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10 18:39:44
진행되었으며, 품평단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로고와 디자인을 고르는가 하면, 앞으로 출시 예정인 화장품들을 미리 품평하는 등 브랜드의 본격적인 론칭을 위한 사전 활동들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또 화장품을 제조하는 OEM사인 한국콜마 정태화 수석연구원의 `좋은 화장품이란`을 주제로 한 미니 강의가 진행됐다고 하네요....
이세은, 웨딩 에디터 변신 “드레스 선택 시 2가지만 기억하세요” 2014-01-06 10:30:05
낮추기 위해 기억해야 할 키워드는 첫째 소재, 둘째 심플한 디자인”이라 전했다. 한편 결혼에 대한 로망을 가진 이들에게 이세은이 직접 써서 보내온 웨딩 다이어리와 꼼꼼한 컬렉션룩 품평기는 인스타일 웨딩 2014년 1, 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enews.co.kr ▶2014년 패션 트렌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12-17 16:51:30
응원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이번 노르딕 레이스는 기존 마라톤과는 달리 한겨울에 진행되며 북유럽 노르웨이의 겨울을 느낄 수 있는 3가지 코스를 포함 총 7K를 완주하는 이색 겨울 마라톤입니다. BRTC는 16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6기를 모집합니다. 블루멤버스로 선발된 50명은 매월 BRTC...
BRTC,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6기 모집! 2013-12-17 11:13:02
베스트 제품과 신제품 품평 및 brtc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참여 brtc 자사 매거진 인터뷰 등 5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여러 가지 미션 수행을 하게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brtc에서 마련한 제품과 사은품을 제공하며 블루멤버스 6기 활동종료 후에는 수료증 부여 및 brtc 공식 쇼핑몰의 최고 회원 등급이 적용된다....
퓨어힐스,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 3기 발대식 개최 2013-12-04 10:11:08
[김희옥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천연 내추럴 전문 브랜드 퓨어힐스가 11월29일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퓨어힐스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는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기에 선정된 50명은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총 5개월 간 퓨어힐스를 알리는 서포터즈로...
기미잡는크림, 3관왕 신화 빛내며 유명세 톡톡 2013-11-23 12:12:20
힘입어 기미잡는크림은 롯데홈쇼핑에서 기초화장품 판매, 기능성 화장품 판매, 화장품 최다 상품평 1위라는 3관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일시적으로 피부를 밝게 해주는 타 제품과 달리 실제로 멜라닌이 감소돼 업계에서도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겨울철에는 자외선 노출이 많지 않아 기미 관리를 소홀히 하기 쉽지만 기미의...
더마비, 공식 서포터즈 ‘더마비안’ 1기 모집 2013-11-15 19:24:26
[송은지 기자] 네오팜이 전개하는 바디 보습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공식 서포터즈 ‘더마비안(dermabian) 1기’를 모집한다. 더마비안은 모든 이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자신이 갖고 있는 보습 노하우를 널리 알리고 공유하는 역할을 하게 되며 제품 품평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한 월별 미션...
토니모리, 대학생 서포터즈 1기 ‘토니유니’ 모집 2013-09-13 15:45:07
1기 인 ‘토니유니’ 모집은 오는 9월30일까지 계속된다. ‘토니유니’로 선정될 경우 10월부터 2014년 2월까지 6개월 동안 브랜드 신제품 품평과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된다. 여기에 매월 온, 오프라인에서 실시되는 다양한 미션과 더불어 프로모션 참여 기회도 주어져 대학생들이 다양한...
토니모리,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 “첫사랑이 되어주세요” 2013-09-13 15:45:02
1기 대학생 서포터즈인 ‘토니유니’는 오는 10월부터 2014년 2월까지 6개월 동안 토니모리의 신제품 품평과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또한 매월 온,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미션과 프로모션 참여 기회도 주어지게 된다. 특히 월별 우수 활동자에게 토니모리는 소정의 선물을...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소통을 꾸준히 하고 있다. 뷰티넷에서 품평단, 마니아 구축 등 적극적인 활동을 유도해 의견들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반영하도록 한 것. 부정적인 의견이 보이는 제품에 대해서는 과감하게 생산을 중단하고 회원들이 제안하는 제품을 개발하도록 힘쓰는 등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개발 제품에 대해서는 회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