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탱탱한 20대 피부도 철저한 주름관리가 필요하다! 2013-08-29 09:25:02
피부관리실을 방문하는 20~30대 고객층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아직은 탱탱한 피부처럼 보여도 피부재생관리에 도움을 받기 위한 고객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리스킨에스테틱에서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 있는 ‘리프팅 안티케어’ 프로그램도 전문적인 피부재생관리를 위한 것으로 베이직, 스페셜, 프리미엄의 3단계로...
매스티지 소비 트렌드 만족시키는 고깃집창업 아이템은? 2013-08-28 11:47:28
다시 찾는 경우가 많다"며, "이처럼 충성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기집창업 아이템이기 때문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독보적인 컨셉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어떤 상권에 입점을 해도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으며,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누구나 손쉬운...
CJ오쇼핑 셀렙샵, 해외 유명 브랜드 집에서 쇼핑…'효자방송' 부상 2013-08-28 06:59:29
앞으로 끌어들이며 신규 고객층의 유입 창구가 됐다. 평균 40세였던 홈쇼핑 패션방송의 연령대를 5~10세가량 낮췄다는 평가도 받는다. 셀렙샵이 인기를 끌자 다른 홈쇼핑에서도 유사한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있다. 이에 대해 최윤정 cj오쇼핑 트렌드사업부장은 “프로그램의 본질인 상품력까지 따라잡으려면 몇 년의 간극이...
롯데홈쇼핑, 세계적 디자이너 브랜드 출시…'프리미엄 패션시장' 선점 2013-08-28 06:59:15
고객층에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홈쇼핑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잡화 상품을 강화하고 종합적인 스타일링 문화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러브포엠 신장경과 리가는 품목 다양화와 디자인 강화를 통해 올가을 매출 1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세웠다. 이동영 롯데홈쇼핑 tv영업본부장은 “패션 카테고리가...
기아차, `리얼 쿠페` K3 쿱(KOUP) 출시 2013-08-27 17:13:17
있으며, 본격적인 런칭과 함께 20~30대의 목표 고객층을 겨냥한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먼저 기아차는 지난해 공식 출시 전 K3의 모습을 가장 먼저 공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추적자 바이럴 영상`의 후속 영상을 제작하고, 이 영상을 통해 `K3 쿱`의 역동적인 주행장면과 강인한 스타일을 선...
세정, 인디안 가두점 통합매장 '웰메이드'로 개편…유통업에 미래 건 박순호, 종합 패션매장 '승부' 2013-08-26 17:15:47
20개가 넘는다”며 “아웃도어가 급성장하면서 고객층이 겹치는 인디안도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박 회장은 “가격을 낮춰 spa처럼 가거나 명품 브랜드를 수입하는 식으로 남들과 비슷한 방식으로 대응해선 안 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세정그룹은 내년까지 웰메이드 매장 400개,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한...
빕스, 개강 앞둔 대학생에 청소년가로 할인 제공 2013-08-26 15:42:02
“앞으로도 리딩 브랜드로써 대학생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층에게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빕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삼성전자, 특급호텔서 UHD TV 체험행사 개최 2013-08-26 10:21:59
이번 행사에 VIP 고객층을 공략하고자 타임리스 갤러리 디자인(Timeless Gallery Design)`의 UHD TV(85S9)를 전시해 풀HD 보다 4배 더 디테일한 UHD 화질을 선보였습니다. 또 행사장에서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으로 UHD TV의 화면을 배경 삼아 사진을 찍고 인화해 주는 포토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빕스, 대학생에 청소년 가격 할인 이벤트 실시 2013-08-26 09:30:08
자료를 제시하면 청소년 가격에 적용이 가능하며 전국의 빕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빕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리딩 브랜드로써 대학생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층에게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빕스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대학생 고객들은 빕스를 선호하는...
현대카드 '챕터2', 50일만에 30만장 발급 2013-08-26 09:13:43
구성된 챕터2가 소비자에게 어필하며 충성도 높은 우량 고객뿐 아니라 젊은 고객층의 유입도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카드는 챕터2 출시에 맞춰 M포인트 사용처를 3만개로 확대운영하고 있으며앞으로도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