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씨소프트, 4분기 순이익 498%↑사상 최대 2013-02-05 09:02:58
달성했다. 2011년에 비해 매출 24%, 영업이익 11%, 당기순이익 31%의 실적 상승을 기록했다. 지역별 분기 매출은 한국 1215억 원, 북미 709억 원, 유럽 513억 원, 일본 207억 원, 대만 21억 원, 그리고 로열티 168억 원을 달성했다. 제품별 분기 매출은 '리니지' 649억 원, '리니지2' 165억 원, '아이온'...
엔씨소프트, 4분기 영업익 1132억…사상 최대 실적(상보) 2013-02-05 08:05:51
대비 각각 24%, 11%, 31% 늘어났다. 지역별 분기 매출은 한국 1215억원, 북미 709억원, 유럽 513억원, 일본 207억원, 대만 21억원, 그리고 로열티 168억원로 집계됐다. 제품별 분기 매출은 리니지 649억원, 리니지2 165억원, 아이온 251억원, 블소 269억원, 길드워2 1190억원, 기타 캐주얼 게임 등이...
강력한 블랙박스가 나왔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Ⅱ’ 출시 2013-02-05 06:27:26
가격은 459,000원(부가세포함)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유라이브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볼 수 있다. ㈜두코는 현재 ‘유라이브 알바트로스’, ‘유라이브 샷건’, ‘유라이브 그린’, ’유라이브 이글’, ‘유라이브 싱글’과 같이 다양한 ‘유라이브’ 브랜드의 블랙박스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며, 업계에서 제품...
GS시큐리티, 무인 스마트 경비시스템 출시 2013-02-04 17:01:46
있으며 설치비용은 대당 30만원이다. 이 제품은 침입 및 이상 신호를 감지하면 avr시스템을 통해 비상램프와 사이렌을 울리고 스마트폰으로 상황을 전송한다. 도서 지역과 전원주택 등의 외부인 출입과 감시는 물론 유치원 놀이방 등에 적용할 경우 외부에서 학부모들이 모니터링할 수도 있다. 공장에 설치하면 현장 설비와...
김포 학운 2·3·4산단 조성 2013-02-04 17:01:12
지역 브리프 경기 김포시는 양촌읍 학운리 일대 208만1000㎡에 학운2·3·4산업단지를 2015년까지 사업비 9132억원을 들여 조성한다고 4일 발표했다. 공단 조성은 시와 김포도시공사 공동 또는 특수목적법인(spc) 단독으로 추진한다. 학운2단지는 지난해 말부터 분양을 시작했고 학운4단지는 곧 분양할 예정이다....
"中 스모그 주범은 국영석유회사" 2013-02-04 16:52:43
규제 무시 고유황 제품 생산 "이참에 비대해진 거인 손봐야" 중국의 양대 정유회사인 페트로차이나와 시노펙이 최근 베이징을 강타했던 스모그의 주범으로 비난받고 있다. 스모그 현상을 계기로 비대해진 국영기업을 손봐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온다.지난 3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따르면 페트로차이나와 시노펙은...
"비오면 물건값 달라지는 인도…구매는 직접 챙겨야 낭패 모면" 2013-02-04 16:48:07
정책을 도입한 이후에도 가족주의와 지역주의 문화가 여전히 남아 있다. 때문에 기업이 마케팅에 직접 뛰어드는 것보다는 지방자치단체 및 주민들과 신뢰를 쌓는 활동이 먼저 이뤄져야 한다고 보고서는 강조했다. 일례로 인도에 2005년 진출한 무역업체 s사는 빈민 아동에게 급식을 제공하는 활동을 하면서 수출이 크게...
까맣고 둥글면 다 타이어냐…"친환경·연비·접지력 등 기능성 제품으로 승부" 2013-02-04 16:45:34
시작한다”며 “아시아 지역의 설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랑세스는 세계 최대의 산화철 무기안료 제조 회사기도 하다. 콘크리트 건물에 색을 입힐 때 사용하는 무기안료를 연 35만씩 생산한다. 랑세스는 이날 중국 닝보에서 연산 2만5000 규모의 무기안료 공장 착공식을 열었다. 2015년부터 중국과...
"어린이를 행복하게"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 아이디어 6000개 접수 2013-02-04 15:53:29
지역에서 시행하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한국에서는 어린이 삶의 질 향상을 주제로 정했다.지난 4주간 홈페이지(www.philips.co.kr/plus)를 통해 어린이와 엄마의 건강, 건강한 식습관, 어린이가 밝게 자라날 수 있는 안전한 환경 등 3개 분야의 응모작을 받았다. 필립스는 내부 심사를 통해 12개의 우수 아이디어를...
[한경 마케팅 대상] 롯데홈쇼핑, 고객이 'N마크' 제품 살 때마다 기금 적립 2013-02-04 15:31:10
붙은 제품을 구입하면, 해당 기업이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기금으로 적립해 사회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이 캠페인을 위해 작년 5월 8억원의 기금을 기탁했다. 또 매월 둘째 주 수요일을 ‘행복나눔데이’로 지정, 이날 하루 동안 얻은 수익금의 1%를 기부해 ‘건강나눔 기금’으로 활용한다.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