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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욱의 factbook]스마트폰은 2년이면 고장나도록 만들어졌다고? 2016-10-05 13:30:48
소문까지 돌기도 했다. 허무맹랑한 소리로 들릴수 있지만, 잦은 고장을 겪는 소비자 입장에선 충분히 생각할 수 있는 대목이다. 그만큼 다른 전자제품보다 사용기간과 수명이 짧은 탓이다.문제는 이런 소문들이 돌다보면 소비자들은 휴대폰이 다른 이유로 고장이 나더라도 여기에 상황을 대입시키는 누를 범한다는 것이다....
[SNS 풍향계] 탈 많고 말 많은 오스트리아 관광청의 원정대 모집 이벤트 2016-09-28 17:31:32
않은게 아니냐는 볼멘 소리가 터져나왔다. 실제로 페이스북 댓글에는 "지원서를 마감하자마자 면접을 진행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일"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합격자 발표 이후에는 논란이 더욱 커졌다. 합격자들의 SNS에는 당초 오스트리아 관광청이 지원 자격으로 제시한 `이벤트 공유` 포스트를 찾을 수...
금융노조 23일 총파업 강행…당국, 은행장 대책회의 소집(종합2보) 2016-09-20 16:55:20
하지 않았다. 정부라면 국민의 소리를 들어야 하고 노동자도 국민이다. 이장관의 발언은 대꾸할 가치도 없다"고 일축했다. 금융노조의 총파업을 앞두고 임종룡 금융위원장, 진웅섭 금융감독원장 등 금융당국 관계자들과 9개 주요 은행장들은 21일 오전 정부 서울 청사에서 상황 점검회의를 열기로 했다. 임...
금융노조 "23일 성과연봉제 저지 총파업 돌입"(종합) 2016-09-20 13:25:31
쓴소리를 했다. 김 위원장은 "고용노동부는 파업이 일어나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해야 하는 정부기관임에도 금융노조 파업을 포함한 노동계의 총파업이 현실화하고 있지만 아무런노력도 하지 않았다. 정부라면 국민의 소리를 들어야 하고 노동자도 국민이다. 이장관의 발언은 대꾸할 가치도 없다"고 일축했다....
"IoT 선점하라"…이통 3사 3색 '광고 대전' 2016-09-07 15:54:06
iot 기술의 유용함을 표현한 광고는 현재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조회수 1100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광고는 소리를 듣지 못하는 윤씨가 헤어드라이기를 켜놓고 외출했다가 집 밖에서 홈 iot 서비스로 끄는 장면 등을 담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을 소재로...
[은행권 하반기 공채 올 가이드] "경제신문 기사 필사로 논술 대비…미소는 면접 고득점 비결" 2016-08-31 17:16:36
신입행원)▷kb는 어떤 인재를 찾는가.“화려한 스펙보다 함께 일하고 싶은 ‘현장형·지역 밀착형 인재’를 원한다.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동료와 협력해 恣? 동료와 조직의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채용하는 것이 목표다.”▷학점이 낮아도 괜찮은가.“...
[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한경 잡 콘서트에 온 은행 인사팀의 입사 Q&A 2016-08-29 18:48:03
은행 지점을 방문한다는데 무엇을 하면 되나.“고객 관점에서 어떤 창구의 은행원에게 자신의 거래를 맡기고 싶은지 생각해 보길 바란다. 고객뿐 아니라 면접 담당자가 자신의 창구에서 업무를 보고 싶도록 하면 된다.”▷합격 후 어떤 영업점에서 근무할지 선택할 수 있나.“keb하나은행은 지원서 작성 때...
LG전자, 존원 아트시리즈 확대…그래피티 작품 담아 2016-08-28 09:33:32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LG전자[066570]가 세계적인 예술가 존원(JonOne)의 그래피티 작품을 담은 '존원 아트시리즈'를 확대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그램...
[박희진의 괴발개발] 아기 엄마 전화에 잠못든 밤, 헬로마켓 만들다 2016-08-23 10:41:37
소리는 그칠줄 몰랐다. 아이를 달래며 턱밑에 전화를 구겨넣고 있을 엄마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날밤 김형배 헬로마켓 소프트웨어 엔지니어팀장은 쉽게 잠이 오지 않았다. "5번째 통화를 하는데 그분이 먼저 얘기하셨어요. 이만큼 했음 고맙다고, 무리하지 말라면서요. 그말에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중고 아기...
김용환 회장, 고객 접점 콜센터 현장 방문‥"고객감동에 최선 다해야" 2016-08-19 09:28:14
중점 추진하고 있습니다.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에서 실시한 콜센터서비스품질평가에서 은행부문 1위에 오르며 6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습니다. 김용환 회장은 NH카드, 생명보험, 손해보험 콜센터 직원들이 함께한 간담회에서 “콜센터는 고객과의 소통의 장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