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여름의 맛과 멋] 無더위를 부탁해 2014-07-23 07:10:03
판매한다. 휴가지에 싸갈 먹거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이와 함께 다음달 31일까지는 ‘플로렌스 앤 프레드’ 브랜드의 남녀 수영복과 물놀이용품을 최대 70% 싸게 판매한다. 여성 비키니 세트를 최저 9900원, 남성 및 아동용 수영복을 최저 5900원에 내놓는다.식품업계에서는 더위에 지친 입맛을...
[이 여름의 맛과 멋] 홈플러스, 삼겹살·두부·세제·화장지 등 생필품 1000가지 17% 할인 2014-07-23 07:00:10
지난 10일부터 파이니스트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다. 파이니스트 아이스크림은 글로벌 유통기업이자 홈플러스의 대주주인 영국 테스코의 자체 브랜드(pb) 상품이다. 유지방 함량이 높아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낸다고 홈플러스 측은 설명했다.코코넛&망고, 망고오렌지&패션후르츠 셔벗, 바닐라, 퍼지, 스템진저 등...
<집중휴가·보양식·쿨재킷…기업들 여름나기 풍속도> 2014-07-20 06:11:06
기 위한 취지로 2009년 노사 합의로 도입됐다. ◇ 보양식은 기본…복도에 빙수 코너도 롯데시네마는 매일 아침 직원에게 수박 등 과일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은 본사복도에 빙수 재료를 마련해 자율적으로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 서초사옥 직원식당은 여름철 메뉴를 매일 선보인다. 물냉면,...
[기업들의 여름나기] 현대중공업, 보양식·휴식 연장·집중 휴가…경주 하서리 휴양소 무료 개방 2014-07-17 07:00:32
이 기간 사내 50여개 식당에서는 해물갈비탕, 허브삼겹살볶음, 삼계탕, 소고기보양탕 등 고단백 음식을 제공한다. 직원들이 영양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도록 점심시간도 30분 늘렸다. 수박과 아이스크림, 미숫가루 등 여름 간식도 수시로 제공하고 있다.작업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달...
`트로트의연인` 신성록-지현우, 정은지 집에서 기싸움 `파르르` 2014-07-15 23:37:29
평상에 누워 아이스크림을 빨고 있을때 조근우가 도착했다. 이에 장준현은 얼른 숨었고 조근우가 들어가는 장면을 몰래 지켜봤다. 최춘희는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며 조근우와 식사를 즐겼다. 장준현은 어디 가있을지 고민하다가 그냥 최춘희의 집 초인종을 눌렀다. 누구일까 나가본 최춘희는 장준현이 와 있자 나가게 하려...
해태제과, 134년 전통 ‘빨라쪼 델 프레도’ 인수…글로벌 공략 2014-07-06 11:22:17
연매출 1000억원을 달성, 국내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리딩 컴퍼니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탈리아에서 134년 동안 뿌리내려온 빨라쪼의 장인기술과 해태제과의 글로벌 경영역량이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2020년까지 국내 매장 수를 300개로 늘리는...
청담동 일식 레스토랑 '도쿄 사이카보', 소담한 일본 가정식 한 그릇…입이 쉬어가네 2014-06-21 18:05:02
곳에서 맛보기 힘든 다양한 디저트를 갖춘 이유다. 콩고물과 우유를 섞어 만든 콩고물 아이스크림은 고소함을 넘어서 구수한 맛을 낸다. 살구씨를 가루 내 만든 ‘안닝도후’ 등 다양한 푸딩류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수제 모나카는 맛집 블로거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단맛이 강해 선뜻 손이 안 갔던...
낮엔 찌개, 밤엔 보쌈…'한 지붕 두 가게' 뜬다 2014-06-09 07:00:04
치킨, 커피와 아이스크림 등으로 메뉴 성격이 비슷한 것이어서 판매시간대를 차별화하거나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내지는 못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판매시간대를 달리하는 아이템을 복합, 매장의 스윙타임을 최대한 줄이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강병오 중앙대 겸임교수(창업학 박사)는 “점포의 가동률을 높이기...
KT, `굿초이스` 알리기 이벤트 진행 2014-06-08 21:39:01
갤럭시S5, 아이패드미니, 커피머신,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즉석에서 5천여 명에게 제공합니다. 또 온라인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100’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굿초이스 광고를 만들어 참여하는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등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굿초이스 캠페인...
결혼준비를 위한 즐거운 데이트, 웨딩공부의 첫 번째 웨딩박람회 2014-06-05 16:09:27
예비신랑,신부들에게 결혼비용을 절약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보인다. 결혼박람회에 방문하는 참가자들에게는 웨딩공부 커플머그컵, 아벤느 온천미스트, 허니문 체크북, 허니문웨어 할인권, 웨딩공부 캐릭터 장바구니,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5,000W포인트, 롯데면세점 VVIP바우쳐(선착순 1,000명 한정)등 다양한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