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공사, 한국음식관광 새 브랜드·콘텐츠 공개…"한식으로 전 세계 소통" 2024-07-10 09:12:04
your Korea)'와 국가대표 음식관광 콘텐츠 33선을 공개했다. 신규 브랜드는 '당신이 좋아하는 한국의 다양한 맛을 즐겨보세요'라는 의미로 한국관광 통합브랜드인 '이매진 유어 코리아(Imagine your Korea'와 연계해 제작됐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는 하나로 이어지는 띠 형태로 한국 음...
문체부, 음식관광 새 브랜드로 '테이스트 유어 코리아' 개발 2024-07-10 08:41:38
한국의 다양한 맛을 즐겨보세요'라는 의미로, 한국 관광 통합 브랜드 '이매진 유어 코리아'와 연계해 제작했다. 브랜드 이미지(BI)는 '한국 음식을 통해 전 세계와 연결하고 소통한다'는 의미를 담아 '이어지는 띠'의 형태로 표현했다. 간장, 쌈장, 고추장의 빛깔과 신선함을 나타내는 녹색을...
LG전자, 美 프로풋볼팀 후원 연장 2024-07-09 18:12:44
후 행사 참석자들은 LG전자 테네시 공장에서 현장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이 자리에서 LG전자의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프스 굿(Life’s Good)’과 타이탄스의 응원 구호인 ‘타이탄 업(Titan Up)’을 함께 외쳤다. LG전자는 2018년 말 테네시에 세탁기 공장을 설립하며 이 지역에 처음 진출했고,...
LG전자, 美 생활가전 생산거점 테네시 프로풋볼팀 후원 연장 2024-07-09 11:00:11
행사 참석자들은 LG전자 테네시 공장에서 현장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LG전자의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프스 굿'(Life's Good)과 타이탄스의 응원 구호인 '타이탄 업'(Titan Up)을 함께 외치기도 했다. 향후 LG전자는 타이탄스 선수들과 지역 경제 활성화 활동, 가전 기부 캠페인 등 지역...
라라스테이션, 태국 리테일 사하그룹(SAHA GROUP) 플랫폼 사업자로 선정 2024-07-09 10:22:18
브랜드를 제조, 생산, 유통하고 있는 태국 1위 리테일 기업으로, 약 1,800만명 이상의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콘텐츠커머스 플랫폼 사업을 미래주력사업으로 진출한다. 태국사하그룹의 플랫폼 사업파트너로 한국의 라라스테이션이 선정되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번 협약체결식에는 태국사하그룹의 BOONSITHI...
"수백만 팔로어 있어야 무슨 소용...1000명의 팬덤을 키워라" 2024-07-09 01:25:30
하나의 브랜드가 된 상황을 강조하며 과거와 같은 방식으로 우리의 콘텐츠를 소극적으로 소비할 것이 아니라, 해외 팬들의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를 만들고, 인공지능(AI) 등 다양한 번역 기술을 활용해 이를 세계와 공유해야 할 필요성을 역설한다. 기업이나 기관, 서울시와 같은 지방자치단체도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될 수...
대전 도안신도시 중심 입지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 공급 앞둬 2024-07-08 16:50:18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되는 만큼 상징성 또한 높게 나타난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주거 공간을 제공하는 점도 눈길을 끈다. 넓고 효율적인 평면 설계를 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으며, 고급 자재의 스마트홈 시스템 등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 환경을 구현할 예정이다. 입주민들이 함께...
한스파마, DTC 유전자검사기관 공식인증 획득 2024-07-08 14:47:52
주제에 대해 소통가능한 커뮤니티 등이 결합된 탈모 종합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모코드(MO CODE)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탈모관련 유전데이터를 분석하여 탈모예방을 위한 모발관리 가이드 제공 및 탈모원인 분석 등 다양한 형태의 결과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현재 두피전용 코스메틱 제품 및...
'서울라면' 대체 뭐길래 열광…"불기둥 쐈다" 풀무원 개미 환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07 07:00:01
65%까지 끌어올리고, 풀무원지구식단은 연매출 1000억원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국가별로 지속가능식품 브랜드 맞춤 전략도 세웠다. 한국은 풀무원지구식단, 미국은 ‘플랜트스파이어드’(Plantspired), 일본은 ‘토푸 프로테인’(Toffu Protein)을 내세워 식탁 정복에 나선다. 그는 “빅데이터와 AI(인공지능)를...
코스메틱 브랜드 '루미르(LUMMIR)' 런칭...‘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첫 선 2024-07-06 09:00:00
런칭 전부터 SNS 소통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아온 브랜드 '루미르(LUMMIR)’가 지난 5월 30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18만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 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했다. 그녀는 브랜드 디렉터로서 수 년간의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