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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드워드 리와 딱 맞는 광고"…모델 발탁 소식에 '깜짝' 2024-11-26 10:06:37
파스타처럼 만드는 이른바 ‘모디슈머(수정하다+소비자) 레시피’가 SNS에서 유행하자 농심이 제품화한 것이다. 신라면의 매운맛은 물론 꾸덕꾸덕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용기면인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두 달 만에 500만 개 팔릴 정도로 인기다. 지난달 나온 봉지면 제품은 불과 한 달 만에 판매량이 600만...
산림조합상조, 11월 기준 고객 선수금 1000억 원 돌파 2024-11-26 10:00:08
기대하고 있으며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에도 3회 연속 인증을 도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산림조합상조는 10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 및 공로자 시상 등 자체적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기존 고객 서비스를 점검해 정비하는 한편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타보면 사고 싶을걸? '팝업'까지 운영…시승에 진심인 車업체들 2024-11-26 10:00:01
익스피리언스 센터(KEC)'를 개관하는 등 소비자 시승 체험 기회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차량을 단순 시승해보는 장소 이상을 지향한다. 잠재 고객이 KGM 브랜드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종합 허브를 목표로 시승·상담·차량 인도부터 콘셉트카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나 소속 스타얼라이언스, 5년 연속 '최고 항공사 동맹체' 2024-11-26 09:59:49
시상식으로, 전 세계 여행업계 전문가와 소비자의 투표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테오 파나지오툴리아스 스타얼라이언스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성과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려는 스타얼라이언스와 회원 항공사의 헌신과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7월 스타얼라이언스의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아시아나 "12월 김포∼제주 56편서 잔여석 마일리지로 구매가능" 2024-11-26 09:39:49
걸쳐 김포∼제주 노선의 일부 시간대에 '마일리지 특별기' 6편을 투입해 고객의 마일리지 활용도를 높이기로 했다. 이는 코로나19 기간 연장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대개 올해 말 끝나지만 실제로 사용하기는 어렵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해석된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미국육류수출협회, 미국산 스테이크 능력고사 'U.S. S.A.T' 성료 2024-11-26 09:37:45
위해 기획한 소비자 참여 행사 ‘미국산 스테이크 능력고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된 예선에는 총 2천 3백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본선은 약 7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34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본선고사를 비롯해 '레이먼 킴' 셰프의...
[그래픽] 소비자심리지수 추이 2024-11-26 09:25:43
기자 = 한국은행이 26일 발표한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11월 소비자심리지수(CCSI)를 구성하는 6개 지수 중 향후경기전망(74·-7p)이 큰 폭으로 떨어졌다. minfo@yna.co.kr X(트위터) @yonhap_graphics 페이스북 tuney.kr/LeYN1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도요타코리아, '2025년형 캠리 하이브리드' 출시…9세대 완전변경 2024-11-26 09:00:08
생산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XLE 그레이드 4800만원 △XLE 프리미엄 그레이드 536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5%). 강대환 도요타코리아 부사장은 "캠리는 국내 수입차 중형 세단의 대명사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모델"이라며 "이번에 새롭게 소개하는 2025년형 캠리 하이브리드는 완성도 높은 주행 성능과 편의사양...
“에어서울 최하점” 국내·국제선 운항 신뢰성 떨어져 2024-11-26 08:48:58
이용자 보호에서 취약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영혜 국토부 항공산업과장은 “항공교통이용자의 서비스 눈높이가 높아지는 만큼 평가 결과를 반기별로 공표하고 월간 항공 소비자 리포트를 발간하는 등 항공사 서비스 정보에 대한 대국민 접근성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평가를 점차 고도화해...
"내년 광고시장 트렌드는 생성AI·숏폼·OTT·리테일미디어" 2024-11-26 08:38:36
다양한 비주얼의 영상 구현이 가능해져 소비자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광고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나아가 내년에는 자율적으로 의사결정을 내리고 업무를 수행하는 'AI 에이전트'의 시대가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 향후 마케팅 산업과 결합하면 개인화된 광고 운영을 자동으로 수행하는 등 광고·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