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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손도 모르는' 게임업계 선행행렬 세밑 훈훈 2015-12-21 01:46:00
등 내로라하는 게임업계의 메이저업체들은 '오른손도 모르는'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해왔다. 한국을 대표하는 엔씨소프트와 넥슨 두 회사는 사회적 약자-어린이를 키워드로 지속적인 투자를 해오고 있다. 넷마블은 '장애학생 e스포츠대회'를 7년째 지원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임직원이 송년회 대신...
'이재용 티셔츠' 대세라는데…증권가 '애슬레저'株 눈독 2015-12-20 09:05:00
주목받은 적 있다.미국 스포츠의류 전문 브랜드인 '언더아머' 티셔츠로, 이 부회장이 입고 나온 뒤 국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매장 수를 크게 늘렸다.패션업계에서 언더아머와 같은 애슬레저(athlesure)가 주목받자 국내 증시에서도 수혜주 찾기에 나섰다.증시 전문가들은 정보기술(it) 업계에서 웨어러블...
2016 아웃도어 생존 전략 키워드, ‘ESCAPE, 아웃도어 불황에서 탈출하라!’ 2015-12-17 10:11:44
최근 스포츠 시장이 활기를 뜀에 따라 사업의 컨셉트를 변경(c, changeover)하는 업체도 있다.성장률이 줄어드는 아웃도어 대신 대체시장(a, alternative)으로 사업 다각화하는 업체도 증가했다. 아웃도어 사업을 철수(p, pullout) 혹은 기존의 영향력을 확대(e, extension)를 결정하기도 했다.글로벌 아웃도어 머렐은 최근...
박성현 빈폴 입고, 이효린 미래에셋 품으로 2015-12-14 18:44:29
나뉜다”며 “메인스폰서와 골프용품 업체들은 지갑을 닫았지만 의류스폰서 계약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작년까지 스타선수들의 의류스폰서 계약은 5000만~7000만원 규모였지만 올해에는 1억원대에서 이뤄질 전망”이라고 말했다.◆신인 계약 규모, 작년보다 줄어신인...
[라이프&스타일 브리프] 화려한 스포츠웨어로 돌아온 엘레쎄 등 2015-12-12 18:00:04
화려한 스포츠웨어로 돌아온 엘레쎄1990년대 인기를 누린 이탈리아 브랜드 엘레쎄가 화려한 스타일과 색상을 앞세운 스포츠웨어 콘셉트로 다시 선보인다. 10년간 국내 수입 판매권 계약을 맺은 의류업체 젯아이씨는 론칭 쇼를 열고 기능성을 강조한 ‘액티브 라인’, 색감을 살린 ‘라이프스타일...
대덕대 모델과, 닥터에스라인 테깅스과 콜라보…‘학과 12주년 기념 패션쇼’ 2015-12-11 20:13:00
여러 협력업체가 많은 협찬제품과 인력을 지원해 패션쇼 진행에 많은 도움을 줬다는 전언이다. 특히 코코스랩(대표 하미영)은 닥터에스라인 브랜드인 다이어트 몸매교정 압박스포츠웨어인 테깅스 및 메이아일랜드 브랜드 구슬 클렌징 멀티빈, 미백크림 일루미네이팅 펄 크림과 나이스바디 브랜드 압박, 기모 레깅스 등 많은...
거친 자연 속에서 엄격한 품질 검사…'강한 엄마'가 만든 강한 아웃도어 2015-12-04 07:00:00
] 미국의 아웃도어용품 기업인 컬럼비아스포츠웨어는 지난해 21억달러(약 2조4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2011년부터 3년 연속 16억달러 수준에서 정체돼 있던 매출이 껑충 뛴 것이다. 중국에 세운 합작사가 가세하면서 아시아 지역의 판매가 70% 급증한 덕분이었다. 미국(26%) 캐나다(34%) 등 북미시장 매출도 대폭...
[진화하는 드론] 무인택배·환경감시·차량 탑재용 드론까지…중국이 최대 제조강국 2015-11-27 18:37:00
웨어 업체들은 개인이 손쉽게 조작할 수 있는 소형 드론을 출시했고, 이들 제품은 아마존 이베이 등 미국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불티나게 팔렸다. 이때만 해도 드론은 레저용이었다. 소형 드론이 인기 薦見?하자 방송사와 영화제작사 등에선 드라마·영화 촬영, 스포츠중계 등에 활용하기 시작했다. 드론에 고성능...
[이주의 패션계 소식] 아웃도어업계, 올 겨울 항공점퍼 붐 2015-11-19 18:54:24
▲ 사진=코오롱스포츠 파일럿을 위해 처음 만들어졌으나 이제는 클래식한 패션 아이템으로 굳어진 `항공 점퍼`가 올 겨울 아웃도어 업계의 대세로 떠올랐다. 중장년층으로부터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아저씨룩`이라는 비난을 피하지 못한 것도 사실인 등산복 업체의 변화를 읽을 수 있는 대목이다. 발랄하고 경쾌한...
신세계마저 포기…아웃도어 '치킨게임'에 대기업도 잇단 '철수' 2015-11-18 18:00:39
나서…밀레 '엠리밋' 스포츠웨어 전환'황금알 낳는 거위'였는데 급팽창하던 시장 성장세 꺾여…재고 평균 30% 이상 늘어 신상품 반값 할인 등 경쟁 심화 [ 임현우 기자 ] 3~4년 전만 해도 패션업계에서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통했던 아웃도어 의류 사업에서 손을 떼는 기업이 늘고 있다.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