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목 이 점포] 제주시 연동 '홍빠' 신제주점, 고기·초밥 무한리필…가족고객 몰려 2013-08-25 15:34:39
주 고객층은 20~30대 젊은 층과 가족단위 고객이다. 관광객은 10% 정도며 주변 주택가에서 오는 고객이 많다. 단체회식이나 친목회, 가족모임 예약도 많은 편이다. 이 가게는 초밥 16종, 샐러드 14종, 고기류 11종을 비롯 볶음밥, 스파게티, 떡볶이,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갖췄다. 훈제오리고기, 갈비살, 차돌박이,...
[Biz 스토리⑬] 치어스! 13년된 프랜차이즈 '치어스'의 장수비결 2013-08-25 09:36:31
뜻입니다. 치어스는 다양한 연령대를 고객층으로 확보하기 위해 이를 거꾸로 활용했죠."정 대표의 생각은 그대로 적중했다. 일례로 주부들 사이에서 치어스는 어린이들의 생일파티 장소로 유명하다. 주택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넓은 장소도 확보돼 있기 때문. 또 아이들의 생일 파티를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도 구성하는...
유통업계에 '콜라보레이션' 바람 분다…떡볶이와 게임 · 패션과 자동차 · 야구장과 캠핑 결합 2013-08-25 09:01:48
따르면 이같은 프로모션은 주 타깃 고객층이 비슷한 두 브랜드가 힘을 합쳐 자연스럽게 대중에 알리기 위한 기획이다. 비슷한 세대의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전혀 다른 업계와 손잡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간 유통업계에서 콜라보레이션은 유명 디자이너 또는 미술 작가와 협업해 한정적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젊은 사업가 신규식 대표, MBC ‘경제매거진 M’서 전하는 성공스토리 기대 2013-08-23 11:50:02
성공 노하우를 전한다. 수 개월 간 주 고객층인 여성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그들이 입고, 먹고, 노는 모든 것을 분석한 열정, 몇 번의 실패에도 다시 일어선 끈기의 소유자인 신대표는 디자인 전공을 살려 전 제품 패키지까지 직접 디자인하는 젊은 사업가다. 화장품이라는 신사업에 뛰어들어 지금까지 고속 성장세을...
[위기에 강한 기업] 한샘 최양하 회장 "이케아 공습 견뎌낼 수 있다" 2013-08-21 15:29:00
강화해 모든 고객층을 사로잡고 있는 것. 우선 ik부문에선 지난해 영업사원을 50명 이상 채용, 인테리어 업체와의 제휴를 대폭 늘렸다. 1000만~3000만원대 제품을 판매하는 키친바흐 부문에선 200여개 대리점 이외에 200평에 달하는 ‘한샘키친바흐’ 전시장 15개를 따로 만들어 고급 부엌가구 시장을 적극 공략했다. 최...
농협금융, "건전성이 최고의 가치"…자회사간 시너지 극대화 전략 모색 2013-08-20 15:29:04
구조조정도 노력다양한 사업·고객층 보유…장점 살릴 수 있는 방법 강구 농협금융지주는 지난해 3월 출범 이후 국내 5대 금융그룹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취임 두 달여를 맞은 임종룡 농협금융지주 회장은 건전성 강화와 시너지 창출을 통해 농협금융이 농협의 수익센터로서의 역할을 강화하는 데...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으로 국민주택기금대출 상담 2013-08-20 12:28:15
연립/다세대론’을 출시하는 등 인터넷 특화 부동산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주택기금부 강세영 부장은 “국민주택기금을 이용하는 주요 고객층인 바쁜 직장인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고 빠르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도록 개발한 서비스”라며 “국민주택기금 총괄수탁은행으로서 사명감과...
이마트 - 롯데마트 '수원 결투' 2013-08-19 17:02:22
같은 상권에 위치한다. 두 점포는 2.5㎞ 떨어져 고객층이 대부분 겹친다. 트레이더스는 2010년 11월 용인 구성점 개장을 시작으로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 지방 대도시 위주로 점포를 늘렸다. 빅마켓은 지난해 7월 금천점을 시작으로 수도권에 주로 점포를 열었다. 트레이더스와 빅마켓은 취급 품목 수가 적고 대용량 제품...
한화생명, 온라인보험시장 진출 "2030세대 잡겠다" 2013-08-19 11:29:00
주요 고객층이 될 2030 미래고객을 확보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민성 기자 mea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종목 자동 검색기 pc/모바일버전 배포 시작 강용석, 이혼 소송 중인 '유부녀' 만나더니… 女직원 반라 사진으로 면접? 무슨 직업이길래...
`2030세대 잡아라"‥생보사 온라인 경쟁 본격화 2013-08-19 10:24:41
젊은 고객층을 잡기 위해 온라인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생보업계에 따르면 한화생명은 대형 생보사 가운데 처음으로 온라인시장에 진출했습니다. 한화생명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온슈어`를 통해 정기·연금·저축 등 모두 5가지 상품을 판매합니다. 온라인으로만 판매하기 때문에 보험료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