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61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네이버 검색, 블로그·카페 'VIEW'로 통합 2018-09-14 17:45:19

    들어 ‘인테리어’처럼 사용자들의 체험기를 원하는 검색어는 블로그 문서, ‘유모차’ 등 후기가 주요 정보인 검색어는 관련 카페 문서, ‘일본여행’처럼 생생한 내용이 필요한 검색어에 대해서는 사진,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형 문서를 주로 보여준다. 다만 네이버는 뷰 영역에서 원하는...

  • 美 친구들 백반집 行, “WOW” “AWESOME” 만족 드러내 2018-09-11 18:37:39

    시즌2에서는 미국 친구들의 한국식 아침 식사 체험기가 방송된다.   최근 녹화에서 미국 친구들은 아침 식사 메뉴로 한식을 선택했다. 앞선 인터뷰에서 로버트는 “음식이 문화를 대표하는 것 같아요”라고 말해 한국 음식문화 체험에 강한 의지를 밝힌 바 있었다.   현지인의 추천을 받아 들어간 식당은 호텔...

  •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 레드벨벳과 함께하는 다이내믹 슬로베니아 여행 2018-09-11 10:10:41

    22회에서는 레드벨벳의 ‘윈드 터널’ 체험기가 계속됐으며, 웬디와 예리의 비행 성공에 이어 카메라 앵글을 벗어날 만큼의 고공비행을 선보인 조이, 공중에서 빙글빙글 도는 고난이도 기술에 도전한 슬기, 3단 고음으로 두려움을 극복한 아이린까지 멤버들의 스릴만점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 아모레 vs LG생건 '뷰튜버' 직접 키운다 2018-09-05 18:03:22

    연두콩과 함께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아르바이트 체험기 동영상을 제작했는데, 조회 수 28만 건을 넘겼다. 올해 4월부턴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홍보하기 위해 이사배, 씬님, 라뮤끄 등 인기 인플루언서와 협업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협업 기간 이 제품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두 배...

  • 라면·이과두주·자차이…'불황형 상품' 뜨는 중국 2018-08-30 12:20:49

    '소비 다운그레이드' 체험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최근 중국의 주요 경제 지표들이 좋지 않게 나오면서 중국 경제 성장 둔화 우려가 한층 커진 상황이다. 7월 소매판매는 작년 같은 달보다 8.8% 증가해 시장 전망치인 9.1%와 전월 증가율 9.0%에 모두 미치지 못했다. 중국의 1∼7월 고정자산투자는 작년...

  • 콘티넨탈, 신형 스포츠 타이어 체험단 모집 2018-08-29 09:26:39

     -블로거 등 40명 선발, sns 통해 체험기 공유  콘티넨탈이 6세대 타이어 신제품 '맥스 콘택트 mc6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獵? 9월4일까지 모집 웹사이트(event.toyinteractive.co.kr/continental)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회사는 심사를 거쳐 총 40명을 선발, 9월 중 발대식을 거쳐 10월까지...

  • 관광공사,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박업소 홍보·품질개선 나서 2018-08-21 10:03:48

    총 20편의 우수 체험기를 선정해 원고료 30만원을 지원하며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Visitkorea.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홍보해준다. 이밖에 공사 발간 월간지 '청사초롱'과 품질인증 숙박업소 및 지역관광 안내서인 '여행자의 방'에 등재한다. 'KQ지킴이'는 일반·생활숙박업, 한옥 체험업 등...

  • 無人매장·드론배송… 현대百, 여의도에 '한국판 아마존 GO' 띄운다 2018-08-20 17:27:30

    체험기, 가상 피팅 서비스 등 vr 콘텐츠 개발에 공동으로 나설 계획이다.정지영 현대백화점 영업전략실장(전무)은 “45년 유통 노하우를 보유한 현대백화점그룹과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지닌 아마존이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이번 협업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 현대百, 아마존 자회사와 손잡고 `미래형 유통매장` 만든다 2018-08-20 10:32:31

    VR체험기, 가상 피팅 서비스 등 VR콘텐츠 개발에 공동으로 나설 계획입니다. 또한 딥러닝 기반의 아마존 인공지능 플랫폼인 아마존 세이지메이커를 활용해 고객 수요 예측을 통한 재고 관리 기법 등도 함께 연구해 나갈 예정이다. 여기에 지속적인 기술 파트너십 추진과 전문인력 양성에 적극 나서기로 했습니다. 정지영...

  • 현대百, 아마존과 손잡고 '미래형 유통매장' 만든다 2018-08-20 09:39:49

    VR 체험기, 가상 피팅 서비스 등 가상현실 콘텐츠 개발에 공동으로 나서게 된다. 딥러닝 기반의 아마존 인공지능 플랫폼인 '아마존 세이지메이커'를 활용해 고객 수요 예측을 통한 재고 관리 기법 등도 함께 연구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정지영 현대백화점 영업전략실장(전무)는 "45년 유통 노하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