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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화강세 수혜? 항공株보다 여행株 2013-01-04 14:54:30
공급량이 감소했기 때문이다.신 연구원은 "일본 노선이 전체 여객선 비중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5% 내외"라며 "그러나 수익성이 좋은 노선이기 때문에 매출에 미치는 영향은 이보다 클 것"이라고 했다.그는 "항공주가 원화강세의 수혜주로 평가받는 것에 대해 조심스럽게 접근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반면 원·...
[심층분석]항공株, 연초 상승행진…고공비행 시작할까? 2013-01-04 14:42:48
공급량을 줄이는 대신 수요가 좋은 동남아 노선으로 전용하고 장거리 노선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여행객 수요가 서서히 회복할 것이라는 기대감도 투자심리를 개선시키는 요인이다.윤희도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아직 다 집계되진 않았지만 12월 국제선 여객수요는 전년 동기 대비 약 3% 증가하...
민주, 정체성 논란 가열 2013-01-03 17:15:26
정체성과 노선을 오히려 훼손하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새누리당조차도 보편적 복지와 경제민주화 (같은) 민주당의 노선을 좇아오지 않았느냐”고 반박했다. 민주당은 ‘무상급식’ 이슈 등을 내세워 승리한 2010년 6·2 지방선거 이후 강령 및 정강정책에 진보적 색채를 강화해 왔다. 2010년 10·3 전당대회에서...
대한항공 4분기 실적 예상치 하회 - HMC 2013-01-03 08:45:44
원화 강세로 인한 외환 평가이익이 3750억원 반영되면서 지배주주순이익은 2572억원을 기록해 호조세를 기록할 전망"이라며 "영업이익 악화의 주요인은 일본노선을 중심으로 한 여객수요 부진"이라고 분석했습니다. 그는 "엔화 약세와 외교 문제로 일본인 입국자 감소는 수익성 악화의 주요인이지만, 중장기적 스토리...
"야당 귀족주의 배어 있다" 2013-01-02 17:10:28
수석부대표는 bbs 라디오에 출연해 “정책노선을 새롭게 정립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에게 10년의 집권기간 중 ‘야당 귀족주의’가 배어 있었다”며 “10년 전 노무현 전 대통령 당선 당시 우리를 지지한 40대가 50대가 됐는데 그분들의 지지를 잃었다”며 정책노선 수정을 요구했다.그는 또 “기득권에 빠져...
부산 14개 도로 신설 2013-01-02 17:08:15
국도·혼잡도로 6곳, 항만 배후도로 4곳 등 14개 노선을 구축하기로 했다. 시는 정체 구간인 만덕터널의 교통난을 없애기 위한 산성터널 민간투자사업도 착수한다.을숙도대교~장림고개 구간 공사를 시작하고 해안순환도로는 2016년 개통한다.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완벽 미모女 "남편이...
GTX 조기 착공 기대감 커진다 2013-01-02 16:59:36
노선 예비타당성조사 진행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3개 노선(일산~수서, 송도~청량리, 의정부~금정)과 관련한 예산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gtx 조기 착공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경기도는 2013년 예산에서 gtx 기본계획 수립, 문화재지표조사 등에 필요한 국비 100억원이 최종 확정됐다고 2일 밝혔다. gtx사업은...
경기도, GTX 예산 100억원 확보 2013-01-02 15:22:00
착공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는 것”며 “ktx 수서~평택 노선을 의정부까지 연장하는 공약과 gtx 사업을 연계해 추진할 경우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tx는 경기 화성 동탄에서 서울 삼성까지 18분, 삼성에서 경기 일산 킨텍스까지 22분 등 수도권의 주요 거점을 1시간 이내로 연결하는 교통수단이다. gtx ...
<신년사 요지> 이동희 대우인터내셔널 부회장 2013-01-02 11:11:12
새 정부 출범에 따른 정책·노선변화와 함께 유럽의 재정위기가 시한폭탄처럼 잠재해 있는 가운데 글로벌 경영환경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계사년 한 해는 우리에게 많은 변화와 고통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임직원들은망설이지 말고, 또 주저하지 말고 어려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가야 할...
'택시법' 후폭풍…국토부 "교통정책 혼란" 지자체 "재정부담 비상" 2013-01-01 17:00:11
교통수단으로 일정한 노선을 정해 한 번에 수십명을 수송하는 버스 지하철 철도 등 기존 대중교통 수단과는 다르다는 입장에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다만 국토부는 앞으로 택시산업의 문제점들을 해소하고 고급 교통수단으로서 택시 기능을 정상화하기 위해 필요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택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