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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 단체보험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이용하세요" 2013-06-17 17:33:17
'공무원 단체보험 계약'을 조달청의 다수공급자계약(MAS) 방식으로 바꾸기로 하고 이를나라장터에 공고했다. 이 제도의 도입으로 여러 공공기관이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된 다양한 단체보험 상품 중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보험사 입장에서는 자신이 개발한 보험...
<'에너지 사용제한 조치' 문답> 2013-06-17 11:01:09
방침이다. 아울러 계약전력 5천kW 이상인 대규모 전기사용자의 경우 8월 한 달간 피크시간대인 오전 10∼11시, 오후 2∼5시 전기사용량을 최대 15%까지 의무적으로 감축해야한다. 공공기관의 경우 냉방 온도를 28도로 제한하는 한편 7∼8월 전기 사용량 전년동기 대비 15% 절감 및 피크시간대 20% 절감 의무가...
대한상의 '中企 FTA 법률·관세 지원단' 출범 2013-06-13 10:00:12
FTA 원산지 검증 관련 법률대응, 투자·무역계약 체결 관련 법률상담, 국제무역 분쟁대응 절차, FTA 관련 법률적 문제에 관한 상담 등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나머지 관세법인 8곳은 FTA 활용 기본절차, 품목 분류, FTA 관세율·원산지증명서 발급절차, 원산지증빙서류 작성법, 수출입관련 통관애로 등...
조달청, 우수조달물품 업무 민간위탁 확대 2013-06-12 15:01:41
지정신청서 접수에 이어 계약요청서 접수업무를 우수제품협회에 위탁한다고 12일 발표했다. 그동안 조달기업들은 계약요청서를 제출하기 위해 대부분 서울에서 조달청이 있는 대전까지 방문해야 했다. 그러나 이번 위탁으로 우수제품협회 본사가 있는 서울이나 대전의 중부사무소를 방문하면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불법파견 그만…직접 고용하라" 한전KPS에 단체소송 2013-06-09 07:01:05
계약 관계가 성립한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 도급을 가장해 파견이 금지된 업무에 근로자를 파견한 것이거나 법이 정한 한도 기간 2년을 초과해 파견한 것에 해당한다고 강조했다. 또 업무 계획과 작업 지시 등이 한전 KPS 중간관리자를 통해 자신들에게 전달되고 근태 관리, 작업도구·비품 제공도 한전KPS...
원전산업계 `체질개선` 2013-06-07 18:05:55
감시절차도 신설됩니다 기존에는 납품사가 스스로 선택한 시험기관의 성적서를 제출했기 때문에 유착이 가능했지만 앞으로는 산업기술시험원 등 국책 시험 연구기관이 직접 품질서류를 검증하게 됩니다. 또 이번 비리사건이 수의계약상에서 문제가 불거진 바, 수의계약 최소화 하고, 안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부품은...
원전업계 고질적 `유착관계` 끊는다 2013-06-07 13:59:49
서류를 위조해도 감시절차가 없었던 과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산업기술 시험원 등 제3기관의 감시절차를 신설하고, 시험 검증기관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산업부는 또 구매제도 분야에서는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 목표로 과거 `최저가 낙찰제`에서 `최고가치 낙찰제`를 적용하기로 했으며, 이번...
<'법정관리 신청' STX팬오션 어떻게 되나> 2013-06-07 12:20:40
과잉, 장기용선 계약의 부실화, 유류비 부담 상승, 신규 선박 도입에 따른 부채와 상환 원리금 증가 등으로 휘청댔다. 이런 가운데 장기운송계약 체결, 선대 조정 등으로 적자 규모를 줄이려고 노력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지난해 12월 매각 방침을 밝혔지만 6개월 동안 매각 작업이 진행되면서 신인도하락과 주요...
JS전선 원전부품 한울5·6호기에도 납품 2013-06-05 17:02:51
케이블 공급 계약을 맺었다가 계약이 취소되기도 했다. 하지만 한수원은 지난달 29일 신고리 2호기 및 신월성 1호기 가동 중단 사태가 난 지 1주일이 넘도록 js전선 제품이 어떤 원전에 공급됐는지 등 전체 상황을 아직 파악하지 못하고 있어 불안감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수원 관계자는 “업체별 정확한 납품 및...
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2013-06-04 15:30:03
신계약 확보가 아닌 고객 확보로 경영 전략을 바꾼 핵심적인 변화다. 평생 든든 서비스는 보험상품 가입, 유지, 지급의 전 단계에 걸쳐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재정적 보장과 심리적 안정을 목표로 한다. 설계사가 최소 1년에 1번 이상 고객을 방문해 기존 계약의 보장 내역을 또다시 안내하고 청구되지 않은 보험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