) 국립 생물 자원관으로 놀러오세요! 등 2013-01-04 10:29:26
30대는 몰론 장년층에까지 확산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마케팅적 측면에서 데이문화는 성공적이다. 한국에서만 유독 이런 문화가 활성화되어 있는지는 잘 모르지만 국내 관련 기업들은 쏠쏠한 데이문화 매출을 즐기고 있다. 심지어 마케팅은 점점 진화하기도 한다. 단순한 당일 행사에서 벗어나 특정일을 앞둔 ‘100일 전...
부산항 희망가 "强風 문제없죠…수출 바람만 불어준다면" 2013-01-03 17:23:07
일감만 있으면 강추위가 몰아치고 바람이 세게 불어도 견딜 만합니다.”3일 오전 부산 감만동 북항의 동부부산컨테이너터미널 2번 선석. 지상 50m 상공의 컨테이너 크레인 운전실에서 장비기사 이도균 씨(39·사진)가 아래쪽 부두 안벽 선박을 바라보면서 부지런히 손을 놀렸다. 중국과 태국 등으로 수출하는 제품을 실은...
세일로 불황타파 나선 가구업계…한샘 최대 30%·까사미아 전품목 10% 할인 2013-01-03 17:10:48
온라인몰에 ‘온라인 아웃렛몰’을 열고 일반 제품에 비해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해당 제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게재,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직접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2013 대전망] "닫힌 지갑을 열어라"…사활 건 '유통大戰' 스타트 2013-01-03 15:35:06
급속도로 성장하는 복합쇼핑몰, 면세점, 온라인몰 등과 힘겨운 싸움을 벌여야 하는 상황이다. 올해 추가 출점 계획이 없는 백화점 업체들은 성장률 둔화를 최소화하기 위해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자체 온라인몰과 아울렛, 프리미엄 식품관 등 신사업 확대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지난해...
[2013 대전망] 백화점, 덩치보다 내실 키우고…아울렛·복합쇼핑몰 신사업 속도 2013-01-03 15:30:40
바꾸고 판촉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아울렛, 복합쇼핑몰, 온라인몰 등 신사업 확장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성장세 한 자릿수 중반대로 둔화 신세계유통산업연구소는 지난해 백화점 시장 규모가 28조4000억원으로 전년 대비 4.9% 증가한 것으로 추정했다. 2009년부터 2011년까지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하며 승승장구했던...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몰 강화…패션 상품·브랜드 차별화 롯데홈쇼핑, 실속형 생활용품 내놓고 ' 타깃 브랜드 론칭 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유통학회에 따르면 올해 tv홈쇼핑 시장 규모는 지난해(약 10조1000억원)보다 9.9% 증가한 11조1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백화점 대형마트에 비하면 안정적인 성장세다. 하지만 전반적인...
[2013 대전망] 대형마트, 불황 엎친데 규제 덮쳐…신사업·해외·저가상품서 길 찾는다 2013-01-03 15:30:34
불황형 저가 상품을 강화하고 온라인몰, 드러그스토어, 창고형 할인점 등으로 업태를 다양화해 위기에 대처해나간다는 계획이다.창립 20주년을 맞는 이마트는 올해 내실경영에 주력하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힘을 쏟는다는 전략이다. 특히 지난해 오픈한 후레쉬센터와 2010년 문을 연 미트센터를 통해 신선식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