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월 8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스포츠 스트리밍 OTT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08 08:03:12
매각을 고려하는가 하면, 미식축구 리그인 NFL과 농구 리그 NBA 중계와 관련해 ESPN의 전략적 파트너를 찾는 등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었습니다. 여기에 주요 스포츠 채널을 보유한 폭스와 워너브라더스도 상황은 마찬가지였고, 이들이 야구 리그인 MLB 중계와 관련한 권리 대부분을 보유하고 있다보니 이번과 같은...
'30초당 94억원' 슈퍼볼 광고, 제일기획이 만든다 2024-02-07 16:56:44
미국 미식축구리그(NFL) 결승전(슈퍼볼) 1쿼터에 방영되는 파파이스 광고를 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맥키니는 경기 당일 선보이는 본편 광고에 앞서 티저 광고 ‘기다림은 끝났다’를 최근 유튜브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엔 한국계 배우 켄 정이 52년만에 깨어난 냉동인간 콘셉트로 등장했다. 파파이스가 슈퍼볼 경기 중간...
나이키는 왜 '바쁜 현대 여성들'을 북한산 한옥까지 불러냈을까 2024-02-07 09:45:38
‘미식의 시간’이었다. 식사가 모두 끝난 후에는 제주에서 이어 온 전통 방식처럼 앞에 놓인 촛불에 ‘잣’을 태우며 각자의 소원을 빌었다. 이날 반나절 넘게 몸을 움직인 웰니스 행사에서 가장 돋보인 건 나이키가 초대장과 함께 보낸 ‘운동복’이었다. 행사에 참석한 여성들은 자신의 체형과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이찬원 메뉴만 1500만개 팔려...GS25 '편스토랑' 매출 500억 돌파 2024-02-06 10:46:22
, '모두의 한끼' 상세 콘셉트는 오는 4월 편스토랑 방송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김영진 GS리테일 상품전략팀장은 "GS25를 통해 선보인 편스토랑 상품이 가장 성공한 콘텐츠 커머스 사례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며 "전 연령대가 함께 향유할 수 있는 미식 문화 확대에 GS25가 지속 앞장 서 갈 것"이라고 했다.
GS25 "편스토랑 우승메뉴 31종 매출 500억원 돌파" 2024-02-06 09:37:14
'모두의 한 끼'라는 연간 단위 콘셉트를 추가하기로 했다. 김영진 GS리테일 상품전략팀장은 "편스토랑 상품이 가장 성공한 콘텐츠 커머스 사례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며 "전 연령대가 함께 향유할 수 있는 미식 문화 확대에 GS25가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 가격 실화냐"…美 슈퍼볼 경기 티켓 1300만원 돌파 2024-02-05 11:31:33
끌어올리고 있다. 이달 11일(현지시간) 개최되는 미국 미식 축구 결승전 ‘슈퍼볼’ 경기 티켓은 1만달러(약 1300만원)를 돌파한 것으로 추정된다. 물가 상승률보다 더 높은 티켓 가격 상승세에 공연, 스포츠 경기 등 ‘재미’를 위해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 급격히 높아졌다는 ‘펀플레이션’(fun+inflation)이라는 신조...
2027년 세계 한식산업 300조원 규모로 키운다 2024-02-02 08:00:06
세계 미식 거장을 초청하는 한식 글로벌 콘퍼런스를 매년 개최할 예정이다. 해외 한식당 100곳을 '해외 우수 한식당'으로 지정하고 국내 한식당에 대해서는 공간 구성, 위생 등을 평가하는 '외식 서비스 등급제'를 통해 품질을 높여나간다. 아울러 발효문화, 전통한식, 제철밥상, 유행한식 등을 주제로 한...
[천자칼럼] 스위프트 음모론 2024-02-01 17:57:06
심지어 캘시가 속한 캔자스 치프스의 미식축구리그(NFL) 슈퍼볼 진출도 조작됐다고 했다. 스위프트 음모론은 오는 11일 슈퍼볼 경기를 앞두고 두 연인의 인기가 바이든 선거 이벤트로 활용될 소지를 차단하려는 트럼프 측의 ‘선공’ 성격이 강하다. 트럼프는 워싱턴포스트의 표현대로 “화제를 바꾸고 싶을 때면 앙상한...
"회사원도 줄서서 먹어요"…맛집 성지된 '기차역' 대반전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2-01 16:15:12
4호점을 연다. 일반 식당가를 맛집 중심의 미식 거리로 탈바꿈한 결과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의 지난해 매출은 리뉴얼 전인 2021년과 비교해 64.7% 늘었다. 커넥트플레이스는 단순 유명 브랜드 유치를 넘어 자연 채광과 외부 조망도 강조했다. 방문객들이 기차역에 있다기 보다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에 있다는...
'올해 밸런타인데이도 캐릭터 전쟁'…편의점업계 마케팅 개시 2024-02-01 10:18:38
생활문화와 조리도구, 미식 예술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인 '이야이야앤프렌즈', 개성 있는 패턴 디자인으로 유명한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품절 대란을 일으킨 인형키링 브랜드 '올리베' 등과의 협업 상품도 있다. 오는 7일에는 밸런타인데이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