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워킹화 시장 1조원… ‘운도녀’ 넘어 ‘레킹녀’ 뜬다! 2013-04-18 08:55:01
관련 시장이 더욱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레깅스와 운동화 스타일링이 사랑받는 이유는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우면서 캐주얼룩부터 로맨틱룩까지 다양한 콘셉트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 이같은 열풍으로 워킹화는 운동화 카테고리 내에서도 특히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워킹화 시장 규모는...
"中 환율변동폭 확대 1년…위안화 상승세 이어갈 것" 2013-04-18 08:47:44
수출 비중이 세계에서 제일 높다. 우리의 주력 산업과 관련된 분야가 대중수출에 많이 의존하고 있다. 중국의 경제여건이 좋지 않은데 위안화가 절상되어 경제여건이 더 좋지 않아지면 그 어느 국가보다 한국에 큰 영향을 미친다. 위안화의 절상에 따라 중국경제가 둔화되면 우리 수출 수요 측면에서 많이 타격을 받는다. ...
류현진, 미국서 현대차 탄다 2013-04-18 08:40:22
활약을 기대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판매 증가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현대차는 류현진 선수 지원 이외에도 메이저리그 주요 구단을 후원하며 야구를 통한 현지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올해 la 다저스를 비롯 la 에인절스, 시카고 컵스, 보스턴 레드삭스 등 4개 구단과 홈 경기 후원 계약을...
[2013대표브랜드]홍성군, 광천토굴새우젓 '토굴안愛'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로 탄생 2013-04-17 17:59:58
젓갈류 가공 지역으로 고려 중기시대부터 새우젓 시장으로 유명하다. 1960년에 토굴을 파서 새우젓 발효 시설로 현재 약 40여개의 새우젓 토굴이 존재하고 있으며 전국 세우젓 생산의 약 60%를 차지하고 있다. 광천토굴새우젓은 일체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천일염만을 사용한 순수한 자연식품으로 토굴에서 3~4개월 숙...
[2013대표브랜드] ODM의 성공신화,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으로 세계적 100년 기업 도전해 2013-04-17 17:59:38
자회사 관리에, 한국콜마주식회사는 제조 및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화장품 업계에서 한국콜마는 최초이자 최대의 odm, oem기업이다. 한국콜마가 설립된 1990년 이전까지만 해도 태평양, 한국화장품, 한불 화장품, 코리아나 등 국내 주요 화장품업체들은 제조와 판매를 모두 직접 챙기는 사업방식을 고수했다. 반면 미국,...
[2013대표브랜드] 남양주시, 단체장의 강력한 의지로 일자리 창출 선도 2013-04-17 17:59:28
매우 어려운 상황이나, 민선5기 이석우 시장이 취임과 함께 일자리 창출을 시정 최우선 공약사항으로 제시하고 노?사?민?정 대표 등 시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자리 1만개 만들기」선포식을 개최하여 대외적으로 일자리 창출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천명하는 등 일자리 창출 추진의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일자리와...
[2013대표브랜드] 라츠, 디지털라이프 쇼핑의 중심 2013-04-17 17:59:08
꾀한 차별화된 종합쇼핑몰을 구축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급변하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디바이스 및 액세서리를 직접 개발해 유통하는 것도 라츠의 주요 사업분야 중 하나다. 특히 최근에 선보인 블루투스 헤드셋 ltb100은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이라는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놀라운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국내...
[마켓인사이트] '친정' 자회사 인수한 윤영각 2013-04-17 17:42:51
이어 두 번째 주력 계열사를 갖게 된다. 파인스트리트는 대체투자자문사와 자산관리컨설팅에 이어 헤지펀드 영역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글로벌 헤지펀드와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 이번 협상이 완료되면 삼정kpmg는 자산관리컨설팅 시장에서 철수한다. npl 매매 자문 및 평가, 실사 업무는 계속 할...
대림산업, 1분기 영업익 30.9% ↑(종합) 2013-04-17 16:18:47
대한 시장의 우려가 커져 발표를 앞당겼다. 대림산업의 한 관계자는 "수익성을 염두에 두고 보수적으로 수주해 다른 업체보다 건수는 적지만 손해나는 사업장은 없다"고 전했다. 또 무리한 신시장 개척보다 주력 분야인 화공·발전플랜트에 집중했고 최근 수년간 경쟁이 심해진 중동 화공플랜트에서 동남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다본다, 블랙박스 85만대 판매…국내 1위 브랜드 2013-04-17 15:29:23
판매됐고 자체 조사결과 55~60%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지난 3월부터는 배우 장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방송광고를 하고 있다. 또 야구장과 농구장 등 스포츠 경기장과 버스, 잡지를 활용한 광고를 통해 전방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고성능 블랙박스가 출시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