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 면세점 '불티'…지난해 역직구가 직구 첫 역전 2017-02-03 12:00:02
및 연간 온라인쇼핑 동향'을 보면 지난해 온라인 해외 직접판매액은 2조2천825억원으로 1년 전보다 82.0% 늘었다. 해외 직접구매액은 1조9천79억원으로 12.1% 늘었다. 해외 직접판매액이 해외 직접구매액보다 연간 기준으로 많은 것은 2014년 관련 통계가 작성된 이후 작년이 처음이다. 특히 중국을 상대로 한 해외...
지난해 온라인쇼핑 거래금액 64.9조..전년대비 20%↑ 2017-02-03 12:00:00
온라인으로 해외 상품을 직접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비중도 늘었습니다. 지난해 온라인 해외 직접판매액은 2조2825억원으로 전년대비 82%, 해외 직접구매액은 1조9079억원으로 12.1% 증가했습니다. 판매한 지역은 중국, 일본, 미국 등의 순위로 증가했고, 구매 우선 지역으로는 EU, 중국, 일본 등의 순위로 나타났습니다.
국가통계로도 증명된 '대세' 혼밥족…편의점·인터넷판매 '껑충' 2017-02-02 06:15:02
있다는 사실을 읽을 수 있다. 소비를 의미하는 '소매판매액지수'는 작년 12월 전년동월대비 1.6% 증가했다. 승용차 등 내구재(-2.3%)가 감소했음에도 소비판매가 증가한 것은 음식료품 등 비내구재 판매가 증가(4.9%)했기 때문이다. 통계청 경제통계국 김광섭 국장은 "1인 가구가 늘면서 외식을 대신해 가정 내...
[단독] '중원을 얻는 자가 천하를'…중국으로 라면 수출 1년새 2배로(종합) 2017-01-30 10:59:31
있다. 대형업체들은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직접 생산해 판매하는데, 수출에 이 물량까지 더하면 해외시장에서 한국라면 판매액은 더 커진다. 농심은 지난해 해외시장에서 15% 증가한 약 6억3천5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추산된다. 이 가운데 수출은 1억5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7% 늘었다. 농심은 미국과 중국, 일본,...
[단독] 韓라면 글로벌식품으로 부상…수출액 10년만에 3배로 2017-01-30 07:12:00
있다. 대형업체들은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직접 생산해 판매하는데, 수출에 이 물량까지 더하면 해외시장에서 한국라면 판매액은 더 커진다. 농심은 지난해 해외시장에서 15% 증가한 약 6억3천5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추산된다. 이 가운데 수출은 1억5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7% 늘었다. 농심은 미국과 중국, 일본,...
휴게소 음식 충청도 향토 특산물과 '콜라보' 2017-01-27 08:00:19
예산 특산품인 사과를 직접 갈아 만든 소스로, 아삭한 사과의 식감과 상큼한 맛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돈가스의 느끼함을 사과맛 소스가 잡아준다는 게 한국도로공사 대전충청본부의 설명이다. 이 사과돈가스 판매액은 휴게소 전체 매출의 30%에 달할 정도고,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사과돈가스 '먹방'...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1-11 15:00:03
판매액 1조원 돌파 170111-0527 경제-0106 11:22 판교 특별계획구역, GS리테일 컨소시엄이 개발한다 170111-0532 경제-0107 11:24 정부 "오리는 AI 불쏘시개…오리 많은 곳 가지마라"(종합) 170111-0533 경제-0108 11:24 에스엠코어 최대주주 SK㈜로 변경 170111-0537 경제-0109 11:27 삼성전자·LG전자·LS산전, 6년연속...
[2017 다시 뛰는 기업들] 출범후 10년새 해외매출 4배↑…동남아·이슬람 시장서 새 기회 2017-01-02 16:13:01
판매액이었다. gs홈쇼핑이 일종의 종합상사와 같은 비즈니스 모델로 변신하고 있는 것이다.gs건설은 싱가포르에서 지하철 차량기지 공사를 벌이고 있다. 32만㎡ 부지에 지하철 3개 노선이 지나는 세계 최대 빌딩형 차량기지를 짓는 공사다. 공사비가 14억6000만달러(약 1조7000억원)에 달하는 대형 프로젝트다.gs의 해외...
TV예능 보면서 쇼핑…T커머스 2년새 10배 성장 2016-12-25 19:48:41
판매액은 지난해 2500억원에서 올해 7000억원까지 증가한 것으로 업계는 추정하고 있다. 2년 전에 비해 10배 규모로 시장이 커졌다.t커머스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은 다양한 판매방식을 시도하고 있는 것과 관련이 깊다. k쇼핑은 kbs n과 손잡고 방송 연동형 커머스를 하고 있다. 방송 내용과 관련된 상품의 판매광고를...
[똑똑한 소비] CJ오쇼핑, 한복 입은 태국 호스트 "한류를 팝니다" 2016-12-13 16:34:13
대한 관심이 더욱 커졌다.한국 중소기업 직원이 직접 홈쇼핑 방송에 출연해 제품을 시연하기도 한다. 서울 명동이나 강남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영상을 보여주면 매출은 더 올라간다는 게 cj오쇼핑의 설명이다. 한국 상품 골든존을 통해 소개된 한국 상품은 주방용품, 건강식품 등 총 30여종으로 늘었다. 판매액도 지난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