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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빅데이터 날개 단 SK브로드밴드… 유·무선 미디어 플랫폼 선두 나선다 2018-04-26 19:56:04
수 있는 질적인 성장을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2021년 유·무선 미디어플랫폼 1위 사업자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작년 이후 연평균 1조원 규모의 공격적인 투자를 실행하고 있다.인공지능 품은 btvsk브로드밴드는 sk텔레콤의 100% 자회사로 iptv 서비스인 btv,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온라인 동영상(ott) 서비스...
공공데이터 활짝 개방한다…국가안보·개인정보만 제외 2018-04-26 11:04:37
찾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다. 국가데이터맵을 구축해 정부가 보유한 데이터 목록을 공개하고, 기관별 데이터 포털을 통합·연계할 방침이다. 행안부는 "공공데이터전략위원회와 연계해 민·관 합동으로 '공공데이터·통계 표준화 협의체'를 꾸릴 것"이라며 "'데이터 기반 행정 활성화에 관한 법률'을...
기아차, 중국 전략형 SUV 신형 스포티지 출시 2018-04-18 15:14:35
그린란드 피코 국제 컨벤션전시센터에서 중국 전략형 SUV인 신형 스포티지의 출시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신형 스포티지는 스포티지R의 후속 모델로 ‘지혜롭게 달린다’는 의미의 기존 모델 현지 판매명 ‘즈파오’를 계승해 ‘신형 즈파오’라는 이름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기아차는 중국 최대 ICT 기업 중 하...
기아차, 중국 전략형 신형 스포티지 출시 2018-04-18 09:56:39
중국 합자법인 둥펑위에다기아가 중국 전략형 suv 신형 스포티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 2007년 이후 올해 3월까지 스포티지 35만9,980대, 스포티지r 53만1,556대 등 총 89만1,536대가 판매되는 등 스포티지는 둥펑위에다기아의 중국 시장 전략차종으로 자리매김했다. 신형 스포티지 역시...
기아차, 중국서 전략형 SUV '신형 스포티지' 출시 2018-04-18 09:54:28
기아차, 중국서 전략형 SUV '신형 스포티지' 출시 첨단 주행지원·커넥티비티 기술 탑재…20∼30대 타깃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기아자동차[000270]는 중국에서 현지 전략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신형 스포티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아차 중국 합자법인 둥펑위에다기아(東風悅達起亞)는 지난...
[단독] 서울 '5대 햄버거' 모두 폐점 러시…30년 '신화' 깨진다 2018-04-10 11:02:13
1999년 이후론 매장 수를 1년에 30여곳씩 늘리는 확장전략을 펼쳐왔죠. 그 결과 2000년~2018년까지 약 20년 간 매장 수에서 다른 5대 브랜드를 2배 이상 압도해왔습니다.2위가 맥도날드입니다. 맥도날드는 2018년 4월 현재 서울에 매장 104곳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위인 버거킹(98곳)과 매장 수 차이가 많이 줄었습니다....
기아차 K9 vs 제네시스 G80, 경쟁으로 시너지? 2018-04-04 11:38:20
현대차는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를 육성, 차별화 전략을 선택했다. 반면 기아차는 2세대 k9의 성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자체를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수입 브랜드에 정면 도전하며 시장 수성에 나선 두 차를 비교했다. ▲크기 다. 단순히 크기만으로 두 차를 비교하기엔 무리가 있다. 더 k9은 브랜드 최상위...
[경남소식] '지식재산 창출사업'에 14억 투입한다 2018-03-22 15:55:33
맵, 디자인 개발, IP 경영진단 구축 등을 지원한다. 기업현장에서 자주 겪는 IP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변리사 등 전문가가 현장컨설팅을 한다. 새로운 도약을 노리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IP를 기반으로 한 기술·경영컨설팅으로 창업을 촉진한다. 예비 창업자의 우수한 아이디어 권리화부터 창업까지 연계하도록 지원하는...
SKT AI '누구' 한달 대화량 1억건…실사용자 300만 돌파(종합2보) 2018-03-14 18:34:35
전략의 성과라고 자평했다. 이 가운데 T맵의 역할이 두드러졌다. 누구 실사용자 300만 가운데 60%는 T맵X누구 이용자였고, 나머지 40%를 스피커, 키즈폰, Btv 등이 나눠가졌다. SK텔레콤 가입자와 비 가입자 비중은 7대 3 정도다. 박명순 AI사업유닛(unit)장은 "T맵의 모수(월 실사용자)가 1천만이기 때문에 일부만 누구를...
SKT AI '누구' 한달 대화량 1억건…실사용자 300만 돌파(종합) 2018-03-14 11:47:39
전략의 성과라고 자평했다. 이 가운데 T맵의 역할이 두드러졌다. 누구 실사용자 300만 가운데 60%는 T맵X누구 이용자였고, 나머지 40%를 스피커, 키즈폰, Btv 등이 나눠가졌다. SK텔레콤 가입자와 비 가입자 비중은 7대 3 정도다. 박명순 AI사업유닛(unit)장은 "T맵의 모수(월 실사용자)가 1천만이기 때문에 일부만 누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