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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 정준양호 2기 출범 2012-03-16 16:35:36
기간이었다면 앞으로 3년은 수확하는 시기”라고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정준양 포스코 회장 “철강, 소재, 에너지, 신수종 등 4대 사업권 중심으로 역량 강화해 사업 추진 효율성을 최적화 하고, 패밀리와 해외사업장을 ‘One POSCO’로 통합한 최적의 운영체계 구현을 위해 포스피아 3.0을 추진하겠다.” 이를...
"국제유가 상승, 글로벌 증시 랠리에 찬물" 2012-02-27 10:03:39
차지했던 만큼 투자자들은 웬만큼 예상치를 약간 넘어선 정도의 경제지표에는 불감증이 있다. 그래서 이는 반대로 아주 적은 폭의 경제지표 실망도 과장된 매도세를 불러올 가능성이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우리나라 개장 23분여 앞두고 있는데 호주증시 앞서 출발한 상황은 현재 0.3% 마이너스 기록하고 있다. 금요일...
한덕수 신임 회장 "FTA 활용한 시장 확대 주력" 2012-02-22 18:33:09
강화하고 무역인프라 구축에도 힘쓰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한덕수 / 한국무역협회 회장>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 모든 관계 부처 지방정부를 포함해서 유관기관들과 무역협회가 적극적으로 정책도 건의하고 협조도 해나가는 노력을 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한 회장은 끝으로 무역업계 애로파악과 해결을 위한...
프로스펙스, 새 BI 공개 `2030 공략` 2012-02-22 17:50:32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편안하고 유연한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3D 입체형태와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변화를 주었습니다. 또한 기존 서브 브랜드인 `W`와 `R`에 `걷는 즐거움`과 `뛰는 즐거움`이라는 감성가치를 표현하고, `모험의 즐거움`이라는 주제의 새로운 서브브랜드 `A`도 선보입니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권도엽 장관 "주계약자 공동도급 단계 확대" 2012-02-22 17:01:21
기계설비 분야에도 도입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대해 권도엽 장관은 주계약자 공동도급 제도는 바람직한 제도라며 단계적으로 확대할 뜻을 내비쳤습니다. 또 기계설비 분리발주에 대해선 여러가지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검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공생발전 정책에도 불구하고 저가하도급, 불공정특약...
“유로존 문제 순조롭게 풀릴까” 2012-02-21 09:31:52
만들 것이고 이에 따라 주의를 요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우리가 이럴 때 흔히 불길하게 얘기하는 것 중의 하나가 증시 격언인데 소문에 사서 뉴스에 판다는 것이다. 만약 그리스 협상타결 소식이 적극적인 차익실현의 계기가 될 수 있다는 내용인데 이 내용을 미리 예상해 보겠다. 아테네 지수 어제 마감 상황 보겠다....
"글로벌 호악재 엇갈려..증시 영향은" 2012-02-06 09:14:34
가능성도 줄어들게 된다고 강조했다. 요즘 경제지표는 이렇게 항상 리플이 붙는다고 할까 연준의 양적완화 기대감이 어떤 영향을 주느냐는 또 다른 속편의 해석이 붙기 마련인데 여기에 대해 우리가 이번 고용지표 하나만 가지고 연준이 추가 양적완화를 할 것이다. 안 할 것이다. 이렇게 양비론으로 얘기하는 것은 옳지...
LG VS 삼성‥에어컨 바람 누가 셀까? 2012-01-05 18:48:30
스마트기능을 강조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에어컨 제어는 기본이고 목표 전력량을 설정해 앱을 통해 관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인터뷰> 신동훈 삼성전자 에어컨 마케팅 상무 “2012년 신모델의 스마트 기능은 설치서부터 최적환경까지 자동으로 설정해주고 운전해주고 밖에서도 원격조정이 가능한 작년 대비...
한상춘의 지금 세계는..미 금리결정 사전예고제 2012-01-05 08:29:29
있다. 반면에 왜 시장과 소통을 강조하느냐 하면 지금은 통화정책이라든가 재정정책에서 심리적 요인이 굉장히 중요하고 심리적 요인이 내가 무슨 말을 하면 네트워킹 해서 바로 전세계가 아는 네트워킹 형태기 때문에 이 때는 시장의 소통이 금리를 내리는 것 양적완화 정책 추진하는 것보다 더 경기부양 효과가 있을 수...
SKT LTE의 `불편한 진실` 2012-01-03 18:13:21
걸리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없는 최근 LTE 서비스 시장에서 요금 체계는 이동통신사업자뿐 아니라 소비자에게도 중요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경쟁사들과는 다른 명품 LTE를 강조하며 마케팅에 여념이 없는 SK텔레콤. 정작 필요한 것은 요금제 정비와 같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