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자력연 불법파견 비정규직 기간제 전환 '논란'> 2013-09-16 11:27:25
연구원 한 관계자는 "과태료 부과 공문을 너무 늦게 받아 노조 측과협상할 시간이 촉박해 기한 연장을 요청한 것"이라면서 "정부출연 연구기관으로서정부에서 정하는 정규직 인원과 예산이 제한돼 있어 정규직 티오(정원)를 늘리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광오 사무처장은 "비조합원들 중에서는 기간제로라도...
[시원한 여름나기] 음료, 비타민으로 '여름사냥' 2013-06-10 15:30:05
‘티오’의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제품은 설탕 함량을 다른 아이스티의 3분의 1 수준으로 줄이는 대신 올리고당과 자일리톨을 첨가하고 과즙과 홍차 맛을 살렸다. 한국야쿠르트는 다이어트 음료 ‘룩(look)’의 신제품을 지난 4일 출시했다. ‘룩 팻 스타핑(140㎖)’은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리바트케이티오, 홈쇼핑 첫 론칭 2013-05-15 14:16:49
주방가구 브랜드인 ‘리바트 케이티오’의 제품을 판매한다. 리바트가 홈쇼핑에서 주방가구를 선보이는 것은 창립 36년만에 처음이다. 오후 8시 35분부터 70분간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선 신제품 ‘봄봄’이 판매될 예정이다. ‘봄봄’은 위아래가 흰색과 밝은 나무무늬로 구성돼 있어 화사한 분위기가 난다는 게 회사 측...
[기업과 함께] 리바트 '앤''봄봄', 원색의 스틸큐브로 '화사한 주방' 연출…가격 거품 빼 2013-05-14 15:29:06
온라인 주방가구 브랜드인 ‘리바트 케이티오’가 최근 봄을 맞아 주방 신제품 ‘앤’과 ‘봄봄’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원색의 스틸큐브다. 스틸큐브는 철판으로 만들어진 선반이다. 스틸큐브는 강렬한 컬러로 주방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앤’은 흰색을 기본으로...
"인도네시아 중산층, 7년후 1억4000만…중국 빼고 이만큼 커다란 시장 있나요" 2013-04-17 17:35:00
242억달러, gdp의 2.7%에 달한다. 프라스티오 대사는 “적극적으로 투자 유치를 하고 산업화를 진행하다보니 기계 설비 등의 수입이 크게 늘어난 건 사실”이라며 “산업화가 어느 정도 수준에 이르면 해결될 문제”라고 설명했다. 올해는 한국과 인도네시아가 수교를 맺은 지 40주년이다. 프라스티오 대사는 조만간 투자...
[코스닥 기업공시] (28일) 국순당 등 2013-03-29 05:11:45
▲비츠로시스=국군재정관리단과 102억원 규모 중거리 감시카메라 납품 계약 체결. ▲성광벤드=화진피에프를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 ▲에스엠컬처앤콘텐츠=남대문세무서로부터 추징금 36억원 부과받음. ▲에스티오=복장무역유한공사를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 ▲오리엔탈정공=자본 전액 잠식 해소를 입증하는 재무제표와...
프리스타일 'NEW BALANCE' 업데이트 실시 2013-03-28 18:39:47
'사쿤' 품었다 프리스타일 시리즈, 설 맞이 500% 혜택 '쾅' 프리스타일, 새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프리스타일2 크루챌린지 시즌3, 'da qube' 우승 프리스타일풋볼, 스페셜캐릭터 '티오 비테르' 등장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에스티오, 의류판매업체 종속회사로 편입 2013-03-28 11:17:00
에스티오는 28일 의류판매 업체 복장무역유한공사를 주요종속회사로 편입한다고 공시했다. 편입 후 보유지분은 100%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토종 가구' 자존심 한샘·리바트…온라인·해외서 진검승부 2013-01-30 16:36:05
업계에 따르면 국내 온라인 가구 시장은 2011년 1조원 규모에 불과했지만 지난해엔 2조원으로 증가했다. 한샘은 자체 운영 쇼핑몰 ‘한샘몰’을 운영하며 온라인 유통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2008년 온라인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 3년 만에 4배가량 성장해 2011년엔 72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20~30평형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