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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스판덱스 '크레오라' 서브브랜드 발표 2014-01-08 11:04:24
생산시 다양한 컬러로 염색이 가능해 색상 발현이 우수하고 세탁견뢰도가 높은 제품이다. 크레오라 블랙은 경쟁사에 비해진하고 고급스러운 블랙컬러 구현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크레오라 에코소프트는저온에서 원단 제작이 가능하며 촉감이 부드럽고 에너지 절감형인 친환경 제품으로생산됐다. 효성은 2005년...
정부 "경제 회복조짐 강해지고 있다" 2014-01-08 10:00:00
늘었던 10월에 비해 크게 개선됐습니다. 또 광공업생산은 자동차, 휴대폰 생산 축소에도 불구하고 반도체, 화학제품 증가에 힘입어 큰 폭의 증가세를 기록했던 10월 대비 보합을 기록했습니다. 12월 수출은 선진국 경기회복과 조업일수 증가 등으로 전년동월 대비 7.1% 증가했고 이에 힘입어 이달 경상수지는 36억 8천만달...
오가게, 지난해 남성복 15%↑ 유명 남성 소호몰 추가 입점 2014-01-08 09:25:27
커플은 도매처를 운영하는 생산업체로 다양한 상품보다는 전략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가게 남성부문 담당 md는 “최근 남성 시장의 트렌드는 aga-less(늙지 않는)라고 한다. 나이가 들어도 자연스럽게 젊은 감각을 유지하는 소비자들을 말하는 것이다”며 “오가게는 다양한 연령대가 의류,...
[장벽붕괴 25년, 게르만의 비상] "섬유는 차세대 먹거리"…항공기·車 재료 기술이전 2014-01-05 21:21:13
쓰이는 까닭은 가볍고 질기기 때문이다. 단순한 의류용 섬유가 아니라 탄소섬유 유리섬유 복합소재섬유 건축자재용섬유 등 다양하다. 이곳 아헨공대 섬유기술연구소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이현영 연구원(35)은 동포 2세다. 부모가 독일에 광부와 간호원으로 온 뒤 결혼해 이곳에서 태어났다. 아헨공대는 약 3만8000명...
[신년기획] 저성장시대 물 만난 SPA…영역확장 나선다 2014-01-03 10:03:17
대형 제조·직매형 의류(패스트패션·spa) 브랜드들은 이를 기회 삼아 꾸준히 영역 확장 기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매년 한층 뜨거워지고 있는 주요 spa 브랜드들의 '삼국지'와 그 배경, 전망을 상, 하편을 통해 들여다 봤습니다. [편집자 주] '유니클로'는 지난해 11월 강남역 2호점인 강남역삼점을 열면서...
[2일 증권사 추천종목]엔씨소프트·한국전력 등 2014-01-02 08:01:25
대현(여성의류 전문업체로 지난해 말 기준 듀엘, 엣플레이 등 신규 브랜드의 유통망을 충분히 확보하면서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 지난해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각각 18%, 5%로 양호한 성장을 기록할 전망. 올해 엣플레이의 본격적인 성장 기대감과 적극적인 중국 진출을 통한 외형성장 기대) - 루멘스(올해...
<최대 가전쇼 CES 내주 개막…관전 포인트는>(종합) 2014-01-01 14:16:14
일반 소비자들의 접근이 어려웠지만, 최근 주요 업체마다 생산라인을 늘리면서 가격 인하 속도가 빨라지고 있어 올해는 풀HD TV와 비슷한 수준으로 가격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 곡면 TV·스마트폰 전면에 등장 아울러 이번 CES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대로의 진입을 공식화하는 무대가될 것으로...
<최대 가전쇼 CES 내주 개막…관전 포인트는> 2014-01-01 06:03:16
아직 일반 소비자들의 접근이 어렵지만, 최근주요 업체마다 생산라인을 늘리면서 가격 인하 속도가 빨라지고 있어 내년에는 풀HDTV와 비슷한 수준으로 가격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 곡면 TV·스마트폰 전면에 등장 아울러 이번 CES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대로의 진입을 공식화하는 무대가될 것으...
내년 서울 경제성장률 3% 전망…소비심리는 '부정적' 2013-12-22 11:47:14
전 분기와 비슷한 수준을 보였다.서울의 산업생산지수는 지난 7월 -12.7%로 최저점을 찍고 나서 10월에 올해 처음으로 플러스(2.3%)로 반전했다.주택구입태도지수는 3분기에 비해 8.0포인트 상승한 104.9로 2분기에 이어 다시 기준치 (100)를 상회했다.10월 서울의 취업자수는 작년 같은 달에 견줘 2.2% 증가한 5156명이고...
롯데, 도심 한 복판에 '나홀로' 아울렛 간판 다는 이유 2013-12-19 14:45:53
"무엇보다 의류시장이 공급자 중심의 생산시스템과 유행의 민감성 그리고 유통업체의 위탁매입 방식에 따라 재고가 쌓여가고 있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 또 "의류업체들은 정상적으로 재고시장(아울렛·직영할인로드샵 등)을 통해 재고처리가 이뤄지지 못하면 브랜드 이미지가 떨어지는 데다 물류창고·관리인력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