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에이치, 내년 역대 최고 실적 전망…목표가↑"-하나금투 2021-12-03 08:14:21
북미 고객사향은 아이폰 프로 라인업의 호조와 경쟁 업체의 사업 정리로 인한 점유율 확대를 통해 가시적인 외형 증가가 가능할 것으로 판단한다"며 "아이폰 수요에 대한 감소 가능성이 제기됐지만 점유율 확대를 통해 상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 연구원은 "올해와 내년 영업이익을 기존대비 각각 10%, 21%...
성대규 사장 "보험업 탈피…헬스케어 신사업 발굴해 종합돌봄 서비스 제공" 2021-12-01 15:13:25
없습니다. 헬스케어와 디지털 경쟁력을 키워 고객 생애주기 전 영역을 함께하는 ‘종합 돌봄서비스 기업’이 되겠습니다.”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사진)은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3저(저금리·저출산·저성장) 현상’이 고착화된 보험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비보험 서비스의 외연을 확장할 것”이라며 이같이...
손병두 거래소 이사장 "가상자산 포용할 방안 연구할 때" 2021-12-01 15:01:37
말했다. 이어 "초연결 사회로 인해 거래소가 해외 거래소와 직접 경쟁하는 시기로 접어들었다"며 "시장의 몸집이 커진 만큼 낡은 규제를 정비해 외형에 걸맞은 틀을 갖춰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학술대회는 '자본시장의 제2도약을 위한 향후 과제'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이오플로우, 내년 1월 유럽 판매 본격화…"중국·중동도 진출" [밀착취재, 종목 핫라인] 2021-12-01 10:47:42
경쟁사는 전기기계식으로 구현했고요. 저희는 전기화학식으로 구현했습니다. 방식이 굉장히 다르고, 전기화학식으로 상용화까지 간 건 현재까지 저희가 유일하고요. 저희 경쟁사 제품은 1년에 120개를 쓰고요, 저희 제품은 최소로 쓰면 92개만 있으면 되거든요. 약 30%정도 가격이 낮아지고요.]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부를...
인도 IT업체 원97, 3분기 순손실 전년비 8.4% 증가 2021-11-28 17:49:40
올해 47억4천만 루피로 전년대비 8.4% 늘었다. 반면 외형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3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49.7% 증가한 113억5천만 루피(미화 약 1억5천2백만달러)를 기록했다. 디지털 결제 시스템, 전자 상거래 및 금융을 전문으로 하는 인도의 다국적 기술 회사인 원97의 이번 실적발표는 이달 초 증시 상장 후...
"CJ ENM, 4분기에도 이익 성장 기조 이어질 것"-한화 2021-11-23 08:42:19
4분기에도 외형 확대 및 이익 성장 기조가 이어질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3만원을 모두 유지했다. 김소혜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23일 "동사는 디지털 플랫폼과 TV의 채널 믹스 경쟁력을 보유한 국내 유일 사업자"라며 "경쟁 심화 국면에서 시장 성장을 상회하는 실적 성장 추세가 지속될 것으로...
'한국의 아마존'이라더니…날개없이 추락하는 쿠팡 주가 2021-11-20 06:10:00
경쟁 격화…'위드 코로나'도 악재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올해 3월 미국 뉴욕증시에 화려하게 데뷔했던 쿠팡의 주가가 불과 8개월 만에 반토막 밑으로 떨어졌다. 외형 확장 전략으로 매출은 계속 늘고 있지만 적자 폭도 덩달아 커지면서 좀처럼 흑자 반전의 계기를 마련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팔릴 뻔한 뚜레쥬르가 CJ푸드빌 살려냈다 2021-11-18 17:05:58
냈다. 베이커리 부문은 1위 파리바게뜨와 힘겨운 경쟁 속에 출점 제한에 묶여 고전했다. 지난해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식 부문이 큰 타격을 받아 영업적자 폭이 전년 39억원에서 490억원으로 커졌다. 앞서 CJ푸드빌의 대주주인 CJ그룹은 지난해 11월 뚜레쥬르 매각을 추진하겠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4개월 만인 올해 3월...
빙그레, 해태 품고 덩치 키웠는데 실속은… 2021-11-15 17:34:19
통해 불필요한 경쟁 비용을 아끼고, 인력·설비를 효율화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하지만 빙그레는 아직까지 유의미한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 빙그레와 해태아이스크림의 영업망과 물류체계는 여전히 제각기 돌아가고 있다. 원재료 공동구매 체계도 구축하지 못했다. 업계에선 이를 통합해 비용을 절감하는...
백화점·편의점 업계 치열한 '1위 경쟁'…순위 뒤바뀔까 2021-11-14 09:05:00
회사들의 성적이 엇갈리면서 업계 1위와 2위 간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 ◇ 매장 32개 롯데, 13개 신세계·16개 현대와 매출 격차 계속 줄어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백화점 업계에서는 그동안 롯데백화점이 경쟁사보다 월등히 많은 점포 수를 바탕으로 매출과 영업이익 면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왔다. 롯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