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호악재 엇갈려..증시 영향은" 2012-02-06 09:14:34
가능성도 줄어들게 된다고 강조했다. 요즘 경제지표는 이렇게 항상 리플이 붙는다고 할까 연준의 양적완화 기대감이 어떤 영향을 주느냐는 또 다른 속편의 해석이 붙기 마련인데 여기에 대해 우리가 이번 고용지표 하나만 가지고 연준이 추가 양적완화를 할 것이다. 안 할 것이다. 이렇게 양비론으로 얘기하는 것은 옳지...
LG VS 삼성‥에어컨 바람 누가 셀까? 2012-01-05 18:48:30
스마트기능을 강조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에어컨 제어는 기본이고 목표 전력량을 설정해 앱을 통해 관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인터뷰> 신동훈 삼성전자 에어컨 마케팅 상무 “2012년 신모델의 스마트 기능은 설치서부터 최적환경까지 자동으로 설정해주고 운전해주고 밖에서도 원격조정이 가능한 작년 대비...
한상춘의 지금 세계는..미 금리결정 사전예고제 2012-01-05 08:29:29
있다. 반면에 왜 시장과 소통을 강조하느냐 하면 지금은 통화정책이라든가 재정정책에서 심리적 요인이 굉장히 중요하고 심리적 요인이 내가 무슨 말을 하면 네트워킹 해서 바로 전세계가 아는 네트워킹 형태기 때문에 이 때는 시장의 소통이 금리를 내리는 것 양적완화 정책 추진하는 것보다 더 경기부양 효과가 있을 수...
SKT LTE의 `불편한 진실` 2012-01-03 18:13:21
걸리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없는 최근 LTE 서비스 시장에서 요금 체계는 이동통신사업자뿐 아니라 소비자에게도 중요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경쟁사들과는 다른 명품 LTE를 강조하며 마케팅에 여념이 없는 SK텔레콤. 정작 필요한 것은 요금제 정비와 같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아이디어, 창업의 원천 2011-12-14 18:37:06
창업 후 경영 컨설팅까지 제공해 안정적인 기업 운영을 도울 방침입니다. <스탠딩> 김종성 기자 (ankjs1@wowtv.co.kr) “성공한 지식서비스 창업자들은 번득이는 아이디어도 중요하지만, 아이디어를 기술로 발전시켜 본인의 재산처럼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WOW-TV NEWS 김종성입니다.”
올해 가계부채 60조 급증 2011-12-04 19:58:33
부채대란이 우려되는 이유입니다. 전문가들은 가계부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고용과 소득증대가 필요하지만 내년 경제전망이 더 어둡다는 점이 문제라고 지적했습니다. 또 지금부터라도 가계 빚을 조금씩 갚아나가고 소비를 줄여 부채부담을 관리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WOW TV NEWS 이근형입니다....
공공기관-기관투자자, "누이좋고 매부좋고" 2011-11-24 14:54:09
설명회는 필수적이라고 강조합니다. <인터뷰> 이경숙 한국장학재단 이사장 "재단의 현황을 설명하고 자주 만나야만 투자자들과의 신뢰가 쌓일 수 있다. 앞으로도 기업설명회는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보험사를 비롯해 참석한 기관투자자들의 호응도도 높습니다. <인터뷰>김선제 대한생명 상무 "정보가 지급을...
"한국형 헤지펀드, 세계 10위권 경쟁력 가능" 2011-11-17 19:17:34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박진준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김형태 자본시장연구원장은 한국형 헤지펀드가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김형태 자본시장연구원장 “아이디어와 순발력을 가지고 열심히 하는 헤지펀드는 단기간에도 전세계 top10안에 들수 있는 충분한 자질을...
[투데이초대석] 남희용 주택산업연구원장 2011-10-31 18:19:43
후 초기에는 시장 중심의 정책을 강조하였으나 중간시점에서 서민 중심으로 정책 개념을 전환. 주택시장의 중심을 서민을 본 것은 매우 타당한 것으로 보금자리주택 등의 공급에 대한 역점 사업은 매우 적절한 것으로 판단. 다만 서민을 위한 주택공급 혹은 관련 사업의 자금조달 측면에서의 고려는 다소 미흡한 것으로...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생각을 했다.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모든 제품을 한국에서 수입해 판매해서 수입제품으로 인정했고 이를 위해 한글 문구를 넣었다. 중국사람이 좋아하는 컬러의 차통을 개발하는 등 맞춰가려고 노력했다."> 한류 모델을 기용하는 공격적인 광고전략과 함께 중국 소비자 욕구에 맞춰 연간 700여가지 이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