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0~78년산 싱글몰트 6종, 소더비 경매 10억 낙찰도 2021-03-04 17:11:36
몰트 마스터 데이비드 스튜어트가 직접 최고의 원액을 선정하고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국내에는 단 한 병만 6000만원에 출시됐다. 지난 1월에는 같은 마스터의 59년 경력을 집대성한 ‘발베니 DSC컴펜디엄’의 마지막 컬렉션인 ‘마스터의 인내’를 선보였다. 국내에는 1억5000만원에 출시돼 바로 팔렸다. 사슴뿔 로고로...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8년, 대한민국 주류대상 수상 2021-03-03 12:35:44
아니라 제품이 지닌 감성을 전달하며 싱글 몰트 시장의 질적 향상을 이끈 점이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완성된 라인업으로 싱글 몰트 위스키 시장을 선점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주류대상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술을 소개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주류품평회다. 와인을 포함해 우리술...
코로나19로 미국도 혼술 증가…'독하고 비싼 술' 판매량↑ 2021-02-01 05:33:44
뛰어올랐다고 밝혔다. 다만 증류주 중에서 유럽산 싱글몰트 위스키의 판매량은 2.1%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19년 유럽연합(EU)에서 생산되는 위스키에 25%의 관세를 부과한 후폭풍 때문이라는 게 WSJ의 설명이다. kom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홈술 열풍에 설 명절 위스키 판매 `껑충`…"비쌀수록 잘 팔려" 2021-01-28 16:24:11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표주자인 ‘글렌피딕’의 프리미엄 라인 ‘글렌피딕 그랑크루’를 62만 8000원에, 인기 싱글몰트 위스키인 ‘맥캘란 12년 쉐리오크&발베니 12년’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각 9만 9000원에 판매한다. 김웅 롯데마트 MD(상품기획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며 주류 소비에 대한...
설 선물로 '프리미엄 위스키' 인기…롯데마트 매출 210%↑ 2021-01-28 06:00:07
것"이라고 말했다. 또 설에 가족, 지인 등을 직접 만나기보다 선물로 대신하려는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세트를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롯데마트는 설 선물 본 판매 기간인 내달 2~13일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의 프리미엄 상품인 '글렌피딕 그랑크루'(60만 원대) 등 다양한 위스키 세트를...
온라인에서만 판다…미니,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공개 2021-01-26 16:22:50
컬러를 적용해 개성 있는 디자인을 강조했다. 실내는 몰트 브라운 컬러의 가죽 시트를 통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다.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는 미니의 트윈파워 터보 3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최고출력은 136마력, 최대토크는 22.4kg.m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걸리는 시간(제로백)은 9.7초다. 가격은...
BMW코리아, 온라인 한정판 미니 컨트리맨 공개 2021-01-26 09:30:01
실내는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몰트 브라운 컬러의 체스터 가죽 시트가 적용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안락한 승차감을 완성했다. 또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표면의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와 다기능 디스플레이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40:20:40으로 폴딩되는 뒷좌석 등받이, 전동 메모리 시트 등을...
골든블루, 비알코올 맥주 '칼스버그 0.0' 국내 출시 2021-01-11 10:18:58
특별한 홉, 필스너 몰트, 카라멜 몰트를 혼합해 만들어져 풍부한 바디감과 원재료의 우수성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발효 후 저온 진공 증류 과정을 추가해 알코올 도수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과 함께 일부 날아간 맥주의 풍미를 충당시키기 위해 패키징 전에 ‘칼스버그’만의 선별된 아로마 홉을 한번 더 추가해...
「서울메이드」 매거진 ISSUE NO.12 ‘브랜드’ 발간 2020-12-22 09:33:22
‘한강주조’, ‘테르트르’, ‘핸드앤몰트’, MZ세대의 지지를 받는 패션 브랜드 ‘파라코즘스튜디오’, ‘마지언타이틀’, ‘윤서울’, ‘레이어’, 서울의 가치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창조적인 활동으로 보여주는 브랜드 ‘스튜디오 콘트리트’, ’29CM’, ‘ 키오스크키오스크’가 소개되어 있다. 특히 이번...
커피페스티벌 7일 랜선 개최…5000여개 경품 쏟아진다 2020-12-06 17:59:36
몰트’ 등이다. 2020 청춘 커피페스티벌에는 5000여 개의 경품이 준비됐다. ‘집콕컵아트챌린지’ ‘마이여행앨범’ ‘랜선청춘여행 스토리 공모전’ 등 SNS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10일과 11일 방송하는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면 누구나 대상이다. 라이브 방송 채팅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명을 선정해 이디야커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