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식투자자를 위한 휴식공간 오픈!‥여의도 ‘와우파센터’ 휴(休)공간 마련 2014-02-06 13:30:00
넷 전문가의 장중 무료 공개리딩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가의 종목을 추천 받는 등 전문가와 직접 소통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나홀로 주식투자자들이 겪는 어려움과 고민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의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힘든 주식시장에서 홀로 고난의 시기를 보내고...
‘한류 마이더스의 손’ 오준성 음악 작곡가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1-02 13:30:04
소통이 힘들기 때문에 음악위주로 가는 것이 힘든 점이 좀 있다. 한국에서는 관객들과 이야기도 많이 하고 호흡을 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훨씬 재미있다” 그는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과 일본에서 콘서트 계획제안이 들어오고 있다. 좋은 콘텐츠를 개발해서 제공하는 것의 그의 목표다. “아직은 초반 단계이기 때문에...
이종수 영어실력, 외국인과 문제없는 의사소통 ‘깜짝’ 2013-11-12 16:05:02
이종수가 외국인과 문제없이 의사소통을 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종수를 비롯한 멤버들은 아내 업고 달리기 대회에 앞서 다른 참가자들과 만나 서로 정보를 교환하고 함께 연습했다. 박효준은 외국인들에게도 한국어를 사용해 웃음을 자아냈지만, 이종수는 유창한 영어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슈스케 4 티걸’ 임미향, 인형 셀카 공개…인형 아니야? 2013-11-12 09:57:51
한편, 임미향은 현재 다양한 방송과 모델 활동을 펼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출처 : 임미향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1박2일’ 차태현-김종민 외 모두 교체 ‘눈길’ ▶ 이수근 측 “불법 도박 혐의 인정, 그저 죄송할 따름” ▶ ‘오로라 공주’ 연장 반대 서명운동, 이미 목표치...
넷마블, 가족 소통 '게임'에서 답 찾는다! 2013-10-23 12:34:18
'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는 그간 넷마블과 함께 진행중인 'esc프로젝트'의 노하우가 집대성 된 자리'라며 '자녀와의 소통에 어려움을 겪거나 올바른 미디어 사용 방법이 궁금한 분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당일 현장에는 '모두의마블', '마구마구2013'...
갤럽 "박 대통령 지지도 7%p 하락..공약 후퇴 영향" 2013-09-27 11:03:31
넷째주 박근혜 대통령의 직무 수행 긍정 평가가 둘째주 대비 7%포인트 하락한 60%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박 대통령에 대한 직무 수행 부정 평가는 29%로 급증했다. 부정 평가가 30%에 육박한 것은 인사 문제로 난항을 겪던 지난 3월과 4월 이후 처음이다. 직무 수행 부정 평가 이유로는 `공약 실천 미흡`과 `공약에 대한...
[자영업희망콜센터] 고양시 화정동 퓨전주점 매출 증대 방안은 2013-09-15 15:53:05
메뉴판을 제작한다면 고객과의 소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메뉴 사진을 활용한 인테리어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점포는 제한된 공간이 많기 때문에 고객이 매장 안에 들어왔을 때 눈에 잘 띄는 가시성 좋은 곳에 메뉴 사진을 배치하면 테이블 회전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 마케팅도 좋은...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미샤는 창업 초기부터 ‘뷰티넷’이라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판매 및 고객과의 소통을 꾸준히 하고 있다. 뷰티넷에서 품평단, 마니아 구축 등 적극적인 활동을 유도해 의견들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반영하도록 한 것. 부정적인 의견이 보이는 제품에 대해서는 과감하게 생산을 중단하고 회원들이 제안하는 제품을...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향상시키려는 도전이 있었기 때문이다. *고객과 소통을 넓히는 미샤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미샤 그리팅데이 개최 미샤는 그리팅데이를 연 2회 개최하며 뷰티넷 골드회원 450명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만남과 소통의 장을 만들고 있다. 이는 미샤의 국내외 고객들에게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면서 회원들의 의견...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미샤는 창업 초기부터 ‘뷰티넷’이라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판매 및 고객과의 소통을 꾸준히 하고 있다. 뷰티넷에서 품평단, 마니아 구축 등 적극적인 활동을 유도해 의견들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반영하도록 한 것. 부정적인 의견이 보이는 제품에 대해서는 과감하게 생산을 중단하고 회원들이 제안하는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