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하이, 제2홍콩으로…자유무역지대 추진 2013-01-28 17:12:49
않고 해외에서 제품을 수입해 가공한 후 완성품을 재수출하는 지역이다. 상하이시에는 현재 양산(洋山), 와이가오차오(外高橋), 푸둥(浦東)공항 종합보세구 등 3개 보세지역이 있다. 이들 지역을 중심으로 3400㎢ 규모의 자유무역지구를 건설한다는 게 상하이시의 계획이다. 이들 3개 보세구역의 지난해 수출입 규모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스킨79, 비비크림 유럽·대만 수출…K뷰티 이끈다 2013-01-28 15:31:48
지역 소비자의 취향과 시장 상황을 철저히 분석해 현지에 적합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은 물론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해외 마케팅 활동도 더욱 활발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도 계속 선보이고 있다....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 의견 적극 반영 2013-01-28 15:31:40
있도록 자체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하이리빙 제품은 전국 16개 지사와 온라인 쇼핑몰(www.hiliving.co.kr), 고객센터(1588-8082)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1999년에는 직접판매 업계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 운영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는 게 하이리빙의...
대전충남 2월 중소제조업 전망도 '흐림' 2013-01-28 15:31:38
중 지역 중소제조업체들의 최대 경영애로(복수 응답)는 7개월 연속'내수부진'(52.1%)으로 조사됐다. 이어 '인건비 상승'(40.2%), '원자재 가격 상승'(40.2%), '업체간 과당경쟁'(37.6%), '인력 확보난'(29.1%), '판매대금 회수지연'(28.2%), '제품단가 하락'(23.9%) 등 순이다....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하우스, 화장놀이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2013-01-28 15:31:20
있다.에뛰드하우스는 다양한 색상의 제품과 우수한 품질로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소녀 감성이 느껴지는 독특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도 에뛰드의 인기 요인이다.에뛰드하우스는 소녀 감성을 24가지 색상으로 표현한 립스틱 ‘디어 마이 립스-톡’을 지난해 선보여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자신의...
삼성전자 2013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5:29:29
전자제품 부문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남아공을 비롯해 가나, 나이지리아 등 7개국 주요 15개 도시에서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스마트tv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삼성 팬 존’을 운영하고 있다.각 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을 홍보대사로 선정,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의...
브리지스톤, 두바이 '브리지스톤 파크' 개장 2013-01-28 15:03:35
개장했다. 아랍지역에는 처음으로 건립됐으며 아랍 에미레이트 연합국의 두바이에 있는 제벨 알리 자유 구역(jebel ali free zone)에 위치한다. 이곳은 승용차·버스·트럭 타이어와 재생타이어 제품에 필요한 기술 지원을 위한 타이어 판매점과 서비스 센터로 이뤄졌다. 타이어 관련 교육, 판매, 서비스, 기술지원 등이 한...
불스원, 화이트 머스크 방향제 출시 2013-01-28 11:47:34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불스원에 따르면 새 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그라스 레스떼렐의 '불가리안로즈', '아쿠아웨이브', '가든브리즈'에 이은 4번째 향으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화이트 머스크 향을 담았다. 이와 함께 프랑스 그라스 지역에서 가죽 냄새를 없애기 위해 사용하는...
“中, 부동산 중심 경기회복세 기대.. 주도주는?” 2013-01-28 11:32:15
화학제품, 금속제품 등이 있다. 중국의 400개 도시에서 새로운 도시화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투자유발효과를 가져오는 모습이다. 3월 초에는 전국도시공작회의에서 구체적인 도시화 사업 모델이 제시될 것으로 보인다. 광저우나 상하이 등에서 발표된 내용을 보면 대규모 투자사업인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이로 인해...
삼성전자, 아프리카네이션스컵 활용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1:00:08
밝혔다. 아프리카 축구연맹 전자제품 부문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남아공뿐 아니라가나, 나이지리아, 코트디부아르, 앙골라, 잠비아, 콩고민주공화국(DRC) 등 7개국,15개도시에서 캠페인을 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Ⅱ, 갤럭시Ⅲ, 스마트 TV를 비롯한 최신 제품을 체험할수 있는 28개의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