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5월 매출 순항…아웃도어·혼수용품이 '효자' 2013-05-14 07:04:07
세일 기간에도 올리지 못했던 두자릿수 증가를 기록중이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이달 들어 12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8% 증가했다. 특히 지난달 쌀쌀한 날씨에 부진했던 초여름 의류 판매가 크게 늘며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전해진다. 야외활동용품도 여전히 강세다. 아웃도어 상품군...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뉴스 2013-05-10 19:41:08
응모가 가능하다. 공유 및 친구 초대를 많이 한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세일도 진행한다. jiyoung@wowtv.co.kr...
네이처리퍼블릭 페이스북 팬수 10만명 달성! 이벤트 풍성 2013-05-10 17:30:02
최대 5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tv 광고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과 촉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마트 멀티베이스 ‘슈퍼 오리진 cc크림’ 3종,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지켜줄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라인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네이처리퍼블릭, 페이스북 팬수 10만 명 돌파! 폭풍 이벤트 2013-05-10 17:26:39
최대 5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tv 광고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과 촉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마트 멀티베이스 ‘슈퍼 오리진 cc크림’ 3종,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지켜줄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라인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페이스북 팬수 10만명 돌파 이벤트 2013-05-10 17:13:49
제품을 최대 5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tv 광고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과 촉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마트 멀티베이스 ‘슈퍼 오리진 cc크림’ 3종,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지켜줄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라인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강남 유명백화점, 수북이 쌓인 상자더미 들여다보니… 2013-05-10 11:39:01
타 브랜드가 팔리지 않은 재고 상품을 세일해 판매하는 것과는 달리 드림박스 안에는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고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선별해 넣었다. 또한 고객이 구입해 박스를 개봉하기 전까지는 구성물을 전혀 알 수 없게 만들어 재미를 더했다.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2013 s/s 인기상품을 최소 45%에서 최대...
너무 싸게 팔았나…'빅세일'에 미샤 '어닝쇼크' 2013-05-08 14:06:31
미샤(에이블씨엔씨)의 최고 무기였던 '빅세일'이 '어닝쇼크'라는 부메랑으로 돌아왔다. 소비 부진에 저가 화장품들이 너도나도 파격적인 판촉행사에 나서면서 판매 비용이 점점 커졌기 때문이다.8일 증시전문가들은 수출 성장세가 국내 판매 부진을 상쇄할 수 있을 지 지켜보라고 조언했다.에이블씨엔씨는 지난...
수입 vs 국산 화장품 ‘같은 성분, 다른 가격’ 2013-05-06 16:34:40
여기에는 소비자가를 적용했지만 판매가가 15000원이라는 점을 봤을 때 실제로는 가격이 약 11배 높은 셈이다. sk-ii는 일시적인 백화점 또는 면세점 세일을 제외하고 정가에 판매하고 있다. 비피다 100 vs 어드밴스트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콤플렉스 ‘갈색병’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게 된 에스티로더 제품의...
'노 세일' 다미아니, 30% 할인하는 까닭 2013-05-05 17:35:20
지금 구입하세요. 원래 세일 안하는 브랜드인데 감사 차원에서 싸게 파는 거예요.” 평소 세일을 전혀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주얼리·시계 브랜드 ‘다미아니’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등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들 백화점에서는 다이아몬드가...
아웃도어 브랜드 벌써 장마철 마케팅 2013-05-05 17:33:40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은 여름용 방풍재킷 세일 행사에 들어갔다. 여성용 ‘도로시’(11만9000원)를 9만1100원에, 남성용 ‘니콜라스’(18만9000원)를 11만9000원에 판매 중이다. 아웃도어 업계의 날씨 마케팅은 매출 증대로 이어지고 있다. 블랙야크는 지난해 기상청으로부터 ‘날씨경영 인증제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