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영업이익 3천706억원(종합) 2021-04-22 14:06:54
중 헤어·보디용품)를 합친 화장품 매출은 1조4천908억원으로 10.1%, 영업이익은 3천61억원으로 14.1%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국내외 시장에서 매출이 증가한 가운데 특히 해외 시장에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들의 판매가 호조를 보였고 디지털 채널의 성장이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HDB 사업의 1분기 매출은...
"화장품이 돌아왔다"…LG생활건강, 64분기 연속 영업익 성장 시현 2021-04-22 13:59:08
성장하며 사상 최대 1분기 실적을 실현했다. 럭셔리 브랜드에 대한 높은 고객 선호도를 기반으로 해외 매출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갔으며, 특히 뷰티 매출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처음으로 성장세로 돌아서는 성과를 거뒀다. HDB 매출은 지난 해 급증했던 핸드새니타이저, 마스크 등 위생용품 수요가 현저히 줄어들었으나...
[속보] LG생건 1분기 사상 최대 실적…'맏형 화장품'의 귀환 2021-04-22 13:41:49
이후 64분기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작년 1분기 대비 화장품 사업 실적이 크게 개선됐다. 중국 소비 시장이 강하게 회복되면서다. 뷰티 매출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처음으로 성장세로 돌아서는 성과를 거뒀다. 1분기 뷰티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6% 증가한 1조 1585억원을, 영업이익은 14.8% 증가한 2542억...
독일 럭셔리 헤리티지의 MCM, 안나 비세토스 라인 출시 2021-04-13 15:00:05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독일 럭셔리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안나 아카이브 실루엣으로 실용성을 더한 안나 비세토스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나 비세토스 라인은 MCM을 상징하는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입혀진 코티드 캔버스백 라인으로, MCM 특유의 고급감과 실용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명품 쇼티지' 온다…몸값 치솟는 명품株 2021-04-12 17:26:59
기준 IBK럭셔리라이프스타일은 1년 수익률이 78.03%에 달한다. 1개월 수익률은 6.14%를 기록했다. 해외주식형 소비재섹터 상품의 1년 평균 수익률(46.39%)과 1개월 평균 수익률(-2.62%)을 크게 웃돈다. 이 펀드는 테슬라를 비롯해 스위스 리치몬트그룹, 미국 유명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 몽클레어, LVMH, 케링, 페라리,...
'반도체 공급부족' 뺨치는 '명품 쇼티지' 온다…보복소비 폭발 2021-04-12 08:04:59
펀드평가업체에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지난 8일 기준 IBK럭셔리라이프스타일은 1년 수익률이 78.03%에 달한다. 1개월 수익률은 6.14%를 기록했다. 해외주식형 소비재섹터 상품의 1년 평균 수익률(46.39%)이나 1개월 평균 수익률(-2.62%)을 크게 웃돈다. 이 펀드는 테슬라를 비롯해 스위스 리치몬트 그룹, 미국 유명...
10년을 공들였다…신세계, '샤넬급 명품'에 도전장 2021-03-21 17:46:27
철학을 계승해 원료뿐 아니라 화장품 용기, 겉포장(패키지)까지 일일이 공을 들였다. 스킨케어 제품엔 최상급 원료만 넣었고, 겉포장은 골드 색상에 가죽의 질감을 입혀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가격대는 에르메스 뷰티와 비슷한 수준으로 책정했다. 립스틱이 8만2000원, 세럼 22만~68만원, 크림이 22만~72만원대다. SI는...
신세계인터, 10년간 준비한 '뽀아레' 선보여…"글로벌 뷰티 명가 도약" 2021-03-21 14:26:22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최상위 럭셔리 화장품'을 표방하는 브랜드 '뽀아레'를 선보인다. 10년간 준비한 브랜드로 글로벌 뷰티 명가로 도약한다는 포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25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뽀아레의 첫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는 2015년 인수한...
신세계인터,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 출시…"글로벌 명품 육성" 2021-03-21 06:00:03
신세계인터,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 출시…"글로벌 명품 육성"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년간 준비 끝에 최상위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뽀아레는 이달 25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첫 매장을 내고 이어 올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부산...
네이버-신세계 '유통 동맹'…최대 수혜는 신세계인터? 2021-03-17 17:19:21
중 유일하게 패션과 화장품 브랜드라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이라며 “지금까지 온라인에서는 신세계그룹의 판매망인 쓱닷컴과 SI빌리지에 의존했지만 네이버를 통해 온라인 판로가 추가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아르마니, 셀린느, 메종마르지엘라 등 해외 럭셔리 패션·화장품 브랜드를 수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