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웹영웅전2, 협객 1+1 이벤트 진행! 2013-04-24 11:05:47
개방되어 패시브 효과가 증가하여 더욱 강력한 협객 육성이 가능하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이번 이벤트로 저레벨 유저들은 호감도 개방의 기회를, 고레벨 유저들은 호감도의 상승기회를 얻게 되어 이용자 모두가 호감도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이벤트로 <웹영웅전2>만의 다양한...
中진출 기업 47% "작년 영업익 감소" 2013-04-24 11:00:30
조사한 결과 47.2%가 작년 영업이익이 떨어졌다고 응답했다. 증가했다는 곳은 37.8%, 변동이 없다는 곳은 12.2%였다. 기업 규모별로 영업이익 하락 비중은 중소기업(54.6%)이 대기업(31.1%)보다 컸다. 영업이익이 떨어진 이유로 20.8%가 중국 내수시장 부진을 꼽았고 이어 노무비증가(17.6%), 중국내...
도요타 현대차, 미국시장 점유율 2년 전과 비교해 보니… 2013-04-24 10:21:03
증가율 낮게 보고 있어 점유율 상승은 쉽지 않은 상황이다. 우리투자증권 조수홍 연구원은 "공급 측면에서 생산 능력이 충분하지 않고 쏘나타 등 신차 경쟁력은 올해가 가장 떨어진다" 며 "브라질 판매 증가 등으로 글로벌 시장의 점유율은 떨어지지 않겠지만 미국 점유율은 작년 수준을 뛰어넘긴 힘들 것"이라고 분석했다....
[마켓인사이트] 한 코스닥 기업 납품 소식에…핵융합관련주 일제히 '들썩' 2013-04-24 10:17:51
직접 계약을 하고있는 점이 매출 증가의 주 원인으로 꼽힌다. 지난해 기준 부채비율이 100%를 밑돌고 이익잉여금도 해마다 쌓이고 있다.한편 비츠로테크는 초고온 플라즈마로부터 토카막(자기장 차폐용기)을 보호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lcd oled 제조장비업체로 알려져 있는 에스에프에이도 사실 핵융합 우주항공산업...
양말, 더 이상 `곁다리`가 아니다 2013-04-24 10:05:00
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정장에 밝은 컬러의 양말을 매치하면 너무 무겁거나 어두워 보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 김광민 이사는 “남자의 양말이 화려해진 또 다른 이유로 패션트렌드를 들 수 있다. 최근에는 슬림핏 재킷과 함께 치노바지나 롤업 팬츠가 트렌드다. 이렇게 입고 앉게 되면 자연스레 양말이...
뷰티 테크놀로지, 향상된 성분과 어플리케이터에 주목하다 2013-04-24 10:04:01
제품을 둘러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것. 시즌마다 출시되는 각종 기능성 제품들과 뷰티 어플리케이터들이 바로 이러한 흐름을 반증한다. 이는 감성과 이미지를 소비했던 이전과 달리 성분과 제품력 등 실질적인 효과를 얻고자 하는 스마트한 고객들이 대거 늘어난 부분과 관계가 있다. 하이브리드 뷰티 아이템은 크게 두...
<가동중단 원전 9기 중 5개가 '돌발정지'> 2013-04-24 10:01:47
긴장하게 하는 일도 벌어지고 있어 비계획 정지의 증가가 수급 조절에 큰 장애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력업계의 한 관계자는 "전력 설비가 부족해 전력 비수기인 봄·가을에 집중적으로 발전기를 정비하는 데 이 시기에 예상치 못한 고장이 생기면 파급 효과가 크다"고 말했다. sewonlee@yna.co.kr(끝)<저 작...
<엔저 힘입은 日기업, 실적 대폭 개선 중> 2013-04-24 09:52:38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난 회계연도에 이 업체의 순이익은 19% 감소한 바 있다. 이 업체의 사와 도시히로 부회장은 최근 열린 기자회견에서 "엔화 약세가 거대한 순풍이 돼 경영 효율이 크게 높아졌다"고 말했다. 엔저 기조를 비롯한 '아베노믹스'가 일본 기업들의 실적을 실제로 끌어올릴...
소리없이 강한 PPL효과‥브랜드 인식 효과 만점 2013-04-24 09:50:03
늘었고 주인공들이 마셨던 ‘플랫화이트’ 제품의 판매도 증가했다. 드롭탑은 드라마 방영을 기점으로 매출액과 고객수는 약 20% 증가하여 PPL효과를 톡톡히 본 브랜드로 유명해졌다. <야왕>드라마 종영 직후, 드롭탑은 KBS2TV 주말드라마<최고다 이순신>과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의 제작지원을 동시에 하며 ...
SKT, 'T끼리 요금제' 가입자 100만 돌파…"출시 1개월 만에 통했다" 2013-04-24 09:36:48
‘t끼리 요금제’를 선택하는 고객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동현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이동통신시장은 가입자 유치 중심의 경쟁구조에서 상품 및 서비스 경쟁 구조로 더욱 빠르게 전환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