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셧다운제 합헌 판결.. 근거는? `청소년 보호 위해..` 2014-04-24 17:26:28
강제적 셧다운제는 청소년보호법 제26조(심야시간대의 인터넷게임 제공시간 제한) 등에 근거한 제도로, 인터넷게임 제공자는 만 16세 미만의 청소년에게 오전 0시부터 오전 6시까지 인터넷게임을 제공해서는 안 된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2년 이하의 벌금이나 1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 할 수 있다. 이와관련 게임업계...
셧다운제 합헌 결정 파장 … 여가부 셧다운제 합헌 환영, 게임업계 우려 2014-04-24 17:04:23
심야시간 16세 미만 청소년의 인터넷 게임 접속을 막는 이른바 '강제적 셧다운제'(청소년 인터넷게임 건전이용 제도)에 대해 합헌 결정을 내림에 따라 여성가족부와 게임업계의 희비가 엇갈렸다.여가부는 헌재 결정이 나온 직후 이를 환영하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청소년의 인터넷게임과 스마트폰 과다 이용으로...
헌법재판소, 셧다운제 위헌 아닌 `합헌` 7:2로 결정 "이유는?" 2014-04-24 16:24:59
만 16세 미만 청소년들의 심야시간 온라인게임 이용을 제한하는 `강제적 셧다운제`가 헌법재판소 판결로 합헌이라는 결정이 났다. 헌법재판소는 24일 대심판정에서 진행된 셧다운제 위헌소송에 대한 병합 심리 결과를 공개했다. 그 결과 헌법재판소는 강제적 셧다운제가 합헌이라고 판결했다. 지난 2011년 문화연대 및...
셧다운제 `합헌` 결정…일명 `신데렐라 법` 유지 된다 2014-04-24 15:43:51
헌법재판소는 24일 심야시간에 청소년들의 온라인게임 이용을 차단하는 이른바 셧다운제와 관련한 청소년보호법 관련 조항의 위헌 확인 청구에 대해 ‘합헌’ 결정을 내렸다. 현행 청소년보호법에는 만 16세 미만에게 자정부터 오전 6시까지 온라인게임 서비스 제공을 금지토록 하는 ‘셧다운제’를 담고 있다. 이를...
`셧다운제` `합헌` 결정…누리꾼 반응보니... 2014-04-24 15:34:09
청소년보호법 제26조(심야시간대의 인터넷게임 제공시간 제한) 등에 근거한 제도이다. 인터넷게임 제공자는 만 16세 미만의 청소년에게 오전 0시부터 오전 6시까지 인터넷게임을 제공해서는 안 된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2년 이하의 벌금이나 1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 할 수 있다. 인터넷게임 셧다운제는 게임...
헌재, 심야시간 인터넷 게임 '셧다운제' 합헌 2014-04-24 15:31:10
헌재, 심야시간 인터넷 게임 '셧다운제' 합헌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셧다운제` 사라질까?··헌재 오늘 오후 2시 위헌 여부 결정 2014-04-24 14:04:38
만 16세 미만 청소년의 심야시간 온라인게임 접속을 차단하는 `강제적 셧다운제` 위헌 여부가 오늘(24일) 결정된다. 내헌법재판소(소장 박한철)은 2011년 10월 문화연대가 제기한 `셧다운제 헌법소원`과 2011년 11월 게임산업협회(현재 K-IDEA)가 제기한 헌법소원을 병합해 이날 청소년 보호법의 위헌여부를 결정하기로...
"청와대 간다" 실종자 가족 경찰과 대치 해제 `정홍원 총리 면담 임박` 2014-04-20 13:42:41
가족들이 경찰과 심야에 대치 후 해제했다. 세월호 침몰 사고가 발생한 지 닷새째인 20일 오전, `청와대 항의 방문` 결정한 실종자 가족들과 이를 저지하려는 경찰이 무려 5시간 넘게 심야 대치극을 벌인 후 정홍원 국무총리 면담을 약속하고 되돌아섰다. 실종자 가족들은 이날 오전 1시30분 진도실내체육관에서 회의를...
[세월호 실시간] 세월호 생존자 구조 더뎌 청와대로 향하는 유가족 2014-04-20 10:57:03
시간' '세월호 생존자' 세월호 침몰 사고 실종자 가족들이 경찰과 대치하는 사태가 벌어졌다.세월호 침몰 사고가 발생한 지 닷새째인 20일 오전, 청와대에 직접 가서 항의하겠다고 결정한 실종자 가족들과 이를 저지하려는 경찰이 무려 5시간 넘게 심야 대치극을 벌였다.한편, 세월호 실시간 뉴스를 전하는 이계덕...
[재밌는 쇼핑 '소셜'] 소셜커머스, 쇼핑의 개념을 바꾸다 2014-04-14 14:06:09
쇼핑은 주로 출퇴근 시간과 잠들기 전 심야에 많이 이뤄지기 때문에 고객이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하는게 중요하다.그렇다 보니 목적성 쇼핑을 하는 남성들보다 쇼핑 자체에서 즐거움과 재미를 느끼는 여성들이 소셜커머스에 몰리게 됐다. 티몬 등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여성고객 비율은 평균 60%를 웃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