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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살루트, 미술 작품·위스키를 동시에 즐기는 `전시회` 개최 2019-10-28 15:14:15
강렬한 몰트 경험을 선사할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를 만나볼 수 있다. 로얄살루트 관계자는 “로얄살루트의 뉴 룩과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등 미술 작품과 예술적 위스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전시회’는 로얄살루트이기에 선보일 수 있는 획기적인 전시회”라며 “명품 위스키 애호...
"1년에 단 한번"…롯데아웃렛, 전국 21개점서 `골든위크` 진행 2019-10-23 09:16:13
롯데아웃렛은 오는 25~27일 3일간 전국 21개 전 점에서 ‘골든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롯데쇼핑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할인폭과 참여 업체, 준비 물량 모두 역대 최대다. 골든위크는 기존 할인가에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로, 매년 10월에 진행한다.행사 기간 매출은 연중 아울렛 주말...
2020 푸드산업 트렌드는…北美 최대 식품전시회에 가면 보인다 2019-10-22 16:03:49
판매 증가율은 연평균 41%를 기록했다.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와 X세대(1968년 전후)가 주 구매층인 것으로 나타났다. 스페셜티 푸드 중 신선·냉동·건강 식품군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품목이다. 음료 시장 역시 약 120억달러 규모로 빠르게 성장 중이다. 협회 측은...
인스타 홀린 '애프터눈 티'…호텔 매출 두자릿수 '껑충' 2019-10-22 14:33:07
서울 역시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이 지난달 21일부터 선보인 디저트 뷔페 '뷰리퓨리'가 호응을 얻고 있다. 그랜드워커힐서울 관계자는 "올해 뷰리퓨리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72%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강남 지역 호텔에서도 애프터눈 티 세트의 판매량이 두자릿수로 뛰었다. 삼성동 그랜드...
미국 뉴스 미디어 유니콘 바이스의 리파이너리29 인수가 갖는 의미 2019-10-07 15:31:48
타깃 고객층인 ’밀레니얼 세대 여성‘에 맞춘 분야들입니다. 이 회사의 강점은 기존 매체들처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스냅챗 등 SNS에 광고 수입을 뺐기지 않고 오히려 SNS를 통해 고객층을 확보해 자신들의 웹사이트나 앱으로 유인한 뒤 쇼핑·광고 수입을 벌어 들인다는 점입니다. 바이스는 바로...
英 재무 "영란은행과 '노 딜' 전반적 대응 준비"(종합) 2019-10-01 01:38:14
장관은 아울러 현재 25세인 생활임금 적용 기준을 21세로 낮춰 적용하겠다면서 "밀레니얼 세대의 노력에 보상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비드 장관은 제1야당인 노동당을 빗대 "우리 보수당이 진정한 노동자 정당이라는 것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앞서 노동당은 2020년 생활임금을 10 파운드(약 1만4천800원)로 올리고...
英 재무 "향후 5년간 생활임금 시간당 1만5천500원으로 인상" 2019-10-01 00:40:16
장관은 아울러 현재 25세인 생활임금 적용 기준을 21세로 낮춰 적용하겠다면서 "밀레니얼 세대의 노력에 보상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비드 장관은 제1야당인 노동당을 빗대 "우리 보수당이 진정한 노동자 정당이라는 것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앞서 노동당은 2020년 생활임금을 10 파운드(약 1만4천800원)로 올리고...
[전문가 포럼] X세대와 밀레니얼세대 팀워크가 미래 에너지 2019-09-30 16:59:14
특성이 강하다. 밀레니얼 세대는 성장기에 컴퓨터를 친구로 삼았고, 사회생활을 스마트폰과 함께 시작한 디지털 네이티브 1세대다. 모두가 자유민주주의에 기반한 사회문화적 자부심과 디지털 기술 기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의 새로운 미래를 견인하는 잠재력을 보유한 세대로 평가된다. 향후 기업의 미래는 이들이...
[분석+] BTS 올라탄 휠라…'K슈즈' 전세계가 신는다 2019-09-30 10:56:41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한 온라인 마케팅을 지속하고 현지 특성을 담은 라인업을 확장한다면 향후 새로운 먹거리로 떠오를 수도 있다"고 내다봤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7년 세계 의류 및 신발 시장은 1조 7000억 달러 규모였다. 향후 2022년까지 연평균 2%대의 성장이 예상된다. 국내 업체들이 신발...
현대백화점, 伊패션협회와 손잡고 '밀라노 패션위크' 연다 2019-09-29 06:00:02
1∼8월 현대백화점에서 해외패션 부문의 신장률은 21.5%로 전체 상품군 중 가장 높게 나타났다. 특히 밀레니얼(1980년 이후 출생)과 Z세대(1995년 이후 출생)로 대표되는 20∼30대의 해외패션 매출 신장률(29.6%)은 40∼50대(9.8%)보다 두 배 이상 높았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행사에서 토즈, 페라가모, 몽클레르, 발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