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세점, 中 광군제 앞두고 '밀레니얼 세대' 공략 2018-11-01 11:19:37
소비력을 발휘하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가장 주목받는 세대로 떠오르고 있다.지난해 신라면세점의 중국인 매출 중 밀레니얼 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80% 이상으로 큰 구매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는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특징을 가져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 매출 중 밀레니얼 세대의 비중은 90% 이상에...
사람 몰리는 멀티 역세권 상가, 프리미엄 기대감↑ 2018-10-30 15:16:43
이곳은 연트럴파크로 불리며 인근 지역주민과 소비력 높은 20~40대 직장인들 사이에서 손꼽히는 명소로 인기가 높다. 신촌숲 아이파크 단지내상가는 경의선 숲길의 신수동 구간과 마주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평일은 물론 주말까지 꾸준한 외부수요 확보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전망이다. 이와 함께 무려 1015가구의 신촌숲...
"공공기관 SR가 펴낸 잡지 펴보니…고가 명품 광고로 가득" 2018-10-23 11:48:03
'소비력이 높고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강남권 전문직 종사자를 위한 잡지'를 표방하고 있다. 윤 의원은 "철도는 누구나 이용하는 교통수단인데 SR의 주 이용객을 강남권 전문직 종사자로 특정하고 열차에 비치하는 잡지에 해외 명품 광고를 가득 채운 것은 일반 이용객에게 위화감을 조성하는 행위"라고 비판했다....
[PRNewswire] Suning,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에 적극 참여 예정 2018-10-16 13:04:20
중국의 높아진 소비력에서 발생하는 수요 증가를 충족할 더 많은 양질의 제품을 만들고 공급할 새로운 방법을 탐색 중이다. CIIE에서 Suning은 해외 브랜드와의 추가적인 협력 가능성을 탐색하고, 잠재적인 파트너를 찾을 예정이다. 지난달 Suning은 ‘2018-2020 국제 조달 계획(Global Procurement Plan)’을 발표했다....
中국경절 연휴 '유니온페이' 결제액 164조원 2018-10-09 11:11:59
소비자의 소비력이 왕성하다는 것과 소비잠재력이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면서 "소비 성장 추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중국 국가이민관리국에 따르면 국경절 연휴기간 중국 입출국자 수는 1357만8000명으로 지난해보다 9% 늘었고, 이중 출국자 수는 8.2% 증가한 694만 명을 기록했다.한경닷컴 뉴스룸...
中국경절 연휴 '유니언페이' 결제액 164조원…최고치 또 경신 2018-10-09 11:06:02
소비자의 소비력이 왕성하다는 것과 소비잠재력이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면서 "소비 성장 추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 국가이민관리국에 따르면 국경절 연휴기간 중국 입출국자 수는 1천357만8천 명으로 지난해보다 9% 늘었고, 이중 출국자 수는 8.2% 증가한 694만 명을 기록했다. chinakim@yna.co.kr (끝)...
보험·대출로 영역 넓히는 'SSG페이' 2018-10-08 18:10:07
“ssg페이의 사용 고객은 소비력을 갖춘 20~50세대에 고루 분포돼 있다”며 “자동차 보험을 비롯해 자녀 보험, 맞춤형 투자상품 등 개별 고객층을 겨냥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PRNewswire] 한국 기업들, '위챗페이'로 국경절 연휴 중국 관광객 품다 2018-10-08 16:32:05
고객, 소비력을 가진 젊은이들을 비롯해 다양한 고객을 유치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해외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이 점차 중국 본토 기업처럼 되는 것이다. 일례로, 일부 소매업체들은 중국의 2개 특별 행정 지역으로 떠나는 본토 관광객을 공략하기 위해 위챗 모멘트(WeChat Moments) 광고를 활용하고 있으며, 일부 업체들은...
한국 기업들, `위챗페이`로 국경절 연휴 중국 관광객 품다. 2018-10-08 16:14:16
본토 고객, 소비력을 가진 젊은이들을 비롯해 다양한 고객을 유치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해외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이 점차 중국 본토 기업처럼 되고 있는 것이다. 일례로, 일부 소매업체들은 중국의 2개 특별 행정 지역으로 떠나는 본토 관광객을 공략하기 위해 위챗 모멘트(WeChat Moments) 광고를 활용하고 있으며, 일부...
지구는 M세대를 중심으로 돈다 2018-10-04 17:52:58
x세대 소비력 뛰어넘어 中 밀레니얼만 3.5억명 美 전체 인구보다 많아신흥국·개도국 밀레니얼 자기표현·소비에 적극적 [ 임현우 기자 ] 밀레니얼 세대는 2020년 이후 세계 노동인구의 35%를 차지하고, 소비력 차원에서도 x세대를 뛰어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명실상부한 ‘세상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