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람을, 자연을 위한 예술이 숨쉬는 곳…노르웨이 핀란드 2014-04-28 07:10:01
있는 디자인 디스트릭트는 북유럽의 많은 볼거리 중 가장 매력적이다. 헬싱키 시내 중심부의 다이애나 공원을 중심으로 에스플라나다 남쪽에서 북쪽, 에로타얀크, 우덴만카투 거리에 170여개의 디자인 관련 상점들이 모여 있는 디자인 디스트릭트는 여행자에게 끊임없는 자극을 선사한다.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것을 최대의...
[마켓인사이트] YG엔터, 음악빼고 되는게 없네 ! 2014-03-21 21:45:32
투자한 홀로그램업체 디스트릭트홀딩스(31억원 손실)와 화장품업체 코스온(1~3분기 1억원 손실)을 비롯해 2009년 투자한 게임업체 아이팬컴게임즈도 10억원의 손실을 냈다. 계열사로 두고 있는 업체들의 상황도 좋지 않다. 지난해 설립한 넥스트인터랙티브(콘텐츠 제작) 5억원,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화장품) 1억원,...
디아지오, 간편포장 보드카 '스미노프 아이스 그린애플' 출시 2014-03-11 10:30:46
현재 대형마트 및 편의점, 맥주 편의방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용량은 275ml, 출고가격은 2000원이다.이와 함께 스미노프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mirnoffkorea)에서 '디스트릭트 캠페인'을 진행한다.이 캠페인은 인기 가수 박재범과 함께 패션을 주제로 진행되는 행사로 오는 14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
스테이크 무한 리필, 이태원 맛집 `미트패킹` 2014-03-01 15:00:00
찾는 `미트패킹 디스트릭트(Meatpacking District)`에서 이름을 따왔다. 스테이크 전문점인 `미트패킹`은 뉴욕의 세련된 감성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징. 가장 큰 강점은 샐러드바를 포함해 질 좋은 스테이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가 4만 원 선이라는 것이다. 스테이크 부페인셈이지만...
홀로그램 전용관 '클라이브' 론칭… 이미연 KT 상무 인터뷰 2014-02-07 15:21:11
디스트릭트 등의 디지털 기술과 yg의 k-pop콘텐츠가 결합해 탄생한 '홀로그램 공연' 전용 극장이다. '클라이브(klive)'에서는 가수 싸이를 비롯해 빅뱅과 2ne1(투애니원) 등 yg소속 k팝 스타들의 홀로그램 공연을 365일 만나볼 수 있는 셈이다. 지난달 17일 열린 시연회장에서 이미연 kt신사업본부 상무를 만나...
미래부, KT·YG와 `K-POP` 홀로그램 공연장 오픈 2014-01-16 12:00:01
중소 콘텐츠 기업에 지원했습니다. 지난 5월 YG엔터테인먼트와 디스트릭트가 월드IT쇼(WIS)에서 선보인 싸이의 홀로그램을 시작으로, 7월에는 에버랜드에 홀로그램 공연장을 열었고, 지난해 12월에는 SM엔터테인먼트가 일본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JAPAN’에 약 200평 규모의 홀로그램 공연장(SM town V-theater)을...
KT "미래부, YG와 함께 '디지털 한류시대' 개막" 2014-01-16 11:57:00
사례로도 꼽히고 있다.한편 kt의 동반성장 파트너로 참여한 디스트릭트는 홀로그램 및 융합콘텐츠 제작 기술력을 바탕으로 kt와 함께 글로벌 동반 진출을 할 계획이다.▲ 국내 적용경험을 바탕으로 k-pop의 해외시장 진출 확대kt는 작년 5월 yg, 디스트릭트와 합작해 홀로그램콘텐트 투자배급회사 nik을 설립하고 dsp, f&c ...
카밤, 차별화된 액션 디펜스 'Dark District' 공개 2013-12-12 13:39:01
한 '다크 디스트릭트'는 플레이어가 전투 상황 속에서 직접 자신의 기계들(mechs)을 완전히 통제하며 전략적 타워 건설을 수행해 나가는 디펜스 (defense game)게임으로, 매우 현실감 있는 3d그래픽을 통해 미래의 전투상황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카밤 스튜디오 대표인 앤드류 셰퍼드(andrew sheppard)는 '다크...
[마켓인사이트] 와이지엔터·KT 도대체 뭘 봤길래…2년 연속 적자 기업에 수십억 투자 2013-11-11 21:57:06
소문난’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을까. 디스트릭트는 이동훈 사장과 김준한 부사장 등이 2004년 6월 설립했다. 당시 주요 사업은 웹 에이전시였다. 기업들에 인터넷 웹사이트 구축 컨설팅을 해주고 돈을 벌었다. 중소 업체들이 우후죽순 들어서 ‘난장(亂場)’이나 다름없던 웹 에이전시 시장에서 디스트릭트는 ‘발군의 톱...
문체부-산업부, 英 런던에 한국 콘텐츠·한류상품 소개 2013-11-06 13:57:03
엔터테인먼트(문화콘텐츠)와 디스트릭트(홀로그램), 이노디자인(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대표 50개 기업이 참여해 유럽 시장 진출의 첫발을 디뎠습니다. 참가 업체들은 영국의 헤롯(Herrods) 백화점, 프랑스의 유력 방송사 카날플뤼스(Canal+, 프랑스) 등 유럽의 260여 개 업체의 주요 바이어들과 1:1 비즈매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