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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16개 전자상거래 플랫폼 소집…"쌍십일 부당경쟁 말라" 2021-11-11 10:41:28
또 야생 동식물, 전자 담배, 군복 및 경찰복과 같은 금지된 품목을 거래하지 말도록 지시했다. 과거 한때 '싱글의 날'이라는 뜻의 '광군제'(光棍節)라고 불렸던 11·11 쇼핑 축제는 2009년 11월 11일 알리바바가 처음 시작했다. 알리바바의 할인 행사가 대성공을 거두자 중국에서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이더리움, NFT·디파이 성장 힘입어 사상 최고가 경신 [글로벌 이슈] 2021-11-09 08:22:51
촉매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PAVE ETF 종목 외에 중장비업체 캐터필러 또한 월요일 장에서 4% 이상 올랐습니다. 한편 바이든 대통령은 인프라 법안 통과 모멘텀을 살려 아직 의회에서 계류중인 사회복지 및 기후변화 대응 법안까지 밀어붙이려는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Build Back Better 이라는 별명이 붙은 복지법안은...
"기후논의에 석유가스 로비스트 대거 참석…영국 대표단의 두배" 2021-11-08 21:19:49
회원 중엔 화석연료 관련 업체가 아닌 다른 업종도 있다고 말했다. 환경운동가들은 "담배회사 로비스트들의 회의 참석이 금지되고서야 세계보건기구(WHO)가 담배 금지에 진지해졌다"며 석유가스 업체에도 같은 방식으로 대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mercie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SG 무시하면 사모펀드 투자 받기도 어려워진다 2021-11-04 05:50:01
총기·담배와 같은 특정 분야를 아예 배제하거나 헬스케어·임대주택사업 등 사회에 유익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찾는 등 다양한 전략을 사용한다"고 소개했다. 윈트롭 대표는 "기업에 투자할 때는 사업 유형에 따라 수 많은 ESG요소를 고려하기 위한 맞춤형 접근방법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그는 "비상장 기업에 투자할 땐...
`던킨·KFC·구글`…페북처럼 이름 바꾼 기업들, 왜? 2021-10-30 17:43:12
법적 문제를 사라지게 하지는 못하며 사람들이 담배에 중독되고, 아프고, 죽는다는 사실을 바꾸지 못한다는 것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회사가 단순한 담배 회사가 아니라 큰 소비재 지주 회사라는 것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2015년 구글은 수익을 내지 못하는 사업과 수익을...
페이스북처럼 사명 변경 왜?…"위기 극복·사업 전환" 2021-10-30 17:25:34
하지는 못하며 사람들이 담배에 중독되고, 아프고, 죽는다는 사실을 바꾸지 못한다는 것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회사가 단순한 담배 회사가 아니라 큰 소비재 지주 회사라는 것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 구글 → 알파벳 2015년 구글은 수익을 내지 못하는 사업과 수익을...
자동차에 발목 잡힌 미 경제…'살 사람 많은데 팔 차가 없다' 2021-10-29 06:20:58
가전제품, 전자담배까지 반도체 공급을 받지 못해 생산에 차질을 빚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러한 현상은 공급난에 직면한 일부 업체들이 필요한 것보다 많은 반도체를 주문하는 등 '사재기'에 나서면서 더욱 심화하는 측면도 있다. firstcirc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세청장, 인도·러시아와 수출기업 통관 협력 논의 2021-10-28 09:31:17
당국과 담배·마약 밀수 등 위험관리 분야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AEO) 상호인정약정 체결을 위한 향후 협력 방안, 국제철도 운송 통관 분야 협력 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인도 관세 당국과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한시적으로 원산지증명서 사본을 제출해도 한·인도 포괄적...
코로나 영향?…미국 작년 담배 판매량, 19년 만에 상승 2021-10-27 22:19:59
입장에선 담배를 피울 시간이 늘어났다는 것이다. 담배 제조업체들도 지난해 광고와 할인판매 등 마케팅 비용을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담배 제조업체가 지난해 마케팅에 쓴 비용은 78억4천만 달러로 전년(76억2천만 달러)보다 2.9% 늘었다. 한편 지난해 전자담배 판매량은 1억2천690만 파운드로 전년에 비해 0.9% 늘었다.
미국 작년 담배 판매량, 19년 만에 상승…"코로나 탓인 듯" 2021-10-27 21:57:19
시간이 늘어났다는 것이다. 담배 제조업체들도 지난해 광고와 할인판매 등 마케팅 비용을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담배 제조업체가 지난해 마케팅에 쓴 비용은 78억4천만 달러로 전년(76억2천만 달러)보다 2.9% 늘었다. 한편 지난해 전자담배 판매량은 1억2천690만 파운드로 전년에 비해 0.9% 늘었다. koma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