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앤컴퍼니, 한국컴피티션 '뉘르 24시' 출격 2024-05-22 11:00:35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하고 참가팀을 후원하며 글로벌 모터스포츠 문화 발전을 주도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성자동차, 원주 서비스센터·인증중고차 통합 확장 이전 ▶ 기아, 정태삼 영업이사 39그레이트 마스터39 등극 ▶ 벤츠사회공헌위원회, 39그린플러스 도시숲&...
"유럽 부동산 바닥쳤다…재건축빌딩에 주목해야"[ASK 2024] 2024-05-22 10:39:21
이 기사는 05월 22일 10:39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유럽 부동산 시장 투자 규모가 줄고, 가격이 폭락하면서 새로운 기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브루노 드 팽플론 티케하우캐피털 회장(사진)은 22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ASK 2023 글로벌 대체투자 콘퍼런스’에서 진행한 기조연설을 통해 "유럽...
현대차그룹 제로원, 2024 VIVATECH 참여 2024-05-22 10:29:17
39스팟39(spot)을 활용해 파리 내 대기오염 및 정화 데이터를 측정하고 이를 시각화한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 제로원은 2024 파리 올림픽 시즌에 맞춰 관람객들이 직접 현대차그룹의 양궁 지원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테크존을 운영한다. 관람객들은 실제 한국 양궁 국가대표팀의 연습에 적용되는 비전...
올마이투어닷컴, 1분기 매출 65억 달성…전년 대비 2배 성장 2024-05-21 17:23:22
▲글로벌 클라우드 채널링 사업 실시 ▲커머스 대상 B2B(기업 간 거래) 매출 호조 ▲어썸멤버십 베타버전 출시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클라우드 채널링 솔루션 사업 영역을 국내에서 글로벌로 확장하여 해외 현지 여행사 및 B2B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숙소 연동 판매 시스템을...
영탁, 이탈리아에서도 통했네…선호 韓 가수 18위 2024-05-21 15:44:08
가수로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줬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공개한 ‘2024 해외 한류 실태조사’(2023년 기준) 자료에 따르면 영탁은 이탈리아인을 대상으로 한국 가수 혹은 그룹에서 가장 좋아하는 뮤지션에 관해 묻는 개방형 질문에서 18위(점유율 순위 기준)를 기록했다. 이번 인기...
혼다코리아, '더 고'서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진행 2024-05-21 10:11:52
-2050 글로벌 비전 39교통사고 사망자 제로39 일환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신설..안전 캠페인 강화 혼다코리아가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혼다 모빌리티 카페 39더 고39에서 경기도 내 유치원생 6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div> ...
스트라드비젼, 코스닥 기술특례 상장 속도 붙어 2024-05-21 09:11:57
star 평가를 획득한 점, 독일 tisax로부터 글로벌 정보보안 관리 인증 최고 평가레벨(al3)을 획득한 부분 등이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졌다. 김준환 스트라드비젼 대표는 “안전과 직결된 자동차 업계에서 oem 및 tier 1 고객들에게 함께 일하는 기업의 지속가능성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며 “이를 위해 올해 하반기...
스칼라데이터, 두바이 핀테크 서밋서 충전 기술 알려 2024-05-21 08:42:50
중요해지고 있다“며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산업에서 글로벌 시장 진출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밝혔다. 한편, 스칼라데이터는 2023년 6월 인베스트서울로부터 해외 투자유치 유망기업 ‘core100’에 선정된 바 있다. 스칼라데이터가 운영하는 ‘모두의충전‘은 국내 충전사업자(cpo) 92% 이상의 로밍 커버리...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기업을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는 이른바 ‘K뷰티 인큐베이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해 입점 브랜드 중 연간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100억 클럽’ 브랜드 수가 2022년 대비 30% 증가했다. 100억 클럽의 51%는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였다. 2020년 39%와 비교하면 중소기업 비중이 3년...
효성, 바이오 섬유로 '탄소 국경' 넘는다 2024-05-20 16:00:05
스판덱스 점유율에서 글로벌 1위를 차지한 배경이다. 최근엔 수소, 재활용 섬유, 바이오 섬유 등 지속 가능 소재, 신소재 등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는 게 조현준 효성 회장의 지론이다. 효성은 “자체 개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