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이벤트] 가을 타는 그루밍 족 모여라! 2013-09-03 10:12:56
있도록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포스 수프림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비오템 옴므 매장과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랩 시리즈, 추석 앞두고 럭키 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9월6일부터 9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럭키 박스를...
특별한 우리아이에게는 아이슬란드 만년설 담긴 프리미엄 생수 2013-08-30 17:43:09
소비자를 대상으로 백화점과 호텔, 고급 레스토랑에서 먼저 선보이며, 인터넷 전문대리점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 22일 패밀리 브랜드 ‘이다’를 통해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했으며, 지난해 출시한 ‘하이트제로0.00’으로 무알콜음료 시장에서도 두각을...
유통업계 '캐릭터 마케팅' 영유아서 가족 단위로 확대 2013-08-30 14:06:37
있다.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는 ‘아이언맨 키즈라인’을 기획하고 선보였다. 마블 코믹스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을 콜라보이레이션 한 ‘아이언맨 키즈라인’은 아동가방을 비롯해 티셔츠, 모자, 신발 등 모두 4가지 품목으로 구성돼 있고 티셔츠의 경우 성인용도 함께 출시되고 있어 가족 단위...
하이트진로음료, 아이슬란드 만년설로 프리미엄 생수 공략 2013-08-29 16:37:53
유지해 주는 효과로 유명 화장품 브랜드인 크리스찬디올 스킨케어 제품인 ‘크리스찬 디올 스노우’에도 사용되고 있다.‘아이슬랜딕 글래시얼’의 용기는 아이슬란드 빙하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도 눈길을 끈다. 네 개의 다른 형상의 빙하가 병목에 조각된 독특한 형태로 다수의 디자인 상을 수상하기도 했...
위기의 패션업계 “유통업, 엔터테인먼트 등 新사업 진출, 새 전략 짠다” 2013-08-29 08:50:03
높은 새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보다 기존 브랜드를 리뉴얼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 코오롱fnc부문은 사업을 중단했던 남성복 맨스타를 리뉴얼해 내년 s/s시즌에 리런칭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는 유지하되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 중가 브랜드로 포지셔닝해 고객들에게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의대생이 뷰티 산업에 뛰어 들다, 클라란스 브랜드 히스토리 2013-08-27 10:54:59
상을 수여하며, 태양열에 의존한 항공기 비행을 목표로 하는 ‘솔라 임펄스’의 공식 후원사다. 여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나는 사랑으로 클라란스를 설립했고 여성의 아름다움을 존중합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8-26 17:55:55
편안함을 극대화시키고, 프리미엄급 누벅 소재와 레더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네요. 위즈위드는 USA 창고 대방출전을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세일은 미국 현지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최고 80%까지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특별 기획전입니다. 멀버리나 발렌시아가의 백과 10만원 미만 특가 제품은...
빕스, 개강 앞둔 대학생에 청소년가로 할인 제공 2013-08-26 15:42:02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대학생이 뽑은 가장 선호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대학생 고객에게 샐러드 바를 청소년 가격으로 할인 제공한다. 이번 조사는 대학생 전문 미디어 ‘펀미디어’와 취업 커뮤니티 ‘스펙업’이 전국 80만 대학생을...
빕스, 대학생에 청소년 가격 할인 이벤트 실시 2013-08-26 09:30:08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가 오늘(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대학생 고객에게 샐러드 바를 청소년 가격으로 할인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빕스는 대학생이 뽑은 가장 선호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성인 가격 대비 약 30% 가량 저렴한 청소년 가격에 제공하는 감사...
매달 금요일 하루, 업무대신 자율 활동…'프로액티브 컬처'가 강한 조직 만든다 2013-08-22 15:29:10
"프리미엄 車업체에 공급 확대…브랜드 인지도 확 올라갈 것"▶ 투자 받으려면 제3자의 눈으로 회계기준 점검하라▶ 한국타이어, '글로벌 격전지' 中서 1위…영업이익률 세계최고 수준▶ [알립니다] 선배 ceo와 '여성 벤처창업 챌린지 캠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