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굿데이커멘더' 런칭 후 첫 업데이트 실시 2013-12-13 18:35:46
사이언스 센터를 비롯한 각종 방어 건물들의 업그레이드 가능 레벨 제한이 상향됐으며, 생산 시간을 포함한 밸런스 조정도 함께 진행됐다. 스마트브리즈 허국철 대표는 ''굿데이커맨더'에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유저 분들께 보답하고자 계획보다 빠르게 업데이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한국애브비,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우수기업'에 선정 2013-12-09 12:10:18
둘째주 금요일을 ‘애브비 패밀리 데이’로 지정, 조기 퇴근을 장려해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자기계발과 자녀양육 등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기 위한 ‘선택적 근무시간 제도’를 운영한다. 직원의 40%가 여성임을 배려해 사내에 유축기, 모유보관 냉장고 등을 갖춘 임신 및 출산 여성들의 휴식...
[헬스 트렌드] 한국애브비, 가족·환자가 함께하는 기업문화…선택근무제로 직원 만족도 '최고' 2013-11-27 06:58:46
매월 둘째주 금요일을 ‘애브비 패밀리 데이’로 지정, 퇴근시간을 1시간30분가량 앞당기는 것을 시스템화했다. 직원들이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퇴근시간에는 유홍기 대표가 직접 사무실 앞에서 종을 치면서 퇴근을 독려한다. 매년 직원 가족과 자녀를 초청, ‘패밀리 사이언스 데이’를...
미샤, 700호점 돌파 기념 전 품목 할인 “최대 50%까지~” 2013-11-09 11:22:02
데이는 11월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구매액, 제품 수와 상관없이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제품은 미샤 전 제품이며 특별할인, 기획 제품을 비롯해 어퓨, 미카 제품은 제외된다. 또한 핸드크림 1+1 증정행사를 제외한 나머지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행사 및 기타 이벤트의 사은품 증정은 일시 중지 된다. 이에...
"벤처 CEO는 미결수 같은 존재…힐링이 필요해" 2013-10-21 05:31:38
프로폴리스로 화장품,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을 생산하고 있다. 에탄올(주정 또는 알코올)이 없어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 등 주로 무슬림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그는 2007년부터 20여개국으로 구성된 세계 프로폴리스 사이언스 포럼 회장을 맡으면서 2015년 대전에서 70여개국 1만명 이상이 참가할 세계양봉대회를...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 시슬리 아이크림과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등 고가 화장품과의 비교 마케팅은 케이블 방송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힌트를 얻어 제품의 품질을 직접 주장하지 않고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품질평가 권한을 주면서 고객이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는 결과에 열광하고 자발적으로...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데이션 미니어쳐를 증정하고 있다. 2,000만 개 판매 돌파, bb크림 350만 개 판매 돌파, 트리트먼트에센스-액티베이터앰플 리미티드에디션 출시 미샤의 대표상품인 bb크림은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세계적으로 미샤의 이름을 널리 알린 일등공신이다. 각종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등을 차지하면서 더욱 불티나는 속도로...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을 출시했으며,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 대용량(90ml)을 58,000원으로 인하해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선제품 1품목 구매 시, 동일 가격대 선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에어-핏 매직 쿠션 케이스 구매 시, 드라마틱 파운데이션 미니어쳐를 증정할...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 시슬리 아이크림과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등 고가 화장품과의 비교 마케팅은 케이블 방송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힌트를 얻어 제품의 품질을 직접 주장하지 않고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품질평가 권한을 주면서 고객이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는 결과에 열광하고 자발적으로...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 시슬리 아이크림과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등 고가 화장품과의 비교 마케팅은 케이블 방송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힌트를 얻어 제품의 품질을 직접 주장하지 않고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품질평가 권한을 주면서 고객이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는 결과에 열광하고 자발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