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버전 나왔다 2015-12-08 10:26:07
물론, 친숙한 영웅들과 다양한 문명 스마트폰으로 쉽게 즐길 수 있다. 영웅들은 강력한 스킬과 영웅만의 특수한 병과 등으로 다양한 전략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시대를 뛰어넘는 전 세계의 유명한 영웅들을 만날 수 있으며,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영웅도 추가한다는 방침이다.크라브 모리타 전무이사는 "기존...
HPE 로고·네이버 녹색창 똑같네…표절 논란에도 해명없는 HPE 2015-12-07 13:34:13
윈도우는 우리에게 친숙합니다. 2006년부터 현재까지 네이버를 상징하는 디자인이기도 하고요. 특히 네이버의 그린윈도우는 2010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적도 있습니다. 국제적인 인지도도 높다는 말인데요. 이 사실을 글로벌 기업인 HPE가 몰랐을까요? 현재 네이버는 글로벌...
화장품, "대중문화와 만나다" 2015-12-07 12:37:05
깜짝 이벤트로 대중과 친숙한 전시, 콘서트, 강좌 등을 통해 대중문화와 교감을 나누는 화장품 기업들이 늘고 있는 것. 먼저 국내 매출 1위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오는 11일 저녁 7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내에 위치한 NEMO(네모)갤러리에서 에피톤 프로젝트와 함께하는 2015년 설화문화전 아트콘서트 `작품 읽어주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골든튤립 인천에어포트 호텔&스위트` 분양 2015-12-07 11:33:08
진출한 대기업으로 중국인들에게 친숙한 기업이다. 진지앙그룹 관계자는 "루브르 호텔체인을 인수한 이유는 유럽을 찾는 중국관광객들이 유럽현지에서도 중국식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하려는 것"이라며 매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중국인 관광객을 겨냥하고 있음을 나타내기도 했다. 아울러 진지앙그룹이 인수한...
'주사위의 신', 구글 플레이 게임위크 메인 타이틀 선정 2015-12-04 15:33:08
신'은 보드게임 장르가 가진 친숙한 재미를 바탕으로 스킬 카드와 갈림길 등 새로운 재미 요소를 더해 차별화된 게임성을 구현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출시 이후 한국은 물론, 일본과 미국, 홍콩, 대만, 싱가폴 등 세계 전역에서 좇?반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해 관심을 주목시킨 바...
닌텐도 3DS, '목장이야기 스토리 오브 시즌', 17일 발매 2015-12-04 10:53:33
직접 세운 외양간에서는 소, 양, 닭 등 친숙한 동물뿐만 아니라 알파카나 앙고라토끼 등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동물까지 키울 수 있다. 먹이를 주고, 브러시로 닦아주거나, 스킨십을 하는 등 정성스럽게 동물을 키우면 계란, 우유, 동물의 털 등 다양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수확한 농작물과 재료는 상점에 판매하거나,...
서울시, '연말연시 문화행사' 풍성 2015-12-03 14:51:00
친숙한 명곡들이 즐비하다. 올해에도 와이즈발레단, 結澎뭐芟뭅?등이 선보일 예정이며, 각기 다른 버전이어서 취향에 맞게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가족뮤지컬 <왕자와 크리스마스>는 암울한 시기 구한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이들의 희망 노래이자 어른들을 위한 동화로 12월 24일~25일 양일간...
프리미엄, 권리금 상승세…`수익형 부동산` 시장 물(水) 마케팅 열풍 2015-12-03 12:00:00
마케팅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물이라는 친숙한 단어를 강점으로 내세운 수익형 상품들이 잇단 성공을 거두면서 물을 강조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이다. 건설 및 부동산 업계 등에 따르면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한 `힐스테이트 광교` 오피스텔의 경우 평균 422.3대 1을 기록하며 인터넷 청약접수 시스템을 ...
강소라, 진정한 광고계 핫 아이콘 2015-12-03 08:41:08
케미와 친숙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이번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모델 제의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연말과 새해에는 책 읽기를 다짐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바쁜 생활로 실제 책을 손에 쥐기가 쉽지만은 않다. 강소라가 출연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리디북스만 있다면 독서가 특별한 일이...
배드키즈 모니카, ‘다 잘될 거야’ OST 참여…“소중한 기회” 2015-12-02 19:40:02
강우경이 합작해 만든 발라드곡이다. 초반 친숙한 멜로디 흐름에서 후반부에는 모니카 특유의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멜로디에 녹아들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모니카는 “ost 작업을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소중한 기회 주셔서 감사하다”며 “배드키즈 활동할 때와는 다른 모습 보일 수 있...